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재생 목재 시장 (2030년까지) : 유래별 (울타리, 팔레트, 산업 건물, 헛간 목재), 목재 유형, 용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은 2023년 579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91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사나 공장과 같은 노후화된 구조물에서 공급되는 재생 목재는 지속 가능성과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소박한 매력과 풍화된 특성으로 가구 제작부터 건축 및 장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원목 또는 연목으로 제공되며 거친 제재부터 매끈한 재생 목재까지 다양한 마감으로 독특한 미학을 선사합니다. 주거용 DIY 애호가부터 상업용 건축업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이 친환경적인 매력을 추구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환경 문제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 증가
지속 가능한 관행을 우선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재생 목재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생 목재는 기존 목재의 용도를 변경하고 새로운 목재의 필요성을 줄이며 삼림 벌채를 억제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이러한 친환경적인 사고방식은 시장의 핵심 가치와 일치합니다. 이러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업계에서는 건설 및 설계 프로젝트에 재생 목재를 도입하여 순환 경제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재생 목재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약:
제한된 공급량과 지리적 의존성
재생 목재의 가용성은 본질적으로 철거된 건물이나 인양된 자재와 같은 재생 목재 공급원의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수급 불균형을 초래하는 제약을 받습니다. 이러한 공급원의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지리적 의존성이 발생하여 지역마다 재생 목재의 가용성과 유형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역학 관계는 시장 역동성에 영향을 미치며, 일부 지역에서는 재생 목재의 부족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기도 합니다. 또한 운송 비용이 가격에 영향을 미쳐 시장 접근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독특한 미적 매력에 대한 수요
소비자들은 건축 및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독특하고 진정성 있으며 개성이 풍부한 자재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재생 목재의 풍화 녹청, 다양한 질감, 역사가 담긴 외관은 기존 자재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독특함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과거의 요소를 혼합하는 현대 건축 트렌드와도 일치합니다. 그 결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 주택 소유자 모두 공간에 개성과 진정성을 불어넣기 위해 재생 목재를 선택하며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초기 비용
재생 목재는 환경적 이점과 독특한 미관을 제공하지만, 초기 가격이 기존 목재에 비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비용 격차는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와 기업이 재생 목재를 선택하지 못하게 하여 시장 채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제약이 엄격한 프로젝트는 더 저렴한 대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재생 목재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재생 목재의 장기적인 가치와 지속 가능성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내구성과 시간이 지나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점을 강조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건설 활동에 대한 봉쇄와 제한으로 인해 재생 목재를 포함한 모든 건축 자재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건설 프로젝트가 줄어들면서 목재에 대한 수요도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여행 제한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재생 목재의 원천이 되는 해체 활동도 차질을 빚었습니다. 또한 운송 제한으로 인해 재생 목재가 가공업체와 소매업체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수요 감소와 공급망 중단의 복합적인 영향으로 팬데믹이 절정에 달했을 때 재생 목재 시장의 가격 변동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펜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펜싱 부문은 특히 주거용 부동산의 펜싱이 재생 목재의 잠재적 인 응용 분야이기 때문에 수익성있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재 울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 새로운 목재에 대한 지속 가능하고 잠재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대안으로 재생 목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재생 목재 산업에 추가적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재생 목재 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울타리 프로젝트에 재생 목재를 사용하면 야외 응용 분야에서 기능과 내구성을 보여줌으로써 공공 이미지를 향상시켜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바닥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닥재 부문은 소비자가 점점 더 환경을 의식하고 가정을위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생 목재는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바닥재 옵션을 제공하여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바닥재는 재생 목재의 가장 큰 응용 분야로, 시장 점유율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바닥재 산업의 트렌드가 재생 목재 시장의 수요와 성장으로 직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설 및 가구 산업에서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환경 규제와 함께 친환경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구조물을 해체하거나 버려진 목재에서 얻은 재생 목재는 독특한 미관을 제공하며 삼림 벌채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환경 보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재생 목재 시장은 가까운 미래에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환경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해체 된 건물이나 회수 된 출처에서 얻은 재생 목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관행을 장려하는 엄격한 규제는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업계 플레이어들은 적극적으로 제품을 다양화하고 처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책임감 있는 소싱과 친환경 건축 자재에 대한 이 지역의 관심 증가와 맞물려 북미 재생 목재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2월, 오피시네 마카페리는 기술 중심 기업이자 환경 및 산업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네사(Nesa S.r.l.)의 과반 지분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2023년 4월, 이몬디는 베네치아 당국과 파트너십을 맺고 베네치아의 잔잔한 바다에서 오크 기둥을 공급받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세기에 걸친 침수로 인해 밀도, 안정성, 색상을 갖춘 기둥은 완벽한 바닥재 재료가 되었습니다.
2022년 1월, 테라마이, 재생 목재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새로운 라인은 수만 평방피트의 대량 생산으로 클래식한 외관과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선사하는 사전 마감 재생 목재 바닥과 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적용 대상
– 울타리
– 팔레트
– 산업용 건물
– 헛간 목재
다루는 목재 유형:
– 연목
– 경목
적용 분야
– 빔 및 보드
– 판넬
– 바닥재
– 가구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주거용
– 산업
– 상업용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 출처 별
5.1 소개
5.2 펜싱
5.3 팔레트
5.4 산업 건물
5.5 헛간 목재
6 목재 유형별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
6.1 소개
6.2 연목
6.3 경재
7 응용 분야별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
7.1 소개
7.2 빔 및 보드
7.3 판넬
7.4 바닥재
7.5 가구
7.6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
8.1 소개
8.2 주거용
8.3 산업
8.4 상업용
9 지역별 글로벌 재생 목재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