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자동차 베어링 시장 (2030년까지) : 베어링 유형별 (플레인 베어링, 볼 베어링, 구름 요소 베어링), 차종별 (상용차, 승용차)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은 2024년 171억 1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90억 2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베어링은 차량의 중요한 부품으로, 마찰을 줄이고 회전하는 부품을 지지하여 부드럽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 부품이 최소한의 저항과 마모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여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주로 엔진, 변속기, 바퀴와 같은 핵심 부품의 마찰을 줄이고 회전 또는 직선 운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국제자동차제조업협회(OIC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승용차 생산량은 6,700만 대에 달했습니다. 2019년 상용차 판매량은 2,700만 대로 2018년 대비 3.8%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연비에 대한 관심 증가
배기가스 규제가 엄격해지고 연비가 좋은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마찰을 줄이고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부품 간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핵심 부품인 베어링은 이러한 노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저마찰 및 경량 베어링과 같은 첨단 베어링 기술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엔진과 구동계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약: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철강, 알루미늄 및 다양한 합금과 같은 원자재 가격의 변동은 베어링 생산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제조업체의 이윤과 가격 전략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원자재 비용은 공급망에 차질을 빚어 생산 및 배송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기업은 공급업체와의 장기 계약, 가격 변동에 대한 헤지, 대체 재료 탐색과 같은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회: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
전기차는 성능을 최적화하고 차량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고효율의 안정적인 부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고급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베어링은 고속과 다양한 부하 조건을 견뎌야 하는 전기 모터, 변속기 시스템 및 기타 움직이는 부품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전기차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과 마찰 손실 감소에 대한 강조로 인해 정밀하게 설계된 베어링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위협:
애프터마켓 판매의 복잡성
차량 모델과 부품 공급업체가 무수히 많기 때문에 효율적인 애프터마켓 판매 시스템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베어링과 다양한 차량 모델 간의 호환성 문제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켜 교체가 지연되고 차량의 가동 중단 시간이 증가합니다.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문서의 부재는 적합한 베어링의 식별과 조달을 복잡하게 만들어 공급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불만을 초래합니다.
코로나19 영향: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자동차 생산이 중단되거나 둔화되면서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원자재와 부품 조달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생산 및 납품이 지연되었습니다. 자동차 판매 감소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생산 목표 감소에 맞춰 베어링 주문을 줄이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점진적으로 재개되고 자동차 제조 활동이 재개되면서 시장은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인 베어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레인 베어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싱 또는 슬리브 베어링이라고도하는이 베어링은 차량에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마찰을 줄이면서 회전 또는 미끄러지는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베어링의 향상은 주로 소재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내구성, 신뢰성 및 효율성이 개선된 데 기인합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자체 윤활 특성이 강화된 플레인 베어링을 개발하여 외부 윤활 및 유지보수의 필요성을 줄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원래 장비 제조업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래 장비 제조업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OEM은 베어링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최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첨단 소재, 정밀 엔지니어링 및 최첨단 기술의 통합을 촉진하여 뛰어난 신뢰성, 마찰 감소 및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베어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OEM의 전 세계적인 영향력과 광범위한 유통망은 다양한 자동차 플랫폼에서 이러한 고품질 베어링의 광범위한 채택을 보장하여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대한 영향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소비자 요구가 진화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 성능, 안전 및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베어링 기술을 점점 더 우선시하고 있으며,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혁신과 기술 발전에 중점을 두고 향상된 내구성, 신뢰성, 소음 감소를 제공하는 베어링을 개발하여 운전자와 승객 모두의 안전과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북미 지역의 자동차 환경을 재편할 뿐만 아니라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효과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업계 플레이어 간의 협업과 투자 기회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지역 전체에서 효율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고품질 베어링을 포함하여 차량에 첨단 기술과 재료를 채택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장려하는 규제로 인해 이러한 대체 추진 시스템에 적합한 베어링에 대한 역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을 촉진하려는 유럽연합의 노력은 자동차 산업의 친환경 기술로의 전환과 맞물려 베어링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NSK는 초음파 테스트를 사용하는 세계 최초의 고도로 정확한 베어링 수명 예측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2023년 1월, 팀켄은 자사의 패키지 휠 베어링이 포드 자동차의 전기 픽업 트럭인 F-150 라이트닝에 공급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월, SKF는 Ansys 기계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새로운 앱을 출시하여 10,000개 이상의 베어링 지정에 대한 정확한 강성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원되는 베어링 유형
– 플레인 베어링
– 볼 베어링
– 구름 요소 베어링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상용차
– 승용차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애프터마켓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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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베어링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5.1 소개

5.2 플레인 베어링

5.3 볼 베어링

5.4 구름 요소 베어링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6.1 소개

6.2 상업용 차량

6.3 승용차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7.1 소개

7.2 애프터 마켓

7.3 원래 장비 제조업체

8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베어링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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