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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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셀프라이징 밀가루 시장 (2024-2031) : 유래별 (밀, 옥수수, 기타), 자연별 (유기농, 기존)

글로벌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은 2022년에 9억 4,218만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1억 4,48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은 건강과 영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의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영양 성분을 우선시하여 제품 배합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문화적 취향에 어필하기 위해 다양하고 이국적인 맛을 제품에 통합하여 시장의 맛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 22일 밀가루와 옥수수 가루를 생산하는 White Lily는 dx홈 요리사를 위한 맞춤형 베이킹 믹스 5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믹스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다크 초콜릿 브라우니, 레몬 글레이즈드 레몬 파운드 케이크와 같은 맛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신제품과 함께 화이트 릴리의 제품 라인은 다용도 밀가루, 자가 상승 밀가루, 버터밀크 콘밀, 버터밀크 콘밀과 같은 전통적인 제품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전 세계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리더십은 상당한 시장 성장, 탄탄한 유통 네트워크,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강력한 입지를 통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북미가 자가 발효 밀가루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요인으로는 잘 정립된 제빵 문화, 높은 소비자 인지도, 성숙한 시장 인프라 등이 있습니다.

시장 역학
제빵 분야의 소비자 선호도 변화
시장은 편리한 고품질 제빵 재료를 찾는 개인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패턴의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셀프 라이징 밀가루는 제빵에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수요를 충족합니다. 소비자들은 별도의 발효제와 정밀한 계량이 필요 없는 편리함 때문에 자가 발효 밀가루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 효율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제빵 제품을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와도 맞닿아 있습니다.
2022년 7월, 미국제빵협회는 1,500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생활 속에서 베이커리 제품의 역할과 다양한 생활 행사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집과 집 밖에서 모두 베이커리 소비가 성장할 수 있는 상당한 기회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미국인 10명 중 9명은 식료품, 외식비, 휘발유 가격 상승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베이커리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호식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응답자의 64%는 가끔 구운 간식을 위해 예산을 배정하고 있으며, 80%는 특별한 날에 구운 간식을 우선순위에 두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홈 베이킹의 떠오르는 트렌드
홈 베이킹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자가 발효 밀가루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가 이를 수용하고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가 발효 밀가루의 글로벌 시장은 제빵에 필요한 편리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홈 베이킹 트렌드의 수혜를 받고 있습니다. 자가 발효 밀가루는 별도의 발효제가 필요하지 않으며, 요리할 때 간편함과 시간 절약을 중시하는 홈 베이커들의 선호도에 잘 부합합니다.
2022년 7월 미국 제빵사 협회에 따르면 가정식 중심의 식사가 지속적으로 강조될 것이며,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준비하는 식사에서 제빵 제품을 매우 중요하게 여길 것이라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제빵 제품이 포함된 식사의 68%는 가정 내에서 만들어집니다. 특히 간식의 영역에서 제빵 제품이 더 넓은 범위의 식사에 통합되는 성장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현재 아침, 점심, 저녁 간식에는 제빵 제품이 가장 적게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간식 시간대에 제빵 제품의 통합을 확대할 수 있는 주목할 만한 기회가 존재합니다.
원자재 가격 변동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은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에 도전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가격 전략에 불확실성을 야기하여 시장 내 수익률과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장 참여자들은 안정적인 가격 구조를 유지하고 원자재의 변화하는 비용 역학 관계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원자재 가격 변동에 대한 시장의 취약성은 공급망에 영향을 미쳐 잠재적으로 생산 및 유통 과정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의 제조업체와 이해관계자들은 이러한 예측 불가능한 비용 변동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은 소스, 특성,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건강 및 클린 라벨 유기농 재료에 대한 글로벌 수요
유기농 부문은 글로벌 자체 상승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시장은 유기농 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소비자들은 투명성과 클린 라벨 제품에 프리미엄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자가 발효 밀가루 부문은 합성 첨가물과 살충제가 없는 더 순수한 형태의 밀가루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선호도에 부합하여 시장에서의 지배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천연, 무농약,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옵션을 우선시함에 따라 유기농 밀가루 시장의 유기농 부문은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웰빙 목표에 부합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전 세계적인 변화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자가 발효 밀가루는 기존 밀가루에 비해 더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 지역의 소비자 수요 증가와 혁신
북미는 자가 발효 밀가루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제빵 재료에 대한 이 지역의 소비자 선호도는 자가 발효 밀가루의 편리함과 맞닿아 있습니다. 북미는 제빵 문화가 발달하여 인구의 상당수가 홈 베이킹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 성향은 자가 발효 밀가루와 같은 제빵 재료에 대한 높은 수요에 기여합니다.
