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아라키돈산 시장 (2030년까지) : 유래별 (천연, 합성), 기능성별 (항 염증, 면역 조절, 두뇌 발달, 시력 건강, 기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아라키돈산 시장은 2023년 2억 3,024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4.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억 9,115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라키돈산(AA)은 다양한 생리적 과정에 중요한 고도불포화 오메가-6 지방산입니다. 세포막에서 발견되며 염증, 면역 및 기타 기능을 조절하는 프로스타글란딘과 류코트리엔을 포함한 에이코사노이드라고 하는 신호 분자의 전구체 역할을 합니다. 건강과 질병에 대한 역할로 인해 AA는 영양, 의학 및 생의학 연구 분야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관절염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염증 반응에 관여하는 아라키돈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라키돈산 유도체는 이러한 질환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의약품 제제의 필수 성분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효과적인 치료법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아라키돈산에 대한 수요도 그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제약 회사와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가 만성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아라키돈산의 공급원을 찾으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한:
건강 우려 및 부작용
아라키돈산과 관련된 건강 문제는 주로 염증에서의 역할과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에 대한 잠재적 기여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라키돈산 보충제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염증을 악화시키고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위장 불편 및 알레르기 반응과 같은 잠재적 부작용과 함께 소비자와 의료 전문가 사이에서 불안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결과적으로 아라키돈산 제품 사용에 대한 거부감은 시장 수요를 감소시켜 성장을 저해합니다.
기회:
유아용 조제분유 수요 증가
아라키돈산은 유아 발달, 특히 두뇌와 시력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초기 영양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아라키돈산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강화된 유아용 조제분유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아라키돈산 소비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생산 방법에 대한 연구와 혁신을 촉진하여 아라키돈산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대체 공급원과의 경쟁
대두유, 해바라기유와 같이 리놀레산이 풍부한 식물성 기름과 같은 대체 공급원과의 경쟁은 아라키돈산 수요에 큰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공급원은 풍부하고 종종 더 비용 효율적인 오메가-6 지방산을 제공하여 아라키돈산 수요를 다른 곳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은 시장의 확장 잠재력을 제한하고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차별화 노력이 필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아라키돈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급망의 중단, 운송 제한, 산업 활동 감소로 인해 아라키돈산의 생산과 유통이 감소했습니다. 또한 제약 및 건강 보조 식품과 같은 주요 최종 사용자 산업의 수요 감소는 시장 침체를 더욱 악화 시켰습니다. 그러나 제한이 점진적으로 완화되고 경제 활동이 재개됨에 따라 팬데믹의 지속 기간과 향후 잠재적 영향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남아 있지만 시장은 점진적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염증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염증제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염증성 에이코사노이드의 전구체 역할을 함으로써 ARA는 염증의 시작에 기여합니다. ARA는 이러한 신호 분자의 생성에 영향을 미침으로써 염증 과정을 관리하여 관절염, 염증성 장 질환, 천식과 같은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각적인 항염증 효과로 인해 ARA는 전신 건강을 증진하고 염증성 질환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성분입니다.
식이 보조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이 보조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두뇌 발달과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하여인지 건강을 지원합니다. 또한 ARA는 면역 체계 조절에 관여하여 감염과 염증에 대한 신체의 방어를 돕습니다. 또한 피부 건강에도 기여하여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식이 보충제에 ARA를 포함하면 전반적인 건강, 특히 뇌 기능, 면역 건강 및 피부 활력을 지원하고자 하는 개인의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제약 및 식이 보조제 부문의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건강 의식의 증가, 인구 증가가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전략적 파트너십, 제품 혁신, 지리적 확장에 집중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급성장하는 시장 기회를 활용함으로써 아라키돈산 시장의 추가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 습관병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고령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의약품 및 식이 보조제에서 아라키돈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아용 조제분유와 스포츠 영양 제품에서 아라키돈산의 사용이 확대되면서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탄탄한 의료 인프라와 건강에 민감한 인구 증가는 북미 아라키돈산 시장의 꾸준한 성장을 더욱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6월, 모던 메도우는 가죽, 스웨이드 또는 샤무아의 모양, 촉감, 노화 특성을 모방한 새로운 동물성 소재인 Bio-VERA를 개발하기 위해 BASF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오 베라는 식물 단백질과 콜라겐에서 추출한 지속 가능한 소재이며, BASF의 울트라미드® 싸이클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2022년 2월에는 유기농으로 생산된 시아노코발라민 비타민 B12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비타민 B12 제품은 유전자 변형이 없는 박테리아 발효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천연 유래 지수가 68.7%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할랄 승인을 받았으며 비건 기준을 준수합니다.
보장되는 공급원:
– 천연 원료
– 합성 원료
함유된 기능
– 항염증
– 면역 조절
– 두뇌 발달
– 시력 건강
– 기타 기능
유통 채널
– 직접 판매
– 유통업체
– 온라인 소매
– 전문점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식이 보조제
– 유아용 조제 분유
– 식음료 강화
– 제약
– 동물 사료 첨가제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소아
– 성인
– 노인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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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소스 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5.1 소개

5.2 천연 공급원

5.2.1 미생물 발효

5.2.2 곰팡이

5.2.3 조류

5.3 합성 소스

6 기능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6.1 소개

6.2 항염증제

6.3 면역 조절

6.4 두뇌 발달

6.5 시력 건강

6.6 기타 기능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7.1 소개

7.2 직접 판매

7.3 유통 업체

7.4 온라인 소매

7.5 전문점

7.6 기타 유통 채널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8.1 소개

8.2 식이 보조제

8.3 유아용 조제 분유

8.4 식음료 강화

8.5 의약품

8.6 동물 사료 첨가제

8.7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8.8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9.1 소개

9.2 소아

9.3 성인

9.4 노인

10 지역별 글로벌 아라키돈 산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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