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 (2030년까지) : 트레일러별 (평판, 로보이, 자체 추진 모듈식 트랜스포터, 기타), 용량별 (자체 추진, 견인,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은 2023년 13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선소 트레일러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선박의 크기, 무게, 모양에 맞게 맞춤 제작되는 고강도 트레일러입니다. 조선소 트레일러는 해양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조선소, 항구, 선착장, 보관 시설 등 여러 위치 간에 보트와 선박의 이동을 용이하게 합니다. 조선소, 항구, 보관 시설 등 다양한 위치 간에 배와 선박을 효율적으로 운송하여 원활한 물류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조선 산업 성장
조선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조선소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도 비례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레일러는 조선소 내에서 선박의 건조, 유지보수 및 운송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건조 또는 수리되는 선박이 늘어남에 따라 조선소 운영자는 조립부터 진수까지 다양한 생산 단계 간에 선박을 이동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트레일러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조선 프로젝트가 더욱 복잡하고 다양해짐에 따라 다양한 유형과 크기의 선박을 취급할 수 있는 특수 트레일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초기 투자 비용
조선소 트레일러는 선박 건조 및 유지보수의 고유한 요구에 맞춘 특수 장비이기 때문에 제조 또는 구입에 상당한 초기 비용이 수반됩니다.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신규 진입자, 특히 소규모 조선소나 자본력이 부족한 기업이 조선소 트레일러 인프라에 투자하는 것을 주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일러를 확장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는 기존 업체에게도 높은 초기 투자 비용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트레일러 자체의 구매 또는 건설뿐만 아니라 유지보수, 보관 및 운영 교육과 같은 관련 비용도 포함됩니다.
기회:
기술 발전
조선 기술, 자재, 선박 설계의 혁신은 조선소 트레일러 기술도 그에 상응하는 발전을 필요로 합니다. 선박이 대형화, 복잡화, 전문화됨에 따라 조선소 트레일러도 이러한 변화를 수용하도록 적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의 개발로 기동성이나 안전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더 무거운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더 튼튼한 트레일러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자동화 및 원격 제어 기술의 발전으로 조선소 내 트레일러 운영의 효율성과 정밀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위협:
대체 기술과의 경쟁
크레인 시스템, 무인 운반차(AGV) 또는 혁신적인 운송 방법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조선소 내에서 선박을 이동하고 기동하기 위한 대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안은 효율성 향상, 인건비 절감, 다양한 선박 유형을 처리할 수 있는 유연성 향상 등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선소 운영자는 특히 투자 수익률이 더 높거나 특정 운영 문제를 더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경우 기존 조선소 트레일러 대신 이러한 대체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초기에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한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전 세계 공급망과 제조 운영이 중단되면서 조선 프로젝트가 지연되고 조선소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조선소가 인력 부족과 물류 문제에 직면하면서 생산 일정이 차질을 빚었고, 이는 업계 전반에 파급 효과를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선주들이 선박 주문을 연기하거나 취소하면서 조선소 장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감소했습니다.
평판 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판 트레일러 부문은 다목적성과 적응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조선소 운영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판 트레일러는 다양한 선박 크기와 모양을 수용할 수 있어 조선소 내에서 다양한 유형의 선박을 유연하게 운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한 설계와 하중 지지력 덕분에 건조, 조립 또는 수리 과정에서 대형 선박 부품이나 선박 전체를 포함한 무거운 화물을 운반하는 데 적합합니다.
자동화된 조선소 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화 된 조선소 트레일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트레일러는 센서, GPS 내비게이션 및 원격 제어 시스템과 같은 고급 자동화 기술을 통합하여 조선소 내에서 선박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트레일러는 수동 개입의 필요성을 줄임으로써 안전을 강화하고 인적 오류를 최소화하며 워크플로 효율성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이러한 트레일러는 정교한 적재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겁거나 크기가 큰 선박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 한국, 일본과 같은 국가의 견고한 조선 산업으로 인해 선박의 건조, 유지보수 및 수리를 지원하는 조선소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조선 활동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트레일러를 비롯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조선소 장비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의 급속한 산업화와 인프라 개발로 인해 항만 시설과 조선소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트레일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흐린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목격 할 수 있도록 강화되었습니다. 안전 표준, 환경 보호 및 배기가스 제어와 관련된 엄격한 규제로 인해 조선소는 첨단 조선소 트레일러를 포함한 최신 장비와 기술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려면 특정 안전 및 환경 표준을 충족하는 트레일러를 사용해야 하며, 조선소 운영자는 오래된 장비를 보다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대안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0월, 요코하마에 본사를 둔 미쓰비시중공업(MHI) 그룹 계열사인 미쓰비시조선은 후지트랜스 코퍼레이션을 위해 건조 중이던 롤온/롤오프(RO/RO) 선박인 후가쿠 마루의 명명식 및 진수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2021년 12월, 뉴욕주 서부 및 핑거 레이크 지역의 마리나 및 풀서비스 보트 수리점을 운영하는 가족 소유 그룹인 Smith Boys Marine Sales, Inc.는 80,000kg/176,000파운드의 자체 추진 유압식 트랜스포터인 Marine Travelift TM80을 받았습니다.
트레일러 지원 대상:
– 평판 트레일러
– 로보이 트레일러
– 자체 추진 모듈식 트레일러
– 기타 트레일러
지원 용량
– 자체 추진
– 견인
– 기타 용량
적용 분야
– 자동화된 조선소 트레일러
– 적재 및 하역
– 운송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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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트레일러 별 글로벌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

5.1 소개

5.2 평판 트레일러

5.3 로보이 트레일러

5.4 자체 추진 모듈 식 운송 업체

5.5 기타 트레일러

6 용량 별 글로벌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

6.1 소개

6.2 자체 추진

6.3 견인

6.4 기타 용량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

7.1 소개

7.2 자동화 된 조선소 트레일러

7.3 적재 및 하역

7.4 운송

7.5 기타 응용 프로그램

8 지역별 글로벌 조선소 트레일러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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