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바지선 운송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기체 화물, 건조 화물, 액체 화물, 기타), 바지선 선단,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은 2023년 1,312억 5,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740억 6,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지선 운송은 주로 강, 운하, 내륙 수로에서 바닥이 평평한 배를 통해 물품을 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선박은 대량의 화물을 효율적으로 운송하도록 설계되어 도로 또는 철도 운송에 대한 비용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특히 광범위한 수로망을 갖춘 지역에서 글로벌 물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지선 운송은 연료 소비 감소, 배기가스 배출 감소, 도로 및 고속도로의 교통 혼잡 감소와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도 항만, 해운 및 수로교통부에 따르면 2021~2022 회계연도 예산 추정치는 6570만 달러였으며, 수정 추정치는 5640만 달러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내륙 수로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
내륙 수로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는 항해성을 강화하고, 노후화된 인프라를 현대화하며, 수로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화물 운송을 촉진합니다. 개선된 수문, 준설 및 유지보수는 내륙 수로의 용량과 안정성을 향상시켜 운송 시간과 비용을 줄여줍니다. 이러한 개발은 물동량 증가를 유도하고 수로 통로를 따라 경제 활동을 촉진합니다. 전반적으로 내륙 수로 인프라의 확장과 현대화는 바지선 운송 부문의 성장과 경쟁력을 위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제약:
제한된 접근성
바지선 운송의 제한된 접근성은 주로 수심, 인프라 및 규제 문제와 관련된 제약에서 비롯됩니다. 수로의 부적절한 준설 및 유지보수는 특히 수심이 얕거나 좁은 지역에서 바지선의 통행을 제한합니다. 또한 인프라가 노후화되고 항만 시설에 대한 투자가 부족하면 바지선 운송 서비스의 확장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성 문제는 다른 운송 수단에 비해 바지선 운송의 매력을 떨어뜨리고, 이러한 제약이 지속되는 지역에서는 성장 잠재력을 저해합니다.
기회:
글로벌화 및 공급망 최적화
기업이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지선 운송은 지역과 국경을 넘어 상품을 이동하는 데 있어 안정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바지선을 다른 운송 수단과 통합하면 원활한 공급망 운영을 촉진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공급망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바지선 운송 시장의 성장을 계속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협:
인프라 제약
바지선 운송의 인프라 제약은 자물쇠, 댐, 준설 등 수로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충분하지 않아 항해 제한과 병목 현상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제약은 상품을 효율적으로 운송하는 능력을 저해하여 바지선 운송 네트워크의 용량과 신뢰성을 제한합니다. 그 결과, 특히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에서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바지선 운송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기에는 산업 활동의 감소와 공급망의 중단으로 인해 시장이 혼란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적응하고 회복되면서 생필품, 농산물, 원자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이 다시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또한 바지선 운송은 접촉 지점 감소, 전염 위험 감소 등의 이점을 제공하여 팬데믹 관련 안전 우려 속에서 다른 운송 수단에 비해 유리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석탄 및 원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탄 및 원유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탄 부문에서 바지선은 광산에서 발전소, 항구 및 산업 시설로 석탄을 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원유 부문에서도 바지선은 원유를 추출 현장에서 정유소나 유통 지점까지 운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지선은 다용도성, 대용량, 내륙 수로 항해 능력으로 인해 석탄 및 원유 운송에 선호되며, 이러한 산업의 공급망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내륙 수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륙 수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륙 수역의 바지선 운송은 강, 운하, 호수를 따라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상품 이동을 제공하는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지속적인 인프라 투자와 기술 발전으로 내륙 수역에서의 바지선 운송의 효율성과 경쟁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현대 공급망에서 그 성장과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무역 활동 증가, 인프라 개발, 비용 효율적인 화물 운송에 대한 수요 등의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는 경제 성장과 광범위한 하천 네트워크로 인해 이러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륙 수로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는 이 지역의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광범위한 내륙 수로와 해안 노선이 특징인 이 지역의 물류 네트워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시시피, 오하이오, 미주리 같은 주요 항해 가능한 강과 오대호, 다양한 해안 지역이 존재하기 때문에 바지선은 곡물, 석유 제품, 화학 물질과 같은 벌크 상품을 운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용 효율성, 환경적 지속가능성, 중량 화물 처리 능력과 같은 요인이 시장의 회복력에 기여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인프라 투자와 기술 발전은 북미 시장의 성장 궤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월, 케랄라 해운 및 내륙 항행 공사(KSINC)는 벌크 화물의 수로 운송을 늘리기 위해 산성 바지선과 유조선 바지선 등 두 척의 바지선을 취항했습니다. 이 바지선의 크기는 3000-6000DWT, 길이 75-92미터, 빔 16-20미터입니다.
2022년 8월, 노니켈의 예니세이 리버 해운 회사는 사무스 조선소에서 건조된 첫 번째 바지선을 진수했습니다. 바지선(프로젝트 RDB 66.68M)의 표준 설계는 해운 회사의 요구에 맞게 수정되어 선박이 바다와 강 조건 모두에서 운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취급 제품:
– 기체 화물
– 건조 화물
– 액체 화물
– 기타 제품
적용 대상 바지선
– 탱크 바지선
– 개장
– 적용 범위
적용 분야
– 석탄 및 원유
– 금속 광석
– 농산물
– 2차 원자재 및 폐기물
– 식료품, 음료 및 담배
– 가공 금속 제품
– 화학 제품
– 고무 및 플라스틱
– 핵연료
– 콜라 및 정제 석유 제품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내륙 수역
– 항구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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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

5.1 소개

5.2 기체화물

5.3 건조화물

5.4 액체화물

5.5 기타 제품 유형

6 바지선 선단 별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

6.1 소개

6.2 탱크 바지선

6.3 개장

6.4 커버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

7.1 소개

7.2 석탄 및 원유

7.3 금속 광석

7.4 농산물

7.5 2 차 원료 및 폐기물

7.6 식품, 음료 및 담배

7.7 가공 금속 제품

7.8 화학 물질

7.9 고무 및 플라스틱

7.10 핵연료

7.11 콜라 및 정제 석유 제품

7.12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

8.1 소개

8.2 내륙 수역

8.3 항구

8.4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바지선 운송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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