베이킹 쇼, 요리 트렌드, 홈메이드 제빵 제품을 강조하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인기는 이 지역의 자가 발효 밀가루 시장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현재 미국 제빵사협회에 따르면 제빵 제품은 가족 전통과 기념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80% 이상이 제빵 제품을 가족 전통, 특별 기념일 및 명절에 필수적인 요소로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 등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구매 패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처음에는 공황 구매와 비축으로 인해 수요가 급증했지만,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면서 자가 발효 밀가루와 같은 특수 제빵 재료를 비롯한 비필수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은 제약에 직면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봉쇄 조치의 준수는 자가 제분 밀가루 제조업체의 인력과 생산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봉쇄 기간 동안 홈 베이킹이 인기 있는 활동으로 자리 잡으면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집에서 요리와 베이킹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리한 제빵 재료인 자가 발효 밀가루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자가 발효 밀가루 시장의 제조업체들은 제품을 혁신하고 다양화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여기에는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변형을 도입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분쟁으로 인해 자급자족 밀가루 생산에 사용되는 중요한 원자재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러시아나 우크라이나가 필수 곡물의 주요 공급처였던 경우,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면 해당 원자재의 부족과 가격 상승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자급자족 밀가루 시장에서 자급자족 밀가루 제조업체의 생산 능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정학적 불안정은 곡물 및 기타 농산물을 포함한 원자재 가격의 변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전 세계 자가 상승 밀가루 시장은 원자재의 가용성과 비용을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가격 변동성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변동성은 시장 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이나 물류 문제로 인한 무역 제한은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의 원활한 흐름을 방해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5월 3일, 아덴트 밀스는 독립 및 소규모 체인 식료품점, 소매점, 편의점 등 ‘신흥’ 소매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제조업체의 개인 상표 사용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BakeHaven 밀가루를 출시했습니다. 다목적 표백 밀가루, 다목적 무표백 밀가루, 유기농 다목적 밀가루, 셀프 라이징 밀가루, 빵가루, 케토 친화적인 다목적 밀가루 혼합물 등이 BakeHaven 밀가루 제품군에 포함됩니다.
2021년 6월 26일, 벤앤제리스는 자사의 유명한 파인트와 셀프 라이징 밀가루만을 사용한 휘핑 아이스크림 빵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레시피를 처음 공유한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하겐다즈의 기본 바닐라에 자신이 좋아하는 벤앤제리스의 맛인 하프 베이크드, 청키 몽키, 넷플릭스 & 칠드에 더해 달콤한 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2023년 10월 11일, 매튜스 코츠월드 밀가루는 영국 최초의 다목적 재생 흰 밀가루를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밀가루는 재생 농업 관행에 전념하는 지역 농장의 엄선된 컨소시엄에서 공급받은 곡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목적 재생 백색 밀가루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베이킹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전통적으로 강한 빵과 자가 발효 밀가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레시피에 적합합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소스, 자연,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자체 상승 밀가루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중요한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수많은 자체 상승 밀가루 시장 수준의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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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출처별 스니펫
    2. 성격별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빵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
        2. 홈 베이킹 트렌드 증가
      2. 제약
        1. 원자재 가격 변동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 지수, 소스별
    2. 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옥수수
    4. 기타
  8. 품종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질별
      2. 시장 매력 지수, 성질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온라인 판매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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