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유아용 기저귀 시장 (2025-2033) : 제품 유형별 (일반, 유기농, 천 기저귀, 일회용 기저귀), 스타일별 (테이프형, 바지형)
유아용 기저귀 시장 규모
글로벌 유아용 기저귀 시장 규모는 2024년 677.1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713.3억 달러 에서 2033년 1077.7억 달러로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5.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일하는 여성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각국은 노동력 규모를 확대하고 추가적인 경제 성장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가정 밖에서 일하는 어머니의 증가와 아기 기저귀 시장의 확대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또한 일회용 기저귀는 편리하고 안전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소재로, 일회용이기 때문에 재사용을 위해 기저귀를 세탁할 필요가 없어 일하는 여성들에게 큰 혜택이 됩니다. 이는 일하는 여성들에게 축복입니다.
그 결과 가정에서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저소득층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되면서 다양한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도 그에 상응하여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 비추어 아기 기저귀 시장의 주요 업체 대부분은 제품과 서비스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이러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홍보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특정 고객층 사이에서 회사의 제품 제공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이 전략은 다양한 비즈니스와 업계에서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유아용 기저귀 시장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타겟 세그먼트의 관심을 끌고 고객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아기 기저귀 시장 성장 요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일하는 여성의 증가
일하는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면 국가는 노동력을 확대하고 추가적인 경제 확장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또한, 아기 기저귀 산업의 확장은 인구 중 일하는 엄마의 수와 정비례합니다. 또한 일회용 기저귀는 편리하고 안전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소재로, 일회용이기 때문에 재사용을 위해 기저귀를 세탁할 필요가 없어 일하는 여성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장점은 일회용 기저귀는 재사용을 위해 기저귀를 세탁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그 결과, 가정에서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러한 증가는 저소득층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 및 생분해성 기저귀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 전망 확대
화학 성분이 함유된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눈에 띄게 높아지면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목초액과 같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목초액을 퍼스널 케어 제품의 성분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초액은 자외선 차단 로션, 비누 등 다양하고 독특한 케어 제품의 성분입니다. 요즘 부모들은 환경에 더 좋고, 발진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며, 매립 공간을 덜 사용할 수 있는 아기 기저귀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제조업체에서 생분해성 아기 기저귀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저귀는 라텍스로 만들어지고 염소를 포함하지 않으며 염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친환경 기저귀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플라스틱과 염소로 표백하여 공기와 물로 방출되는 염소 대신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아기 기저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환경으로 방출되는 오염을 줄이기 위한 조치입니다.
또한 기저귀와 같은 기업들은 일회용 기저귀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잠재적으로 줄일 수 있는 나노 기술과 같은 첨단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기의 피부가 숨을 쉬고 건조함을 유지할 수 있는 독특한 공기 채널로 설계된 바지형 기저귀가 아기 기저귀 시장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지에는 알로에 베라로 만든 베이비 로션이 장착되어 있어 아기의 피부를 매끄럽고 발진 없이 유지시켜 줍니다. 따라서 생분해성 및 바지형 아기 기저귀의 출시는 아기 기저귀 시장의 수요 확대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억제 요인
시장 성장을 제한하는 주변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
아기 기저귀를 사용하면 상당한 양의 폐기물이 환경에 퇴적됩니다. 또한 일회용 기저귀는 천 기저귀보다 더 효과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회용 기저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심각합니다. 일회용 기저귀는 재활용할 수 없는 쓰레기 매립지로 보내지는 폐기물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회용 기저귀에는 환경으로 방출되는 다양한 유해 화학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리부틸틴(TBT), 다이옥신, 접착제, 합성염료, 향료, 폴리 아크릴레이트 나트륨, 자일렌, 에틸벤젠, 톨루엔, 의존성 등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과 같은 유해 물질이 다량 배출됩니다. 그 결과, 아기 기저귀 사용으로 인한 환경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아기 기저귀 시장의 확장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회
시장 기회를 촉진하는 혁신적인 제품의 등장
지능형 기저귀의 개발은 일회용 기저귀 산업에서 혁신의 한 예입니다. 기저귀 앞에 고정되는 작은 패치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 색상의 작은 사각형 네 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정 단백질, 박테리아 또는 존재하는 물의 양에 노출되는지 여부에 따라 다르게 반응합니다. 이러한 지능형 기저귀는 일반 기저귀보다 훨씬 덜 자주 기저귀를 갈아줘야 하기 때문에 부모가 겪는 스트레스를 일부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아이가 기저귀를 적시면 부모에게 알려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했습니다. 아기의 기저귀에 센서를 부착하고 부모의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 센서가 공기 중의 수분량을 감지하여 부모에게 알려줍니다.
