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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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앰플 포장 시장 (2024-2031) : 재료별 (유리, 플라스틱), 포장별 (사전 점수/스냅 앰플, 원 포인트컷 앰플, 중단 점이 있는 앰플)

글로벌 앰플 패키징 시장은 2022년에 4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7.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7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앰플 패키징은 제약 제품에 대한 유리 소재 기반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쇼트 파마 기사에 따르면 유리 앰플은 2021년 전 세계 상용 주사제 용액의 42%가 유리 앰플을 기본 포장재로 사용하는 등 주사제 용액 보관에 계속해서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유리 앰플의 시장 지배력은 제약 제품의 무결성 보존을 위해 앰플에 대한 신뢰와 의존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유리 앰플은 비다공성 및 불투과성 특성으로 인해 오염이나 화학적 상호 작용의 위험 없이 액체를 보관하는 데 이상적인 포장 솔루션으로 선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과 밀폐 설계는 보관된 제약 용액의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통증 완화, 심장 질환, 비타민, 응급 치료 등 다양한 제약 용액을 보관할 수 있는 앰플의 다용도성 또한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앰플 포장 시장은 특히 비용 효율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은 신흥 경제국에서 플라스틱 앰플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주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앰플의 재료는 유리였지만, 플라스틱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시장 역학 관계가 재편되고 있습니다.
FDA에 따르면 미국에서 의약품 포장용 단위 용량 플라스틱 앰플은 투여 편의성 및 규정 준수 등의 요인에 힘입어 시장의 약 24%를 차지합니다. 플라스틱 앰플은 복용량을 조제하기 위해 찢거나 자를 필요가 없으므로 사용자 경험과 약물 관리가 향상됩니다.

앰플 포장 시장 역학 및 동향
제약 포장의 지속 가능성을 변화시키는 친환경 유리 앰플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약 업계에서 앰플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포장 회사들이 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하면서 유리 앰플이 눈에 띄는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오류를 최소화하고 소비자에게 결함 없는 의약품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에서 두드러집니다.
투자자의 88%가 환경, 사회 및 정부(ESG) 이니셔티브를 우선시하는 기업이 장기적으로 우수한 수익을 제공할 것으로 본다는 에델만의 설문조사 결과는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친환경 패키징은 제약 패키징 환경을 재편할 중추적인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또는 지속 가능한 패키징은 패키징이 생태 및 경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는 제조 기술과 재료를 채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제약 산업의 지속적인 확장
앰플 포장 산업은 제약 산업의 성장과 함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까지 미화 1조 5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약 산업의 급격한 확장은 앰플 포장에 대한 수요를 크게 견인하고 있다고 World Pharma Today는 분석했습니다. 제약 제품이 비용에 민감한 시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가운데, 불활성 및 변조 방지 유리로 구성된 앰플은 함유된 약물의 무결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앰플 제조업체와 제약 회사 간의 협업은 포장 솔루션을 더욱 개선합니다. 규제와 안전 문제가 업계 환경을 지배하는 가운데, 앰플의 고유한 변조 방지 특성과 유리 소재는 규제 요건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오랜 신뢰성, 맞춤화, 규제 준수가 융합된 앰플은 제약 부문의 빠른 성장에 따른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유리 앰플의 오염에 대한 우려
앰플 포장 산업은 오염 우려로 인해 제약 산업에서의 활용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유리 앰플은 의료 종사자와 환자 모두에게 위험을 초래하는 일반적인 오염 원인으로 밝혀졌습니다. 앰플을 깨는 과정에서 오염된 유리 입자는 주사 시 실수로 환자에게 전달되어 폐혈전, 미세 색전, 주입 정맥염, 장기 말단 육아종 형성 등 잠재적으로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봉한 유리 앰플에서 유리 입자 오염이 관찰되어 상당한 안전 문제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간호 실무 표준과 관련된 연구에 따르면 앰플을 개봉할 때 사용하는 다양한 수동 깨는 방법이 방출되는 유리 입자의 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깨는 방법, 앰플 크기 및 임상 경험과 같은 요인이 유리 입자 오염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앰플 포장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앰플 포장 시장은 재료, 포장,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앰플 패키징에서 유리의 지배력
유리 소재는 제약 및 화장품 부문에서 본질적인 특성과 광범위한 이점으로 앰플 포장 산업에서 가장 큰 부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앰플은 불활성, 불투과성, 변조 방지 특성을 유지하는 유리 성분으로 민감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우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소재 선택은 보관 기간 동안 약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하여 안정성과 효능을 강화합니다. 또한, 기업들은 앰플 포장 제조를 위해 유리 소재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사례로 2023년 3월 14일, 쇼트는 아시아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인도에서 호박색 제약용 유리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구자라트 소재 시설에서 제약용 유리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미화 8,100만 달러(약 660억 루피)를 투자했습니다. 이번 확장은 주로 이 지역에서 쇼트의 제약 튜브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리고 바이알, 앰플, 주사기 등 제약 용기로 전환되는 고품질 소재에 대한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앰플 패키징 시장 지리적 침투력
제약 붐 속에서 북미의 앰플 패키징 시장 지배력 강화
북미는 제약 산업의 확장과 경제에 대한 상당한 기여로 앰플 패키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에서 앰플을 포함한 제약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미국은 제약 산업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꼽히며 제약 산업 수출액 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nterprise Today”의 보고서 분석에 따르면 2023년까지 전 세계 제약 산업에서 미국이 43.7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미국의 지배적인 위치와 업계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포장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2021년 미국 내 제약 제품 매출 5,550억 달러라는 기록적인 매출은 미국의 번창하는 제약 시장을 잘 보여줍니다. 이 시장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도 커질 것입니다.

