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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2025-2033) : 제품별 (케이크/페이스트리, 빵, 쿠키, 피자, 기타), 유통 채널별 (식료품 점, 대량 판매 업체, 독립 천연/건강 식품점, 클럽 스토어, 약국, 기타)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규모

글로벌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규모는 2024년에 5억 1,842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에는 5억 5,627만 달러에서 2033년에는 9억 7,742만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글루텐은 보리, 밀, 호밀 및 밀-호밀 하이브리드 트리티케일과 같은 관련 곡물에 함유된 단백질입니다. 이 단백질은 반죽과 혼합물을 하나로 묶어주고 구조와 형태를 부여하는 결합제 역할을 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에서는 글루텐을 완전히 피해야 하지만, 글루텐 프리 대용품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끈적거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셀리악병 진단을 받은 사람에게는 글루텐 프리 식단이 필요하지만, 현대의 여러 식이요법에서는 글루텐 프리 식단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는 밀가루를 아주 소량 함유하고 있으며, 일부 제품에는 밀가루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프리믹스는 빵, 머핀, 피자, 도넛, 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제조 공정의 초기 단계에 첨가되어 베이커리 기반 제품에 색, 맛, 질감, 풍미를 더합니다. 밀은 일반적으로 제빵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밀의 높은 글루텐 함량으로 인해 그 용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밀은 퀴노아, 아마란스, 귀리, 테프, 옥수수, 현미, 메밀, 수수와 같은 글루텐 프리 곡물 및 맥류로 대체됩니다.

하이라이트
쿠키가 제품 세그먼트를 지배하다
식료품점이 유통 채널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북미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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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성장 요인

셀리악병 및 비셀리악 글루텐 민감성(NCGS)의 유병률 증가

셀리악 장애라고 하는 자가 면역 질환은 글루텐이 함유된 음식을 소화하는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셀리악병의 유병률 증가는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셀리악병의 글로벌 유병률: 체계적 검토 및 메타 분석 2017″이라는 제목의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셀리악병 유병률은 전 세계 인구의 1.4%로 보고되었습니다. 셀리악병 유병률은 남미 0.4%, 아프리카 및 북미 0.5%, 아시아 0.6%, 유럽 및 오세아니아 0.8%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은 소비자들의 비셀리악 글루텐 민감성 유병률의 증가입니다. 글루텐 과민증은 글루텐 섭취로 인해 발생하는 임상 질환입니다. 글루텐이 함유된 식품을 식단에서 제거해야만 사라지는 위 또는 장외 부위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국민건강영양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셀리악병이 없는 사람들도 글루텐을 피하는 경향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셀리악병 진단도 수년에 걸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편의성에 대한 선호도 증가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까다로운 업무 일정으로 인해 바로 먹을 수 있고 바로 구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베이킹 믹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두드러집니다. 베이킹 믹스는 이미 계량된 비율의 재료가 들어 있어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고 다양한 재료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킹 믹스를 사용하면 시간과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새로운 요리를 만드는 데 도전하는 아마추어와 홈쿡족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노동 인구, 특히 일하는 여성의 증가도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킹 믹스는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기농 비건 베이킹 믹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시장에서 추가적인 비즈니스 기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한 요인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음

글루텐 프리 제품은 모든 개인에게 동일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글루텐 프리 제품은 식이섬유 함량이 낮아 변비, 복통, 복부 팽만감과 같은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채택하면 철분, 칼슘, 리보플라빈, 섬유질, 비타민 B12, 비타민 D,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K, 엽산, 아연, 니아신도 결핍될 수 있습니다.

