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설하 면역 요법, 피하 면역 요법, 특정 면역 요법), 알레르기 유형별 (알레르기 천식, 알레르기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 식품 알레르기, 기타)

스트라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치료 시장은 2023년 26억 7,7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1.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57억 7,7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레르기 면역 요법은 알레르기 주사 또는 탈감작이라고도 하며 꽃가루 알레르기, 천식, 음식 알레르기와 같은 알레르기에 대한 치료법입니다. 면역 요법은 면역 체계를 점점 더 많은 양의 알레르겐에 노출시켜 과잉 반응하지 않도록 재훈련하고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증상만 관리하는 약물과 달리 면역 요법은 장기적인 해결책 또는 완치의 가능성을 제공하므로 만성 알레르기를 완화하여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증상을 완화하는 약물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는 유망한 접근 방식입니다.
미국 알레르기 천식 및 면역학 아카데미의 추정에 따르면, 18세 이상 미국 인구의 약 7.8%가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알레르기 유병률 증가
천식, 건초열, 식품 과민증과 같은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증상 관리 이상의 장기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면역 요법은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면역 체계를 점진적으로 둔감하게 하여 알레르기를 완전히 치료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알레르기 환자 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영구적인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면역 치료법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기업에게 상당한 시장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제약:
치료 비용
알레르겐 추출물, 의사 방문, 부작용 모니터링과 관련된 비용은 상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부담은 일부 환자, 특히 적절한 재정적 자원이 없는 환자들의 면역 요법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의 장기적인 특성과 지속적인 후속 예약의 필요성은 전체 비용에 기여하여 잠재적으로 유익한 이 치료법을 찾는 개인에게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기회:
개인 맞춤형 의료에 대한 관심 증가
개인 맞춤형 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알레르기 면역치료 시장에 중요한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면역요법은 유발 요인, 연령, 병력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개별 환자의 특정 알레르기에 맞게 치료 계획을 맞춤화함으로써 효능을 높이고 안전성을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표적화된 접근 방식은 효과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면역 치료를 망설였던 더 많은 환자들에게 면역 치료의 매력을 높여 궁극적으로 상당한 시장 확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위협:
대체 치료 옵션
항히스타민제 및 코르티코스테로이드와 같은 약물 요법과 회피 요법이 면역 요법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요법은 편의성과 안전성으로 인해 환자와 의료진이 선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면역 요법의 시장 침투율과 채택률을 위협하여 잠재적으로 의료 제공자의 수익원에 영향을 미치고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 잠재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초기에는 잠재적인 상호작용과 제한된 의료 접근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치료 시작이 지연되고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하 면역요법(혀 밑에 투여하는 방법)이 선호되는 등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알레르기와 같은 만성 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향후 면역 요법과 같은 장기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식품 알레르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알레르기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알레르기에 대한 면역 요법은 면역 체계를 둔감하게 만들고 알레르기 반응의 심각성을 줄이기 위해 점차적으로 많은 양의 알레르기 유발 식품에 신체를 노출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표적 접근법은 단순히 증상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식품 알레르기를 치료할 수 있는 잠재적 치료법을 제공하므로 많은 환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식품 알레르기가 더 널리 퍼짐에 따라 이 부문은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약국에는 면역 요법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알레르겐 추출물, 약물 및 소모품이 있습니다. 소매 약국의 약사는 면역 요법을 받는 환자에게 상담,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하여 적절한 투여, 부작용 모니터링 및 치료 순응도 최적화를 보장합니다. 소매 약국은 광범위한 입지와 접근성을 바탕으로 알레르기 면역요법에 대한 환자 접근성을 확대하고 전반적인 환자 치료 결과와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알레르기 유병률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주요 제약회사의 강력한 입지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설하 면역 요법 및 알레르겐 표준화 개선과 같은 발전에 투자하여 치료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는 알레르기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와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알레르기 면역치료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높은 알레르기 유병률, 치료 옵션으로서의 면역 요법에 대한 대중의 높은 인식, 접근을 용이하게하는 강력한 의료 인프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미는 알레르기 면역 요법의 연구 개발의 온상으로서 새로운 치료 방법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입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7월, 알레르겐 면역치료(AIT)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스톨러제네스 그리어(Stallergenes Greer)는 알레르기 비염 환자의 천식 발병 및 악화에 대한 설하 액상 알레르겐 면역치료(AIT)의 유의미한 혜택과 관련된 긍정적인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4월, ALK는 자작나무 꽃가루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을 앓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설하 면역 치료제의 안전성과 효능을 연구하는 임상시험을 시작했습니다.
대상 유형:
– 설하 면역 요법
– 피하 면역 요법
– 특정 면역 요법
보장되는 알레르기 유형
– 알레르기성 천식
– 알레르기 비염
– 아토피 피부염
– 음식 알레르기
– 기타 알레르기 유형
지원되는 유통 채널
– 병원 약국
– 온라인 약국
– 소매 약국
최종 사용자 대상:
– 병원
– 클리닉
– 진단 센터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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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5.1 소개

5.2 설하 면역 요법

5.3 피하 면역 요법

5.4 특정 면역 요법

6 알레르기 유형별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6.1 소개

6.2 알레르기 성 천식

6.3 알레르기 성 비염

6.4 아토피 피부염

6.5 음식 알레르기

6.6 기타 알레르기 유형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7.1 소개

7.2 병원 약국

7.3 온라인 약국

7.4 소매 약국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8.1 소개

8.2 병원

8.3 클리닉

8.4 진단 센터

9 지역별 글로벌 알레르기 면역 요법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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