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연마재 시장 (2024-2031) : 유형별 (보세 연마재, 코팅 연마재, 강철 연마재, 슈퍼 연마재, 기타), 재료별 (천연, 합성)
글로벌 연마재 시장 규모, 점유율, 최근 동향, 경쟁 정보,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조사분석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기계, 금속 제조, 전기 장비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르카, 드론코, 티롤릿 그룹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
연마재는 자동차, 전자, 건설 및 제조 산업에서 제조 과정에서 우수한 광택 표면 마감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외에도 연삭을 통해 재료를 성형하고 페인트나 부식의 표면층을 제거하며, 강철이나 콘크리트로 만든 단단한 재료를 절단하고 완제품을 연마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혁신적이고 덜 위험한 연마재를 생산하기 위한 R&D 활동에 대한 투자는 향후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마재 시장 역학 및 동향
연마재의 시장 점유율은 운송, 금속 제조, 기계 및 전자 장비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대규모로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포괄합니다.
연마재가 갖춰야 할 기본적인 특성 중 하나는 경도이며, 연마, 연삭 또는 제거 대상 재료보다 더 단단해야 합니다. 자동차 생산의 급속한 확대는 시장 성장의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실리카 연마재 사용에 대한 정부 규범 및 규제와 브러시 생산 시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은 글로벌 연마재 시장의 중요한 과제입니다.
연마재 시장 동인 및 제약 요인
전 세계적으로 건설 부문의 강력한 성장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환경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경제적이고 이산화탄소를 적게 배출하면서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저중량 자동차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연마재 시장 세분화 및 점유율
보세 연마재는 매트릭스 내에 포함된 연마재입니다. 보세 연마재는 사용 후 드레싱이 필요합니다. 업계 전반에 걸쳐 새로운 유형의 연마 입자 및 본드 개발을 사용하여 보세 연마재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각 제품은 특정 마감, 절삭 속도, 스톡 제거 또는 절삭 요구 사항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본딩 연마재는 2016년에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부문은 2025년까지 계속해서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연마재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매출 및 수량 측면에서 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유럽과 북미가 그 뒤를 이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연마재 및 연마 제품 생산의 주요 국내 시장입니다. 전자 장비와 같은 다양한 요인이 아시아 태평양 연마재 시장 예측의 성장을 지원하여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에서 자동차, 포장 및 의료 기기 생산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범위
2. 글로벌 연마재 시장 개요
3. 산업 분석
3.1 시장 동인
3.2 시장 제한
3.3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3.3.1 구매자의 힘
3.3.2 공급자의 힘
3.3.3 산업 경쟁
3.3.4 신규 진입자의 위협
3.3.5 대체재의 위협
4. 시장 세분화
4.1 유형별
4.1.1 보세 연마재
4.1.2 코팅 연마재
4.1.3 강철 연마재
4.1.4 슈퍼 연마재
4.1.5 기타
4.2 재료별
4.2.1 천연
4.2.2 합성
4.3 용도별
4.3.1 드릴링
4.3.2 연삭
4.3.3 연마
4.3.4 절단
4.3.5 샤프닝
4.3.6 기타
4.4 최종 사용자별
4.4.1 기계
4.4.2 자동차
4.4.3 금속 제조
4.4.4 전자 및 전기 장비
4.4.5 기타
5. 지역 분석
5.1 아시아 태평양
5.1.1 인도
5.1.2 중국
5.1.3 일본
5.1.4 한국
5.1.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5.2 북미
5.2.1 미국
5.2.2 캐나다
5.2.3 멕시코
5.2.4 북미의 나머지 지역
5.3 남미
5.3.1 아르헨티나
5.3.2 브라질
5.3.3 남미의 나머지 지역
5.4 유럽
5.4.1 영국
5.4.2 독일
5.4.3 프랑스
5.4.4 이탈리아
5.4.5 기타 유럽
5.5 기타 국가
6. 경쟁 환경
6.1 시장 점유율 분석
6.2 주요 플레이어가 채택한 주요 전략
6.3 제품 벤치마킹
7.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