2017년 The BMJ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셀리악병이 없는 글루텐 프리 제품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사람은 장기적으로 심혈관 질환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고 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의 일반적인 부작용은 변비입니다. 빵, 롤, 머핀, 피자, 케이크와 같은 글루텐 프리 제품은 설탕과 지방이 첨가된 고도로 정제된 제품이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에게는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특정 개인의 부정적인 인식은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기회

제품 혁신

클린 라벨 성분과 생생한 맛에 관한 제품 혁신은 향후 몇 년 동안 제조업체에게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커리 제품 제조업체는 퀴노아, 테프, 옥수수, 쌀, 타피오카, 귀리 등 글루텐 프리 곡물을 사용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기존 제품을 재구성하고 있으며, 이러한 곡물은 빵, 피자 크러스트, 케이크, 파스타, 머핀, 크래커 생산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식품 기술의 발전으로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베이커리 제품의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베이커리에서는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곡물, 콩류, 젤라틴을 제거한 밀을 사용하여 더 건강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탕, 소금, 지방을 적게 사용하고 건강한 대체 재료를 첨가하여 베이커리 제품을 제조합니다.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소비자 모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합성 첨가물이 없는 천연 식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증가 추세는 시장 참여자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7.3%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USD 518.42 백만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USD 977.42 백만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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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7.2% 성장률의 지배적인 지역

북미는 전 세계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2%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글루텐 프리 제품의 소비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를 비롯한 건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루텐의 잠재적인 건강 악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의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셀리악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셀리악병과 같은 다양한 질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케이크, 피자, 페이스트리 등에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믹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심장병, 비만, 각종 암, 대사 증후군 등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7.5%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7.5%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글루텐 프리 식품의 소비 증가로 인해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무설탕 제품과 같은 ‘무함유’ 식품은 지난 몇 년 동안 유럽에서 건강에 민감한 현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주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베이킹 믹스를 포함한 글루텐 프리 제품 시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활동하는 시장 참여자(제조업체)들은 변화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탕과 지방을 줄인 무첨가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8년 미국소화기학회(AGA)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인의 0.8%가 셀리악병을 앓고 있어 엄격한 글루텐 프리 식단을 준수해야 한다고 합니다. 케이크와 페이스트리용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는 유럽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호주, 일본, 인도에서 건강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레르기 질환 및 기타 글루텐 관련 질병의 유병률 증가가 이 시장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글루텐의 부작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는 이 지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또한 피자, 버거, 샌드위치, 햄버거와 같은 서양식 식품의 보급이 증가하면서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믹스에 대한 지역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남미에서는 칠레,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의 국가에서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채택이 증가하면서 글루텐 프리 식품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정부도 비만과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해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칠레 정부는 건강에 해로운 식품의 판매를 제한하고 어린이 대상 광고를 금지했습니다. 또한 칠레는 단 음료에 부과되는 세금이 18%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글루텐 프리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의 북미 식습관의 영향도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는 향신료와 말린 과일로 가득한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포케 볼부터 김치, 맛있는 디저트까지 푸드트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역 및 세계 각국의 요리는 관광객과 현지인들을 매료시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에 초점을 맞춘 음식점이 지역 곳곳에 생겨나고 있습니다.

또한, 글루텐 소비의 결과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주요 베이커리 업계에서는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글루텐 프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0년 6월 펀스 앤 페탈스 UAE는 두바이에서 새로운 글루텐 프리 케이크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이 지역의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에 새로운 길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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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분석

제품별

쿠키 부문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유아, 어린이, 밀레니얼 세대, 심지어 일하는 성인들 사이에서 쿠키의 인기에 기인합니다. 쿠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또한 쿠키는 크리스마스, 새해, 추수감사절과 같은 기념일과 축제 기간에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글루텐 프리 쿠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업계 업체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0년 11월 Mondelez International의 자회사인 Nabisco는 오레오 브랜드로 글루텐 프리 쿠키 2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레오 글루텐 프리 쿠키와 오레오 더블 스터프 글루텐 프리 쿠키는 2021년 1월부터 미국 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거의 매 끼니마다 다양한 빵을 먹을 정도로 빵은 주식입니다. 빵은 또한 미국인들이 널리 소비하는 패스트푸드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탄수화물 식단의 증가 추세는 빵 소비에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슈퍼마켓에서는 글루텐 프리, 통밀, 크랙 밀, 화이트, 컨트리 화이트, 저탄수화물, 무지방, 7곡, 잡곡, 바나나 빵, 감자 빵, 호밀, 컨트리 호밀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생산업체들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글루텐 프리 빵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Promise Gluten Free는 2019년 9월 미국 시장을 겨냥해 글루텐 프리 사워도우 빵을 출시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Promise Gluten Free의 흰색 슬라이스 빵 1인분에는 19.8g의 섬유질, 2.1g의 지방, 0.6g의 설탕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신제품 출시는 예측 기간 동안 글루텐 프리 빵 믹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별

