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캐러웨이 씨앗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유기농, 일반, 특수, 기타), 형태별 (분말, 통, 오일,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캐러웨이 종자 시장은 2023년 1,860.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7%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336.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러웨이 씨앗 시장은 캐러웨이 식물의 말린 씨앗인 캐러웨이 씨앗의 전 세계 거래 및 소비를 의미합니다. 캐러웨이 씨앗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에서 향신료로 사용되며 요리에 뚜렷한 흙, 약간 달콤하고 약간 후추 풍미를 부여합니다. 또한 캐러웨이 씨앗은 의학적 특성으로 인해 소화기 문제와 호흡기 질환에 대한 전통적인 약초 요법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벨기에에 본부를 둔 국가 당뇨병 협회인 국제당뇨병연맹(IDF)에 따르면 2021년 약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으로 증가하고 2045년에는 7억 8,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천연 맛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인공 첨가물이나 향미 강화제에서 천연 성분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정통적인 풍미로 유명한 캐러웨이 씨앗은 다양한 요리의 맛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천연 대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합성 첨가물과 관련된 잠재적인 건강 위험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도 제공하는 캐러웨이 씨와 같은 향신료와 허브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제한:
가격 변동성
가격 변동은 작물 수확량에 영향을 미치는 기상 패턴의 변화, 주요 생산 지역의 지정학적 긴장, 소비자 수요의 변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러웨이 종자 재배의 계절적 특성과 재배에 적합한 지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공급에 약간의 차질만 생겨도 가격이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성은 캐러웨이 종자 시장의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문제를 야기하며, 정확한 비용 예측과 재무 위험 관리를 어렵게 만듭니다.
기회:
식품 산업의 확장
전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도시화됨에 따라 가공식품과 편의식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캐러웨이 씨앗은 제품의 맛과 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품 제조업체에서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빵과 페이스트리와 같은 제빵 제품부터 소시지, 피클과 같은 풍미 있는 요리에 이르기까지 캐러웨이 씨앗은 식품 산업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선호도가 에스닉 및 장인 요리로 이동함에 따라 캐러웨이 씨와 같은 향신료에 대한 수요는 계속 급증하고 있습니다.
위협:
합성 향료와의 경쟁
합성 향료는 특히 가공식품과 편의식품에서 캐러웨이 씨와 같은 천연 향신료를 대체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식품 제조업체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합성 향료는 천연 향신료의 맛과 향을 모방하는 동시에 일관성과 보관 안정성이 뛰어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식품 과학과 기술의 발전으로 점점 더 복잡하고 미묘한 프로필을 가진 합성 향료의 생산이 가능해지면서 천연 재료의 시장 지위가 더욱 도전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봉쇄 조치 및 이동 제한으로 인한 노동력 부족과 함께 공급망 및 물류의 중단으로 캐러웨이 씨앗의 생산과 유통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에서 일시적인 공급 부족과 가격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봉쇄 기간 동안 소비자의 요리 및 제빵 활동이 급증하면서 사람들이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캐러웨이 씨를 비롯한 향신료와 허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가정 원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부 개인은 소규모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캐러웨이 식물을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유기농 캐러 웨이 씨앗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캐러웨이 씨앗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상의 이점과 환경 친화적 인 생산 방법으로 인해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캐러 웨이 씨와 같은 향신료와 허브를 포함하여 기존 제품에 대한 유기농 대안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식품 산업의 확대와 유기농 농업 관행을 장려하는 엄격한 규정으로 인해 농부들이 캐러웨이 씨앗을 유기농으로 재배하도록 장려하여 시장에서 유기농 캐러웨이 씨앗의 가용성과 접근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러 웨이 씨앗에는 항 염증, 항균 및 소화 효과와 같은 의학적 특성을 가진 카르본과 리모넨을 포함한 다양한 생리 활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위장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캐러웨이 씨앗과 같은 자연 요법에 대한 시장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의약품 및 약초 요법에 캐러웨이 씨앗을 활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원자재의 가용성이 시장에 대한 안정적인 공급망을 보장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엄청난 성장을 유지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구 급증 및 가처분 소득 증가와 더불어 전통 요리에서 캐러웨이 씨앗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캐러웨이 씨앗을 포함한 요리 향신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가 확대되고 더 건강한 천연 식재료에 대한 식단 선호도가 변화하면서 다양한 식품에서 캐러웨이 씨앗의 소비가 증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다양한 요리 제품에서 향신료와 조미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매출 성장은 상당한 캐러웨이 종자 재배자, 높은 가처분 소득, 급속한 도시화 등의 요인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는 전통적으로 캐러웨이 씨앗을 요리와 의약품에 사용해 왔습니다. 캐러웨이 씨앗은 이 지역에서 식물성 식단과 채식주의가 증가함에 따라 향과 풍미를 향상시키는 재료로 식물성 요리에 더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맥코믹® 브랜드는 요리 준비부터 접시까지 식사에 영감을 불어넣고 풍미를 더하는 새로운 라인인 플레이버 메이커 시즈닝을 출시했습니다. 이 맛있고 다재다능한 시즈닝은 요리 중 재료나 토핑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각 블렌드는 첨가물 없이 맥코믹 향신료로 전문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적용 대상 유형:
– 유기농 캐러웨이 씨앗
– 일반 캐러웨이 씨앗
– 스페셜티 캐러웨이 씨앗
– 기타 유형
적용 대상 형태:
– 캐러웨이 씨앗 분말
– 통 캐러웨이 씨앗
– 캐러웨이 씨 오일
– 기타 형태
적용 대상 공급원:
– 카룸 카르비
– 카룸 불보카스타눔
적용 분야
– 피클
– 샐러드
– 사우어크라우트
– 짭짤한 요리
– 수프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식음료
– 제약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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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캐러 웨이 종자 시장

5.1 소개

5.2 유기농 캐러 웨이 씨앗

5.3 기존 캐러 웨이 씨앗

5.4 스페셜티 캐러 웨이 씨앗

5.5 기타 유형

6 형태별 글로벌 캐러 웨이 씨앗 시장

6.1 소개

6.2 캐러 웨이 씨앗 분말

6.3 전체 캐러웨이 씨앗

6.4 캐러 웨이 씨 오일

6.5 기타 형태

7 글로벌 캐러 웨이 씨앗 시장, 소스 별

7.1 소개

7.2 카룸 카비

7.3 카룸 불보카스타눔

8 글로벌 캐러 웨이 씨앗 시장, 응용 프로그램 별

8.1 소개

8.2 피클

8.3 샐러드

8.4 소금에 절인 양배추

8.5 짭짤한 요리

8.6 수프

8.7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캐러 웨이 씨앗 시장

9.1 소개

9.2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9.3 식품 및 음료

9.4 제약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캐러 웨이 씨앗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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