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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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OTC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 (2024-2031) : 유형별 (일반 의약품, 구강 건강 관리, 비타민/식이 보조제, 스킨 케어 제품, 눈 건강 제품, 기타), 유통 채널별 (온라인 상점, 오프라인 상점, 기타)

글로벌 일반 의약품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유니레버 컴퍼니, 사노피 파마슈티컬스 컴퍼니, 애보트 래보라토리스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 건강 제품 산업 역학
일반의약품의 사용 증가는 글로벌 일반의약품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을 이끄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일반 의약품의 사용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처방 알레르기 치료제가 일반의약품으로 전환됨에 따라 더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으로 전환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반 의약품을 사용하는 알레르기 환자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일반의약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소매점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한다는 점에서 식품이나 화장품과 같은 일상 소모품과 근본적으로 유사합니다. 따라서 일반의약품 사업에서는 약효, 안전성, 신뢰성이라는 핵심 요건 외에도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소매업체의 판매 역량이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성인의 81%가 경미한 질병에 대한 1차 방어 수단으로 일반의약품(OTC)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은 약 6천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치료를 받지 않고도 증상을 완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일반 의약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영국의 거대 제약회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은 노바티스로부터 일반의약품 합작회사의 지분 36.5%를 130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말, GSK는 화이자의 소비자 헬스케어 사업부(일반의약품, 비타민 등)와 조인트 벤처를 설립하여 일반의약품 사업을 분사하고 새 회사의 이름을 GSK 컨슈머 헬스케어(GSK Consumer Healthcare)로 명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월에 의료 보험 대기업인 Anthem은 일반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인 보험의 일종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의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마트와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플랜은 고령자가 월마트에서 구매한 일반의약품(OTC)을 보장합니다.
일반 의약품 소비로 인한 부작용은 전 세계 일반 의약품 시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법 및 처방약과 같은 일반의약품은 남용될 수 있습니다. 일반 의약품은 다른 물질보다 덜 강력하지만 여전히 중독의 위험이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을 남용하면 기억력 상실, 신부전, 심장 질환,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세트아미노펜 독성은 미국에서 간 이식의 주요 원인인 간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은 미국에서 매년 56,000건의 응급실 방문, 2,600건의 입원, 500건의 사망을 유발하며, 이 중 절반은 의도하지 않은 과다 복용으로 인한 것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N-아세틸-파라-아미노페놀, 파라세타몰, APAP)의 독성은 약물을 쉽게 구할 수 있고 매우 안전하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흔히 발생합니다. 아세트아미노펜은 다른 제제, 특히 오피오이드 및 디펜히드라민과 함께 많은 제품에 사용되며 매주 6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소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세트아미노펜이 이러한 복합 약품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역 간, 지역 내로 확산되면서 소비자 행동이 급격하게 변화했습니다. 역학 단계 및 정부의 위기 대응과 관련하여 소비자 행동에는 크게 세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확산, 누적, 조기 회복. 코로나바이러스 위기로 인해 병원 및 의료 전문가 방문이 제한되면서 일반의약품(OTC)의 수요가 전례 없이 급증했습니다. 시험적인 접근 방식으로 파라세타몰과 같은 일반의약품 소염진통제가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봉쇄와 의사 상담률 감소로 인해 전 세계 일반의약품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은 코로나19의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OTC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 세분화 분석
일반의약품은 전 세계 일반의약품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많은 일반의약품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의사나 의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많은 질병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아세트아미노펜은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일반의약품 해열제입니다. 특히 이부프로펜이나 아스피린과 같은 항염증제를 견디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경미한 통증에 효과적입니다. 미국에서는 아세트아미노펜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 성분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은 처방약 및 일반의약품(OTC) 진통제, 해열제, 수면제, 기침, 감기, 알레르기 치료제를 포함하여 600여 가지가 넘는 의약품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국 성인의 약 23%, 즉 5,200만 명이 매주 아세트아미노펜 함유 약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파라세타몰 또는 타이레놀로도 알려진 아세트아미노펜은 열을 낮추고 코로나19로 인한 근육통과 몸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코로나19 기간 동안 진통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일반의약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일반의약품 시장인 인도는 가장 매력적인 시장 중 하나로 꼽힙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의료비 상승, 생활습관병의 증가, 인도의 막대한 인구로 인해 미래가 유망한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인도 제약회사는 시장에 가장 근접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즉각적인 니즈를 파악하고 삶에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어 경쟁사보다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의 지리적 범위
북미 지역은 전 세계 일반의약품 소비자 건강 제품 시장에서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일반의약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질병 발생률 증가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의약품(비처방약)은 미국의 의료 시스템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은 의사의 처방 없이도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약품으로 정의됩니다. 미국에는 30만 개가 넘는 일반의약품이 있으며, FDA는 개별 의약품이 아닌 진통제나 제산제 등 80개 이상의 치료용 의약품의 유효 성분과 라벨을 검사합니다.
2018년 2월 20일, 아마존은 이러한 추세에 기여하는 기업 중 하나인 베이직 케어라는 자체 브랜드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라인은 미국 최대 일반의약품 자체 브랜드 제조업체인 페리고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결과입니다. 60개 이상의 치료법이 포함된 베이직 케어는 아마존이 자체 상표 및 일반의약품 온라인 판매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Amazon은 2018년에 LLS Health의 모기업인 JP모건 체이스 및 버크셔 해서웨이와 헬스케어 합작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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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유통 채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일반 의약품 사용 증가
      2. 제약 요인
        1. 일반 의약품 소비의 부작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일반 의약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진통제
      4. 기침 및 감기 억제제
      5. 항진균제
      6. 기타
    3. 구강 건강 관리
    4. 비타민 & 식이 보조제
    5. 스킨케어 제품
    6. 눈 건강 제품
    7.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온라인 스토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오프라인 매장
      1. 백화점
      2. 약국
    4.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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