식료품점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주요 및 소규모 경제에 수많은 슈퍼마켓과 식료품점이 존재하기 때문에이 부문이 확장되었습니다. 이 유통 채널은 베이커리 제품 판매에 가장 편리한 채널이기 때문에 항상 고객 침투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소득 수준이 높아지고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크고 작은 모든 경제권에서 현대식 슈퍼마켓이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슈퍼마켓의 등장은 식음료 공급의 본질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 업계의 주요 업체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매장을 열고 배송 센터를 강화하여 전 세계적으로 입지를 넓히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9월 영국 최대 슈퍼마켓 체인 중 하나인 Wm Morrison Supermarkets plc는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수천 명의 정규직 직원을 추가로 채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는 식료품점 제품 판매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는 거의 모든 주요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업체들은 최대한 많은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0년 8월 태국 최대 대기업 중 하나인 차로엔 포크판드 그룹은 라오스에서 세븐일레븐 매장 운영권을 확보했으며, 첫 번째 매장은 2022년 수도 비엔티안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시장 동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판매 채널을 통한 베이킹 믹스의 판매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별 시장 규모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빵 쿠키 피자 기타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General Mills Inc.
  2. Conagra Brands Inc.
  3. Partake Foods
  4. Kinnikinnick Foods Inc
  5. Williams-Sonoma Inc.
  6. Continental Mills Inc.
  7. Chebe
  8. naturpro
  9. King Arthur Baking Company Inc.
  10. SalDoce Fine Foods

최근 개발

  • 2023년 4월- 프리미엄 팬케이크, 와플 및 제빵 재료 제조업체인 크루스테즈(Krusteaz)는 인기 아침 식사 제품에 시나몬 츄로 벨기에 와플 믹스를 포함한 4가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믹스, 글루텐 프리 마이어 레몬 바 믹스, 글루텐 프리 바닐라 머핀 위드 스위트 글레이즈 믹스 등 3종의 베이킹 믹스는 봄 베이킹에 가볍고 화사하며 신선한 맛을 선사합니다.
  • 2023년 3월- 캐나다 쌀 회사인 Dainty Rice가 혁신적인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초콜릿 케이크, 퍼지 브라우니, 도넛 팬케이크, 바닐라 컵케이크 등 4가지 베이킹 믹스는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세분화

제품별 (2021-2033)

  •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 쿠키
  • 피자
  • 기타

유통 채널별(2021-2033)

  • 식료품점
  • 대량 판매업체
  •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 클럽 스토어
  • 드럭 스토어
  • 기타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APAC
  4. 중동 및 아프리카
  5. LATAM

ESG 동향

글로벌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시장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미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영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독일
  6. 프랑스
  7. 스페인
  8. 이탈리아
  9. 러시아
  10. 북유럽
  11. 베네룩스
  12.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중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한국
  6. 일본
  7. 인도
  8. 호주
  9. 대만
  10. 동남아시아
  11.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UAE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터키
  6. 사우디 아라비아
  7. 남아프리카 공화국
  8. 이집트
  9. 나이지리아
  10.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3.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브라질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1. 가치별
        1. 가치별
      3. 쿠키
        1. 가치별
      4. 피자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 기준
    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가치별 유통 채널
      2. 식료품점
        1. 가치별
      3. 대량 판매업체
        1. 가치별
      4. 독립 자연 식품 또는 건강 식품 매장
        1. 가치 기준
      5. 클럽 스토어
        1. 가치 기준
      6. 드럭 스토어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멕시코
  6. 아르헨티나
  7. 칠레
  8. 콜롬비아
  9.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글루텐 프리 베이킹 믹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General Mills Inc.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Conagra Brands Inc.
  3. Partake Foods
  4. Williams-Sonoma Inc.
  5. Continental Mills Inc.
  6. Chebe
  7. naturpro
  8. SalDoce Fine Foods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2차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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