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교통 경보/충돌 방지 시스템, 휴대용 충돌 방지 시스템 (PCAS), 비행 조명 선진 보고 시스템 및 기타 유형), 구성 요소, 플랫폼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은 2023년 0.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ACAS)은 항공기 간의 공중 충돌을 방지하여 비행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중요한 항공 전자 기술입니다. 교통 경보 및 충돌 회피 시스템(TCAS)이라고도 하는 이 시스템은 레이더와 트랜스폰더 데이터를 활용하여 주변 항공기를 감지하고 충돌 위험을 평가합니다. 잠재적 위협이 식별되면 이 시스템은 조종사에게 적시에 조언을 제공하여 충돌을 피하기 위해 상승 또는 하강과 같은 필요한 회피 조치를 지시합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항공기에 의무적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공중 충돌을 줄여 안전한 하늘을 보장하고 전 세계 항공을 보호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상업용 항공 여행의 증가와 드론의 확산
상업용 항공 여행과 드론 수가 급증하면서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ACAS)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하늘에 비행기와 드론이 많아지면 공중 충돌 사고의 위험도 높아집니다. 이를 완화하기 위해 다양한 항공기에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을 의무화하는 등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제성 향상으로 인해 항공 충돌 방지 시스템은 운영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항공사와 드론 사용자들이 ACAS 도입을 우선시하면서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지속적인 유지보수 비용
항공 업계, 특히 소규모 기업은 이러한 첨단 안전 기술을 도입하는 데 재정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초기 비용이 잠재적 구매자의 구매를 저해하여 시장 침투를 더디게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유지보수 비용으로 인해 운영 예산이 압박을 받아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진화하는 안전 표준 준수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항공 부문의 여러 부문에서 안전 조치의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기회:
항공 안전, 항공사 및 항공에 대한 관심 증대
항공사와 항공 당국이 안전 조치를 우선시하면서 첨단 충돌 방지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공 업계가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으면서 ACAS와 같은 효과적인 충돌 방지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영공 안전을 강화하고 엄격한 안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최첨단 항공 전자 공학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에 대한 관심은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의 도입을 촉진하여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위협:
사이버 보안 위협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은 정교한 소프트웨어와 통신 기술에 의존하기 때문에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여 무결성과 기능이 손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무단 액세스 또는 조작은 잘못된 데이터 입력, 시스템 오작동 또는 완전한 장애로 이어져 항공 여행의 안전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위협의 내재된 위험 때문에 항공 이해관계자들은 이러한 중요한 안전 기술을 완전히 수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킹 및 무단 간섭에 대한 ACAS의 취약성에 대한 우려는 충돌 방지 시스템의 신뢰성에 대한 업계의 신뢰를 저해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ACAS) 시장을 크게 위축시켰습니다. 항공편 운항이 중단되고 항공 여행 수요가 급감하면서 신규 시스템 설치와 업그레이드가 모두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ACAS와 같이 중요하지 않은 업그레이드에 대한 투자를 꺼리면서 시장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이러한 경기 침체는 매출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연구 개발 노력에도 지장을 주어 ACAS 업계의 혁신을 더욱 저해했습니다. 항공 여행이 회복되면서 시장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팬데믹의 영향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교통 경보 및 충돌 방지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통 경보 및 충돌 방지 시스템 부문은 조종사에게 다른 항공기와의 충돌 가능성에 대한 실시간 경고를 제공하고 회피 기동을 권장함으로써 항공 교통 안전이 향상되어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스템 내에서 교통 경보 및 충돌 방지 시스템의 시너지 효과는 항공 이해 관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줌으로써 시장을 크게 강화합니다. 따라서 항공사와 운영자는 안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우선시하여 시장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무인 항공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인 항공기 부문은 감시, 배송 및 인프라 검사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UAV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충돌 방지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중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된 ACAS는 공유 영공에서 유인 항공기와 무인 항공기의 통합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무인 항공기 제조업체와 운영자가 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공역 혼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함에 따라 ACAS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항공 부문 확대와 항공 교통량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 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항공기 현대화로 인해 ACAS를 비롯한 첨단 안전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항공 인프라와 항공기 확장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어 ACAS 제조업체에게 상당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안전 규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국제 항공 표준을 준수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면서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미국과 캐나다는 항공사가 최첨단 안전 조치를 우선시함에 따라 ACAS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항공청(FAA)의 안전 표준에 대한 강조와 항공 교통 관리의 지속적인 현대화가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태 지역의 주요 항공기 제조업체와 상당수의 상업용 항공사가 집중되어 있는 것도 ACAS 도입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충돌 방지 시스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항공 교통량 증가에 대처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북미는 주요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BAE Systems는 중요한 글로벌 온실가스 배출량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MethaneSAT 위성을 발사합니다. 이 위성은 인간이 유발한 메탄 배출량의 약 40%를 차지하는 석유 및 가스 부문의 배출량을 모니터링하며, 대부분의 경우 매일 같은 장소를 재방문할 수 있습니다.
2024년 2월, BAE Systems는 55억 달러(약 44억 파운드)의 인수 가격으로 거래가 완료된 Ball Aerospace 인수를 완료하고 기존 현금과 신규 외부 부채를 통해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2024년 2월, GE 버노바는 그리드 복원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그리드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출시하며, 그리드비츠(GridBeats)라는 이름의 새로운 제품군은 그리드 운영을 현대화 및 디지털화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원 유형
– 교통 경보 및 충돌 방지 시스템
– 휴대용 충돌 방지 시스템(PCAS)
– 비행등 고급 보고 시스템
– 기타 유형
대상 구성 요소
– 프로세서
– 모드 S & C 트랜스폰더
– 디스플레이 장치
지원 플랫폼
– 고정익
– 로터리 윙
– 무인 항공기
최종 사용자 대상
– 애프터마켓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교통 경보 및 충돌 방지 시스템
5.3 휴대용 충돌 방지 시스템 (PCAS)
5.4 비행 조명 고급보고 시스템
5.5 기타 유형
6 구성 요소 별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프로세서
6.3 모드 S & C 트랜스 폰더
6.4 디스플레이 장치
7 플랫폼 별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고정익
7.3 로터리 윙
7.4 무인 항공기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애프터 마켓
8.3 원래 장비 제조업체
9 지역별 글로벌 공중 충돌 방지 시스템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