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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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방광암 치료 시장 (2024-2031) : 암유형별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근육 침습성 방광암, 전이성 방광암, 요로 상피 방광암, 기타), 등급별 (저등급 방광암, 고등급 방광암)

글로벌 방광암 치료 시장은 2023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2031년까지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미화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광암은 방광 세포에서 시작되는 흔한 유형의 암입니다. 방광은 소변을 저장하는 하복부의 속이 빈 근육 기관입니다. 방광암은 대부분 방광 안쪽을 감싸고 있는 세포(요로 세포)에서 시작됩니다. 방광암의 가장 흔한 유형은 요로상피성 방광암입니다. 이를 전이성 세포 방광암이라고도 합니다. 더 드문 유형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편평 세포 방광암, 선암, 육종 및 소세포 방광암 등이 포함됩니다. 요로상피암은 신장과 요관에서도 발생할 수 있지만 방광에서 훨씬 더 흔하게 발생합니다.
방광암은 현미경으로 봤을 때 암세포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따라 더 분류됩니다. 이를 등급이라고 하며 방광암을 저등급 또는 고등급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방광암에는 다양한 유형의 치료법이 있습니다. 수술 옵션은 상태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화학 요법은 암세포를 표적화하여 죽이거나 종양을 축소하고 외과의가 덜 침습적인 절차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약물을 사용하며, 초기 방광암의 면역 요법은 면역 체계가 암세포와 싸우도록 장려할 수 있으며, 방사선 요법은 방광암에 덜 일반적인 개입이며, 표적 치료는 건강한 세포를 암세포로 바꾸는 유전자 변화에 초점을 맞추는 치료법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방광암 발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효과적이고 표적화된 치료 옵션의 개발이 필요해졌습니다. 질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방광암의 다양한 특성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방광암은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흔한 암 유형입니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6,00,000명이 방광암 진단을 받고 2,00,000명 이상이 이 질환으로 사망합니다.
예를 들어, 존슨앤드존슨은 2024년 1월 19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최소 한 차례 이상 전신 치료를 받은 후 질병이 진행된 섬유아세포 성장인자 수용체 3(FGFR3) 유전자 변이가 있는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요로상피암(mUC) 성인 환자 치료를 위한 발버사(에다피티닙)의 추가 신약승인신청(sNDA)을 허가받았습니다. 발버사는 최초로 승인된 경구용 FGFR 키나제 억제제이자 점막 점막 점막 및 FGFR 변이가 있는 환자를 위한 최초이자 유일한 표적 치료제입니다.
또한, 2021년 4월 13일 길리어드 사이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이전에 백금 함유 화학요법과 프로그램된 사멸 수용체-1(PD-1) 또는 프로그램된 사멸 리간드 1(PD-L1) 억제제를 투여한 적이 있는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요로상피암(UC) 성인 환자를 위한 트로델비(성분명 사퀴투주맙 고비테칸-지이)를 신속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병용 요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더 나은 환자 치료 결과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2월 15일 아스텔라스 파마와 화이자는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요로상피암(LA/MUC) 성인 환자 치료를 위해 키트루다(펨브롤리주맙, PD-1 억제제)와 항체-약물 접합체[ADC] PADCEV(엔포투맙 베도틴-ejfv)의 미국 식약청(FDA)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이 병용 요법은 현재 1차 치료 표준인 백금 함유 화학요법을 대체할 수 있는 치료제로는 최초로 승인되었습니다.
또한 방광암의 유병률 증가, 새로운 치료법에 대한 FDA 승인 증가, 더 진보 된 치료법 개발을위한 임상 시험 증가, 사용 가능한 상태 및 치료법에 대한 인식 증가, 새로운 치료법 개발의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입니다.
제약
미토마이신 또는 젬시타빈과 같은 방광 내부에 투입되는 화학 요법과 같은 다양한 요법과 관련된 부작용과 같은 요인은 종종 빈번하고 긴급하게 소변을 볼 필요성과 배뇨 통증, 높은 치료 비용, 수술과 관련된 합병증 및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포함하여 방광의 일시적인 자극을 유발하는 요인이 시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방광암 치료 시장은 암 유형, 등급, 치료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면역 요법 부문은 방광암 치료 시장 점유율의 약 37.7 %를 차지했습니다.
면역 요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역 요법은 사람의 면역 체계가 암세포를 인식하고 파괴하도록 돕기 위해 약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방광에 직접 투여합니다. 주로 방광벽 깊숙이 자라지 않은 초기 단계의 방광암에 사용됩니다. 바실러스 칼메트-게린(BCG)은 액체 형태로 방광에 바로 주입할 수 있는 박테리아의 일종입니다. 이는 방광의 면역계 세포를 활성화하여 방광암 세포를 공격합니다.
예를 들어, 2023 년 10 월 23 일 ImmunityBio, Inc, 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동급 최초의 IL-15 과작용제인 N-803(Anktiva)과 BCG에 반응하지 않는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CIS) 치료를 위한 생물의약품 허가 신청서(BLA)를 재제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Ta 또는 T1 질환 유무에 관계없이 BCG에 불응하는 방광암의 치료제로서).
