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특수 제네릭 시장 (2024-2031) : 적응증별 (종양학, 염증 상태, 자가 면역 질환, 전염병, 기타), 투여 경로별 (경구, 주사제, 기타)

특수 제네릭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9.1%의높은 CAGR에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특수 제네릭은 특허가 만료된 특수 의약품의 제네릭 버전입니다. 특수 제네릭은 특수 의약품의 제네릭 버전입니다. 특수 의약품과 비교할 때 비용 효율적입니다. 특수 제네릭에는 바이오 의약품, 혈액 유래 제품 및 복합 분자가 포함됩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여러 블록버스터 특수 의약품 분자가 특허를 만료할 예정입니다.

스페셜티 제네릭 시장 역학
특수 제네릭 성장은 브랜드 제품에 비해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형을 만들기 위한 연구 개발(R&D) 활동의 증가가 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입니다. 또한, 의료 인프라 개선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의약품의 비용 효율성이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양학, 다발성 경화증 및 기타 전염병 치료를위한 비용 효율적인 의약품 개발은 전문 제네릭 제조업체에게 상당한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발성 경화증을 치료하기 위해 환자는 코팍손(글라티라머)을 사용하여 연간 약 7만 2,000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노바티스는 63,000달러에 불과한 코팍손의 제네릭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보험 회사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특수 제네릭에 대한 환급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네릭 전문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은 FDA, 유럽의약품청(EMA) 등 다양한 규제 당국에서 마련하고 있습니다. 제네릭 전문의약품은 약식 신약 신청(ANDA)에 따라 당국의 승인을 받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신청된 의약품의 안전성 프로필과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FDA 및 기타 규제 당국에 따르면 특수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는 제네릭 의약품의 활성 성분이 브랜드 의약품의 활성 성분과 동일하다는 것을 입증해야 하며, 이는 FDA의 검토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의약품의 비용 효율성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 다발성 경화증, C 형 간염 등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특수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미국암협회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2017년에 약 1,688,780건의 새로운 암이 진단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20세 이상에서 진단된 전체 사례 중 13.0%가 희귀암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는 특수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꼽힙니다. 많은 전문의약품이 특허 만료에 직면해 있어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기회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약품의 특허 보호가 상실되면 제약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암은 전 세계 사망자 6명 중 1명이암으로 사망하며 사망 원인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과도한 음주와 흡연, 실내외 오염의 증가와 같은 위험 요인의 증가는 시장이 더 높은 성장 곡선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 의약품과 저렴한 제네릭 의약품의 존재는 시장 성장을 저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및 저렴한 제네릭 버전의 존재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을 제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가 스페셜티 제네릭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19가 중국에 미친 영향과 인도, 미국 및 기타 국가의 봉쇄로 인해 원자재 및 의약품 비용이 급등할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브랜드 및 제네릭 제조업체의 13%가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FDA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의약품의 24%와 의료 재료의 31%가 인도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의약품은 수익이 매우 미미하고 공급망이 빈약합니다. 이러한 의약품의 API 공장은 대부분 해외에 있으며 인도와 중국이 API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API는 단일 공장에서 제조될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재고를 거의 보유하지 않습니다. 어느 단계에서든 문제가 발생하면 평균 14개월 동안 약품 부족이 지속될 수 있으며 심지어 3년 동안 약품 부족이 지속된 사례도 있습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전문 제네릭 의약품이 주로 부족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업들이 적어도 향후 5개월 동안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부족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페셜티 제네릭 시장 세분화 분석
종양학 부문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방암, 전립선암, 흑색종, 대장암, 폐암, 백혈병과 같은 암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제네릭 전문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제 암 연구 기관(IARC)에 따르면 2012년 전 세계적으로 약 1,410만 건의 새로운 암이 진단되었으며, 2030년에는 이 수치가 약 2,170만 건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진국에 비해 저개발국 및 개발도상국에서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습니다. 이들 국가의 높은 암 치료 및 약품 비용과 선진 의료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 부족이 높은 사망률의 가장 큰 요인으로 꼽힙니다. 따라서 브랜드 의약품에 비해 효과는 높고 가격은 저렴한 저가 제네릭 의약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염증성 질환 부문은 천식, 결핵, 류마티스 관절염 및 크론 병의 발병률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DC에 따르면 2013년 한 해 동안 미국에서 약 5,440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 루푸스, 통풍 또는 섬유근육통을 앓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요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병원 약국은 예측 기간 동안 특수 제네릭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약국은 특수 제네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주로 첨단 인프라와 적절한 시설을 갖춘 병원에서 치료를받는 환자의 수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절한 환급 정책과 함께 병원 수가 증가하는 것도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페셜티 제네릭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글로벌 스페셜티 제네릭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정부의 유리한 의료 개혁과 이 지역의 잘 발달된 의료 시설로 인해 가장 큰 매출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또한 WHO와 같은 의료 기관은 국가 암 관리 프로그램과 같은 정책 수립에 광범위하게 관여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성장 잠재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의 강력한 유통망이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도로 발달된 의료 인프라가 지역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적응증별 시장 스니펫
    2. 관리 경로별 시장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4.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만성 질환의 증가
        2. 급속한 인구 고령화
      2. 제약
        1. 브랜드 버전과 저렴한 제네릭 버전의 존재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적응증별
    1. 소개
      1. 적응증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적응증 부문별
    2. 종양학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8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8
    3. 염증성 질환
    4. 자가면역 질환
    5. 감염성 질환
    6. 기타
  8. 투여 경로별
    1. 소개
      1. 투여 경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투여 경로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경구용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8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8
    3. 주사제
    4. 기타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2018-2028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3. 약국 매장
    4.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18-2028 년, 미화 백만 달러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8 (%)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적응증별
      4.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적응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적응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적응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적응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4.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목록
    5. 파괴적 기술을 보유한 기업 목록
    6. 스타트업 기업 목록
  12.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