또한, 아기 기저귀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증가함에 따라 업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개선되고 있습니다. 주요 제조업체들은 제품 개발 및 유통 단계에서 더 얇은 기저귀, 포장재 감소, 뛰어난 효율성 등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아기 기저귀 시장은 부분적으로는 더욱 정교한 아기 기저귀 디자인의 성장과 스마트 기저귀의 인기 증가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5.3%
역사적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미화 67.71억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USD 107.77 억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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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3.8% 성장률의 지배적인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3.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가장 높은 매출 기여도를 보이는 지역입니다. 아기 기저귀 시장의 확장은 주로 인구 증가와 생활 수준 향상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 구매력은 아기 기저귀 제품에 대한 수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대체 기저귀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아기 기저귀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라이프스타일이 크게 개선되고 다양한 종류의 기저귀에 대한 소비자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히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7.1%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아시아 태평양은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기여를 하는 지역으로 예측 기간 동안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약 30,716.2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 기저귀 시장과 관련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잠재력이 가장 큰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는 원자재의 가용성이 높고 이 지역의 출생률이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와 출산율의 증가도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의 비율이 증가하고 위생과 위생의 가치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1, 2선 도시에서 기저귀를 사용하는 인구가 증가했으며, 도시와 농촌 지역으로 성공적으로 이동했습니다.
유럽은 2021년에 이 시장에서 세 번째로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예측에 포함 된 기간 동안 유럽 지역의 아기 기저귀 시장은 놀라운 성장률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저귀 제조 산업의 글로벌 기업과 유럽 국내 기업은 제품 혁신을 크게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그들은 추가적인 배려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에어 컴포트 기저귀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유럽 소비자들의 가처분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유아용 기저귀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일어난 급속한 도시화의 결과로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이 크게 변화했습니다. 다양한 아기 기저귀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지식이 높아진 것도 이 지역의 시장 확대에 일부 기여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가처분 소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지출이 증가하면서 LAMEA 지역의 아기 기저귀 시장의 성장이 보완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판매 채널의 급속한 확장은 이 지역의 아기 기저귀 판매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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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별 분석
제품 유형별
일회용 기저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5.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시장 기여도가 가장 높은 부문입니다. 아기의 움직임을 더 쉽게 할 수 있고 시장의 지배적 인 플레이어가 생산하는 스트레치 기저귀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기업들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미개척 지역에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회용 기저귀 사용이 증가하면 세탁에 필요한 물과 세제의 양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필요한 에너지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자들은 더러워진 의류 위에 느타리버섯을 재배하여 분해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저귀의 부피와 무게를 거의 8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단점을 극복하고 더 많은 일회용 기저귀를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큰 부문은 천 기저귀 부문으로 예측 기간 동안 6.2 %의 연평균 성장률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천 기저귀가 제공하는 편안함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천 기저귀의 채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다양한 베이비 케어 기업과 자선 단체의 노력으로 인해 적절한 위생 유지의 중요성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의 성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베이비 캐리어 산업 연합, 리얼 기저귀 협회, 클린 기저귀 등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천 기저귀 사용의 이점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기별
전 세계 아기 기저귀 시장은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 XS), 미디엄(M), 라지(L), 엑스트라 라지(XL) 사이즈로 분류되었습니다. 중간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4.4 %의 CAGR로 성장하여 시장에 가장 높은 기여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의 많은 유아 인구는 기저귀 제조업체가 판매를 촉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용 기저귀 시장에서 유아용 중형 일회용 바지형 기저귀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저귀도 출시되어 유아용 기저귀 시장의 주요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대형 부문은 두 번째로 큰 부문이며 예측 기간 동안 5.3 %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에서 아기 기저귀 시장 판매 증가의 주요 요인은 1인당 가처분 소득의 동반 증가입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소비자의 구매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 기능 등 다양한 이유로 특정 브랜드에 끌립니다.
연령대별
글로벌 유아용 기저귀 시장은 영아(0-6개월), 영유아(6-18개월), 유아(18-24개월), 2세 이상의 어린이로 분류됩니다. 영유아(6~18개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4.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며 시장 기여도가 가장 높습니다. 유기농 농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목초 식초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초액은 건강한 뿌리의 성장을 촉진하고 해충으로부터 보호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료, 살충제, 기피제, 잡초 성장 억제제로서의 기능 외에도 식물에서 엽록소를 생성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시장은 계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세 이상 어린이 세그먼트는 두 번째로 큰 세그먼트이며 예측 기간 동안 5.1%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돼지, 소 및 닭과 칠면조와 같은 기타 유형의 가축에 적합합니다. 또한 암탉이 하루에 낳을 수있는 알의 수를 늘립니다. 농장과 맥아 및 기타 농산물에서 박테리아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육류 소비의 증가는 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요인 중 하나이며, 이는 동물 사료 첨가제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이어집니다.