나도파라진 푸라데노벡(아스틸라드린)은 중요한 면역계 단백질인 인터페론 알파-2b를 만드는 유전자가 포함된 바이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액체의 일부로 방광에 넣으면 방광 벽을 감싸고 있는 세포에 유전자가 전달됩니다. 그러면 세포는 인터페론 알파-2b를 추가로 생성하기 시작하여 신체의 면역 체계가 암세포를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2월 16일, 페링 제약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새로운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기반 유전자 치료제인 애드스틸라드린(나도파라진 푸라데노벡-vncg)을 유두 종양이 있거나 없는 고위험, BCG(Bacillus Calmette-Guérin) 불응성 비근침습성 방광암(NMIBC) 성인 환자 치료를 위해 승인받았습니다(유암종 포함 또는 미포함 CIS).
지리적 분석
북미는 시장 점유율의 약 41.3%를 차지했습니다.
북미 지역은 주요 업체의 강력한 존재와이 지역의 방광암 유병률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특히 미국은 주로 더 나은 치료를위한 새로운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는 제약 회사 및 의료 기기 회사와 같은 주요 업체의 강력한 존재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기업들은 방광암에 대한 보다 진보된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해 다른 기업들과 협력하고 합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 30일, EMD 세로노와 화이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1차 백금 함유 화학요법으로 진행되지 않은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요로상피암(UC) 환자의 유지 치료를 위해 바벤시오(아벨루맙)의 추가 생물학적제제 허가 신청(sBLA)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머크는 2021년 8월 31일 머크의 항 PD-1 치료제인 키트루다의 미국 내 1차 진행성 요로상피암(방광암) 적응증에 대한 라벨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이 적응증을 신속 승인에서 전체(일반) 승인으로 전환했습니다. 또한 라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이 적응증은 백금 함유 화학요법을 받을 수 없는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요로상피암(mUC) 환자의 치료로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는 방광암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암 협회의 2024년 미국 내 방광암 신규 환자 수는 약 83,190명(남성 약 63,070명, 여성 약 20,120명), 방광암으로 인한 사망자는 약 16,840명(남성 약 12,290명, 여성 약 4,550명)으로 추산됩니다. 따라서 유병률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 다양한 방광암 치료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방광암 치료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뇨기과 악성 종양 환자의 치료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특히 방광암은 재발이 잦은 질환의 특성과 많은 경우에 요구되는 강도 높은 추적 관찰 체계를 고려할 때 방광암 관리는 상당한 도전 과제입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임상시험과 연구 활동도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암 치료제의 공급망도 전 세계적으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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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암 유형별 스니펫
    2. 등급별 스니펫
    3. 치료 유형별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새로운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1. 높은 치료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파이프라인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7. 페스텔 분석
    8. 특허 분석
    9. SWOT 분석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암 유형별
    1. 소개
      1.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암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근육 침습성 방광암
    4. 전이성 방광암
    5. 요로상피(전이성 세포) 방광암
    6. 편평세포 방광암
    7. 유두상 방광암
    8. 기타
  8. 등급별
    1. 소개
      1. 등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등급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등급별
    2. 저등급 방광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고등급 방광암
  9. 치료 유형별
    1. 소개
      1.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치료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화학요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혈관 내 화학 요법
        1. 미토마이신-C
        2. 젬시타빈(젬자르)
        3. 도세탁셀(탁소테레)
        4. 발루비신(발스타)
      4. 전신 화학 요법
        1. 시스플라틴 및 젬시타빈
        2. 카보플라틴 및 젬시타빈
        3. Mvac(메토트렉세이트(류마트렉스, 트렉솔), 빈블라스틴(벨반), 독소루비신 및 시스플라틴)
        4. 도세탁셀 또는 파클리탁셀
        5. 페메트렉시드(알림타)
        6. 기타
    3. 방사선 요법
    4. 면역 요법
      1. 국소 면역 요법
        1. 바실러스 칼메트-게린(BCG)
        2. 인터페론(로페론-A, 인트론 A, 알페론)
      2. 전신 면역 요법
        1. 아벨루맙(바벤시오)
        2. 니볼루맙(옵디보)
        3. 펨브롤리주맙(키트루다)
    5. 표적 치료
      1. 에르다피티닙(발버사)
      2. 엔포투맙 베도틴-에제이프브(파드세브)
      3. 사시투주맙 고비테칸(트로델비)
      4. 기타
    6. 수술
      1. 경요도 방광 종양 절제술(TURBT)
      2. 근치적 방광 절제술 및 림프절 절제술
      3. 기타
    7. 약물 치료
    8. 유전자 치료
    9. 기타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문 클리닉
    4. 외래 수술 센터
    5. 학술 및 연구 기관
    6.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등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등급별
      5.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학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학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등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등급별
      5.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등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치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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