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자동차 증발 배기가스 제어 시장 (2030년까지) : 부품별 (연료 탱크, 벤트 호스, 퍼지 밸브/센서, EVAP 캐니스터, 기타), 연료 유형, 차량 유형, 기술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출 제어 시장은 2024년 488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2%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79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동차 증발 배출 제어는 차량의 연료 시스템에서 대기 중으로 빠져나가는 연료 증기를 포집하고 관리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기 오염을 줄이고 환경 규정을 준수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증발식 배출 제어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에는 연료 탱크, 연료 라인, 숯 캐니스터 및 퍼지 밸브가 포함됩니다.
플라스틱 연료 탱크 및 시스템 제조업체 협회에 따르면 탄화수소 배출량의 약 15%가 증발 배출원에서 발생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대기 오염 및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배출 기준 강화
유럽의 유로 6 및 미국의 EPA Tier 3와 같은 엄격한 규제로 인해 첨단 EVAP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EVAP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시스템의 효율성과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첨단 소재, 개선된 진단 도구, 더 스마트한 설계를 도입하여 규제 요건을 충족하거나 초과 달성하고 있습니다.
제약:
제조 및 유지보수 과제 증가
밸브, 센서, 전자 제어 장치 등 여러 구성 요소가 포함된 최신 EVAP 시스템의 복잡한 설계로 인해 제조 및 조립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생산 비용 증가와 조립 시간 연장으로 이어져 제조업체가 새로운 EVAP 기술에 투자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및 수리가 더욱 어려워지고 전문 지식과 도구가 필요해져 소비자의 서비스 비용이 증가하고 시장 매력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기회:
센서 기술의 발전과 신소재 개발
첨단 압력 및 진공 센서는 EVAP 시스템의 누출 감지를 개선하여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캐니스터의 기존 활성탄을 대체할 제올라이트 및 폴리머와 같은 대체 재료에 대한 연구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첨단 플라스틱 및 복합재와 같은 가볍고 부식에 강한 소재도 EVAP 시스템의 수명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어 극한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경기 침체와 불확실성
경기 침체는 소비자 지출 감소와 R&D 투자 감소로 이어져 EVAP 시스템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량 판매가 감소하면 배기가스 제어 기술에 대한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비용 절감 조치를 우선시하여 EVAP 기술의 혁신을 늦추고 배출 기준 준수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증발 배기가스 제어(EVAP)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 승용차 및 상용차 판매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EVAP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봉쇄령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이러한 시스템의 애프터마켓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규제가 점진적으로 완화되고, 차량 배기가스 저감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각국 정부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함에 따라 EVAP 시장의 향후 전망은 밝아 보입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대중교통보다 개인 차량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하면서 제조업체에게 단기적인 기회가 생겼습니다.
연료 탱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 탱크는 연료 증기 배출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기 회수 시스템을 포함한 효율적인 설계는 시스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온도 변화는 증발률을 증가시켜 연료 손실과 대기 오염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배출을 포집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EVAP 시스템이 필수적이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활성 캐니스터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활성 캐니스터 시스템은 센서와 전자 제어를 사용하여 연료 증기 포집 및 저장을 최적화하여 정확한 배출 관리 및 환경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때문에 활성 캐니스터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행 조건과 온도에 적응하고 증기 회수를 극대화하며 친환경 차량에 대한 규제 기준과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함으로써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제조업체들이 EPA 배출 기준을 충족하고 규정 준수를 강화하기 위해 첨단 EVAP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센서 기술 및 재료의 기술 발전으로 이러한 시스템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규제 요건을 충족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배기가스 제어 솔루션이 등장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선된 숯통과 더 정밀한 퍼지 밸브와 같은 재료 및 설계의 혁신으로 시스템 성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 오염과 환경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정부와 소비자 모두 청정 자동차 기술에 우선순위를 두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8월, 보쉬는 철도를 위한 새로운 보조 시스템 레일 포워드 어시스트를 선보입니다. 지역 대중교통, 환승 작업 및 황색 차량의 유지보수 차량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갖춘 모듈식 접근 방식
2024년 7월, 보쉬는 존슨콘트롤즈와 히타치로부터 주거용 및 경 상업용 HVAC 사업을 인수합니다. 보쉬 그룹은 존슨콘트롤즈로부터 주거용 및 경 상업용 건물의 글로벌 HVAC 솔루션 사업을 인수할 계획입니다.
2023년 10월, 델파이가 2023년에 약 500개의 부품을 출시하고 AAPEX 2023에서 교육 기회를 발표합니다. 델파이는 애프터마켓 수리 환경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며,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상 부품
– 연료 탱크
– 벤트 호스
– 퍼지 밸브/센서
– EVAP 캐니스터
– 압력 센서
– 액체-증기 분리기
– 연료 레벨 센서
– 가스 캡
– 기타 구성품
지원되는 연료 유형
– 가솔린
– 디젤
– 기타 연료 유형
보장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경 상용차
– 대형 상용차
– 이륜차
– 기타 차량 유형
적용 기술
– 패시브 캐니스터 시스템
– 액티브 캐니스터 시스템
– 연료 탱크 압력 감지 시스템
– 기타 기술
최종 사용자 대상:
–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기 제어 시장
5.1 소개
5.2 연료 탱크
5.3 벤트 호스
5.4 퍼지 밸브 / 센서
5.5 EVAP 캐니스터
5.6 압력 센서
5.7 액체-증기 분리기
5.8 연료 레벨 센서
5.9 가스 캡
5.10 기타 구성 요소
6 연료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기 제어 시장
6.1 소개
6.2 가솔린
6.3 디젤
6.4 기타 연료 유형
7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출 제어 시장
7.1 소개
7.2 승용차
7.3 경 상용차
7.4 대형 상용차
7.5 이륜차
7.6 기타 차량 유형
8 기술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기 제어 시장
8.1 소개
8.2 패시브 캐니스터 시스템
8.3 액티브 캐니스터 시스템
8.4 연료 탱크 압력 감지 시스템
8.5 기타 기술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기 제어 시장
9.1 소개
9.2 OEM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9.3 애프터 마켓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증발 배기 제어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