유통 채널별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4.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시장에 가장 높은 기여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의 인기 상승은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고, 주차 공간이 풍부하며, 운영 시간이 편리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의 증가, 노동자 계층 인구의 증가, 가격 경쟁력도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하이퍼마켓의 인기가 높아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매장에서는 특정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아기 기저귀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약국/약국 부문은 두 번째로 큰 부문이며 예측 기간 동안 5.2%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적합한 아기 기저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제공되는 개인화 된 서비스와 전문적인 안내로 인해 이러한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아기 기저귀를 제조하는 회사는 담당자를두고 약국의 판매원에게 완벽한 지침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제품을보다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 약국에서 다양한 종류의 아기 기저귀를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은 아기 기저귀 시장 확대에 더욱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일반 유기농 천 기저귀 일회용 기저귀
아기 기저귀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범킨스 파인 베이비 프로덕트 주식회사
- 돔타 코퍼레이션
- 에시티 악티볼라그 (PUBL)
- 퍼스트 퀄리티 엔터프라이즈 Inc.
- 헝안 국제 그룹 회사 제한
- 카오 주식회사
- 킴벌리-클라크 코퍼레이션
- 온텍스 그룹 NV
-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
- 유니참 주식회사
최근 개발
- 2022년 4월– Domtar, 캐나다 자연보호협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캐나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사유지 보존 협약 체결
- 2022년 4월– 카오와 닛신, 가상 인체 생성 모델 활용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
유아용 기저귀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2021-2033년)
- 일반
- 유기농
- 천 기저귀
- 일회용 기저귀
스타일별 (2021-2033)
- 테이프 스타일
- 바지 스타일
사이즈별(2021-2033)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미디엄(M)
- 라지(L)
- 특대(XL)
연령대별(2021~2033년)
- 영아(0~6개월)
- 영아 및 유아(6-18개월)
- 유아(18-24개월)
- 2세 이상 어린이
유통 채널별(2021-2033년)
- 대형마트/슈퍼마켓
- 편의점
- 약국/약국
- 온라인 판매 채널
- 전문점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 연구 목표
- 제한 사항 및 가정
- 시장 범위 및 세분화
-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 신흥 지역/국가
- 신흥 기업
-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 동인
- 시장 경고 요인
- 최신 거시 경제 지표
- 지정학적 영향
- 기술 요인
시장 평가
-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동 및 아프리카
- 라틴 아메리카
ESG 트렌드
글로벌 아기 기저귀 시장 규모 분석
- 글로벌 유아용 기저귀 시장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 기준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 가치별
- 라지(L)
- 가치별
- 특대(XL)
- 가치 기준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 가치별
- 유아(18-24개월)
- 가치 기준
- 2세 이상 어린이
- 가치 기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가치별 유통 채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가치별
- 편의점
- 가치별
- 약국/약국
- 가치별
- 온라인 판매 채널
- 가치별
- 전문점
- 가치별
- 소개
북미 시장 분석
-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별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 가치별
- 라지(L)
- 가치별
- 특대(XL)
- 가치 기준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 가치별
- 유아(18-24개월)
- 가치 기준
- 2세 이상 어린이
- 가치 기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가치별 유통 채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가치별
- 편의점
- 가치별
- 약국/약국
- 가치별
- 온라인 판매 채널
- 가치별
- 전문점
- 가치 기준
- 소개
- 미국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 기준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 가치별
- 라지(L)
- 가치별
- 특대(XL)
- 가치 기준
- 소개
- 연령대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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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 가치별
- 유아(18-24개월)
- 가치 기준
- 2세 이상 어린이
- 가치 기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가치별 유통 채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가치별
- 편의점
- 가치별
- 약국/약국
- 가치별
- 온라인 판매 채널
- 가치별
- 전문점
- 가치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별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 가치별
- 라지(L)
- 가치별
- 특대(XL)
- 가치 기준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 가치별
- 유아(18-24개월)
- 가치 기준
- 2세 이상 어린이
- 가치 기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가치별 유통 채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가치별
- 편의점
- 가치별
- 약국/약국
- 가치별
- 온라인 판매 채널
- 가치별
- 전문점
- 가치별
- 소개
- 영국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 기준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 가치별
- 라지(L)
- 가치별
- 특대(XL)
- 가치 기준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 가치별
- 유아(18-24개월)
- 가치 기준
- 2세 이상 어린이
- 가치 기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가치별 유통 채널
- 대형마트/슈퍼마켓
- 가치별
- 편의점
- 가치별
- 약국/약국
- 가치별
- 온라인 판매 채널
- 가치별
- 전문점
- 가치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 독일
- 프랑스
- 스페인
- 이탈리아
- 러시아
- 북유럽
- 베네룩스
-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 소개
- 제품 유형별
- 소개
- 가치별 제품 유형
- 일반
- 가치별
- 유기농
- 가치별
- 천 기저귀
- 가치별
- 일회용 기저귀
- 가치별
- 소개
- 스타일별
- 소개
- 가치별 스타일
- 테이프 스타일
- 가치별
- 팬츠 스타일
- 가치별
- 소개
- 사이즈별
- 소개
- 사이즈별 가격
- 스몰 및 엑스트라 스몰(S 및 XS)
- 가치별
- 미디엄(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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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대(X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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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치별 연령대
- 유아(0~6개월)
- 가치별
- 영유아(6-1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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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아(18-2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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