앰플 포장 시장에 대한 COVID-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제약 부문의 앰플 포장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고, 여러 가지 변화와 적응을 가져왔습니다. 팬데믹은 공급망에 혼란을 일으켜 앰플 포장 업계의 제조업체와 포장 솔루션 공급업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재 배송을 위한 물류 인프라의 부족은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필수 의약품의 부족으로 인해 위조품이 시장에 유입되었습니다. 위조 의약품에 대응하기 위해 변조 방지 포장 및 블록체인 솔루션과 같은 신속한 조치와 기술이 사용되어 제품의 진위를 보장할 수 있었습니다. 제약 패키징 산업의 미래는 고객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기업이 최종 사용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맞춰 고객 중심의 디자인 원칙을 패키징에 통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특히 비즈니스 운영, 공급망 중단 및 중요한 포장재의 가용성 측면에서 제약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AbbVie, Pfizer, Bayer, Sanofi 등 많은 글로벌 제약 회사들이 분쟁으로 인해 러시아에서의 운영을 중단하고 투자를 연기했습니다. 러시아에 대한 제재로 인해 은행들이 국제 결제 시스템인 SWIFT와 연결이 차단되어 수출과 무역에 영향을 미치면서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많은 글로벌 제약 회사들이 이 지역에서 운영과 투자를 중단하면서 앰플용 유리 바이알을 비롯한 포장재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단은 원활한 공급망에 의존하는 앰플을 포함한 의약품의 생산 및 포장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례
2023년 8월, 한국의 스킨케어 브랜드 베그린은 소비자 저항보다 제품 효능을 우선시하는 것을 목표로 최초의 워터리스 비타민 C 앰플을 출시하며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처음에는 소비자들의 망설임이 있었지만, 베그린은 제품 사용법과 효과에 대한 교육에 집중한 결과 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 앰플은 흡수력이 높고 항산화 작용을 늦추는 오일 기반 에틸 아스코빌(6%)을 배합하여 80% 이상의 비타민 C 농도를 유지합니다. 이 제품에는 14%의 순수 비타민 C와 6%의 비타민 C 에틸 에테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3년 5월, 코닝과 SGD 파마는 인도의 의약품 제조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인도 텔랑가나주 베물라에 유리 튜브 시설을 설립하는 합작 투자를 체결했습니다. 이 시설에서는 코닝의 독점적인 유리 코팅 기술과 SGD의 바이알 변환 전문성을 활용하여 코닝의 벨로시티 바이알 기술을 제조하여 충전 라인 생산성, 바이알 품질 및 전 세계 주사 치료제의 공급을 개선할 것입니다. 이 협력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중요 의약품 수요를 해결하고 국내 제약 제조업체가 복잡한 품질 및 용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내년에 벨로시티 바이알 생산이 시작되고 2025년에는 제약 튜브 제조가 시작되어 공급망을 더욱 현지화하고 인도 제약 산업에서 혁신적인 기술 도입을 촉진할 예정입니다.
2021년 5월, 일본 포장 회사 Nipro PharmaPackaging은 크로아티아에 본사를 둔 유리 제약 포장 제조업체인 피라미다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이 전략적 움직임은 중앙 유럽 시장에서 니프로의 역량을 크게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유럽 제약 업계에서 상위 5대 앰플 제조업체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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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재료별 스니펫
    2. 포장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약 포장의 지속 가능성을 변화시키는 친환경 유리 앰플
        2. 제약 산업의 지속적인 확장
      2. 제약
        1. 유리 앰플의 오염에 대한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시장 매력 지수, 소재별
    2. 유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플라스틱
  8.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포장별
    2. 프리스코어링 또는 스냅형 앰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원포인트 컷 앰플
    4. 중단점이 있는 앰플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제약*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화학제품
    4.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4.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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