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2030년까지) : 차량 유형별 (농업용 차량, 대형 상용차, 경상용차, 승용차, 기타), 코팅 유형 (다이아몬드형 탄소, 건식 필름 윤활제, 물리적 기상 증착,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은 2023년에 3억 1,020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억 7,27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은 내연 기관의 중요한 부품인 손목 핀이라고도 하는 피스톤 핀의 제조, 유통 및 판매를 다루는 자동차 산업 내 부문을 말합니다. 피스톤 핀은 피스톤과 커넥팅 로드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여 엔진 내에서 원활한 왕복 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조업체들은 최신 엔진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마찰에 강한 피스톤 핀을 생산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US EPA)에 따르면 전체 온실가스 배출량의 약 26%가 자동차 및 운송 부문에서 발생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제품 생산량 증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면서 자동차 피스톤 핀에 대한 수요도 비례적으로 증가합니다. 이 작지만 중요한 부품은 피스톤과 커넥팅 로드 사이의 연결 지점 역할을 하는 내연기관 엔진의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차량이 생산됨에 따라 엔진 조립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피스톤 핀이 동시에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요 급증은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산업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생산 공정의 혁신과 효율성을 촉진합니다.
제약:
경제적 불확실성
경제적 불확실성은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에 상당한 도전 과제를 제기합니다. 통화 가치와 무역 정책의 변동은 공급망을 교란하여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경제 상황은 종종 신중한 소비자 지출 행동으로 이어지며, 개인은 차량과 같은 필수적이지 않은 구매를 연기합니다. 그 결과 자동차 제조업체는 생산량을 줄이거나 신모델 출시를 연기하여 피스톤 핀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회사의 투자 결정이 연기되거나 축소되어 혁신적인 피스톤 핀 기술을 위한 연구 개발 노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전기 자동차의 인기 상승
전기차가 인기를 얻으면서 기존의 내연기관(ICE) 차량이 점차 대체되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일반적으로 ICE 차량과 같은 용량의 피스톤 핀을 사용하지 않지만, 유압 시스템 및 보조 동력 장치와 같은 특정 부품에는 여전히 피스톤 핀이 필요합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전기 파워트레인에 더 많은 투자를 하면서 피스톤 핀과 같은 부품 제조에 대한 전문 지식과 인프라를 유지하면서 전기차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용도를 변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위협:
경쟁 압력
수많은 기업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은 공격적인 가격 책정 전략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시장 지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쟁 심화는 종종 수익 마진 축소로 이어지며, 기업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낮출 수밖에 없습니다. 제품 품질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한다는 압박은 운영 비용을 증가시켜 마진을 더욱 압박합니다. 결과적으로 소규모 기업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으며, 대기업은 비용 증가로 인해 수익성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기에 전 세계 각국 정부의 광범위한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제조 운영이 중단되면서 자동차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국경 폐쇄와 물류 문제로 인한 공급망 차질은 피스톤 핀의 공급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는 소비자 구매력 감소로 이어져 신차 수요에 영향을 미쳤고, 결과적으로 피스톤 핀 수요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건식 필름 윤활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식 필름 윤활유 부문은 엔진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윤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이황화 몰리브덴 또는 흑연과 같은 고체 윤활 재료로 만들어진 이러한 윤활제는 피스톤 핀에 얇은 필름으로 적용되어 움직이는 부품 간의 마찰과 마모를 줄입니다. 건식 필름 윤활제는 마찰을 최소화함으로써 엔진 효율을 향상시켜 연료 소비를 줄이고 배기가스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피스톤 핀에 건식 필름 윤활제를 사용하면 부품 수명이 연장되고 유지보수 요구 사항이 줄어들며 전반적인 엔진 신뢰성이 향상됩니다.
대체 연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체 연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배출량과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으로 전기, 하이브리드, 수소 자동차 등 대체 연료 차량으로의 전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연료 엔진은 종종 더 높은 온도와 압력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더 큰 스트레스와 마모를 견딜 수 있는 피스톤 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은 대체 연료 엔진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혁신과 투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오염을 억제하기 위한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지역 전반에서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엔진 설계의 혁신에 점점 더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최신 엔진 구조의 필수 부품인 고성능 피스톤 핀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이 핀은 엔진 내구성을 유지하고 마찰을 줄이며 연비를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은 제조업체들이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부품을 차량에 장착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엄격한 배출 기준과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 지역에서 더 효율적이고 오염 물질을 적게 배출하는 엔진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피스톤 핀을 비롯한 엔진 부품에 경량 소재와 첨단 기술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제조업체들은 티타늄 또는 강화 강철 합금과 같은 소재로 만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피스톤 핀을 개발하는 등 이러한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스바루 코퍼레이션과 아이신 코퍼레이션은 차량 및 변속기 개발에 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결합하여 스바루가 2020년대 후반부터 생산하기 시작할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 사용할 e액슬을 공동 개발하고 생산을 공유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23년 12월, 엘진 인더스트리는 제너럴 모터스 LS 시리즈 및 크라이슬러 헤미 성능 엔진용으로 설계된 엘진 프로스톡 원추형 밸브 스프링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프로스톡 스프링(#RV-107228Q16)은 고성능 캠샤프트와 관련된 최고 밸브 트레인 RPM을 수용하면서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원추형 설계가 특징입니다.
지원되는 차량 유형
– 농업용 차량
– 대형 상용차
– 경 상용차
– 승용차
– 기타 차량 유형
적용되는 코팅 유형
– 다이아몬드와 같은 탄소
– 건식 필름 윤활제
– 물리적 기상 증착
– 기타 코팅 유형
적용 연료 유형:
– 대체 연료
– 디젤
– 가솔린
– 기타 연료 유형
지원되는 재료
– 티타늄
– 알루미늄
– 강철
– 기타 재료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애프터마켓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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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5.1 소개

5.2 농업용 차량

5.3 대형 상용차

5.4 경 상용차

5.5 승용차

5.6 기타 차량 유형

6 코팅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6.1 소개

6.2 다이아몬드와 같은 탄소

6.3 드라이 필름 윤활제

6.4 물리적 기상 증착

6.5 기타 코팅 유형

7 연료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7.1 소개

7.2 대체 연료

7.3 디젤

7.4 가솔린

7.5 기타 연료 유형

8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재료 별

8.1 소개

8.2 티타늄

8.3 알루미늄

8.4 강철

8.5 기타 재료

9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9.1 소개

9.2 애프터 마켓

9.3 원래 장비 제조업체

10 글로벌 자동차 피스톤 핀 시장, 지역별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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