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7등급 트럭 시장 (2030년까지) : 연료별 (천연가스,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기타), 용도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7등급 트럭 시장은 2024년 526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74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형 트럭이라고도 하는 7등급 트럭은 26,001~33,000파운드의 무게 범위에 속합니다. 이 차량은 다목적 차량으로, 도시 환경에서 지역 배송, 견인, 건설 및 조경과 같은 직업적 용도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자주 사용됩니다. 차량 총중량 등급(GVWR)이 6등급 트럭보다는 높지만 8등급 대형 트럭보다는 낮은 7등급 트럭은 힘과 기동성 사이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일반적으로 효율적인 동력 전달을 위해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연비가 좋으면서도 중간에서 무거운 하중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국 교통부 분류 체계에 따르면 총 차량 중량 등급(GVWR)이 26,001~33,000파운드에 이르는 중형 상용차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도시 물류 및 인프라 투자 증가
인프라 투자에는 종종 도시 교통 시스템과 물류 허브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이로 인해 향상된 텔레매틱스, 전기 및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자동화 기능 등 클래스 7 트럭의 기술 발전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효율성을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엄격한 도시 환경 규정을 준수합니다. 도시 물류가 확장됨에 따라 기업들은 차량의 확장 및 현대화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증가하는 도시 배송 물량을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7등급 트럭을 확보하고, 최신 기술을 통합하고 새로운 인프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기존 차량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제한:
전기 트럭의 주행거리 불안
전기 트럭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배터리가 소진될까 봐 걱정하는 주행거리 불안은 7등급 트럭 시장에 심각한 도전 과제입니다. 이러한 우려는 도심 환경에서 주로 운행되지만 상당한 거리를 운행해야 하는 중형 트럭의 경우 특히 심각합니다.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물류 회사는 배송 일정에 차질이 생기고 잦은 충전으로 인해 운영 비효율이 증가할 것을 우려하여 전기 7등급 트럭을 도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운영 비용 증가와 물류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 트럭이 더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기회:
번성하는 경제와 이커머스 붐
경제 성장은 생산과 소비자 지출을 증가시켜 상품 운송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도시 및 지역 환경에서 상당한 화물을 처리하는 데 이상적인 클래스 7 트럭은 기업이 이러한 수요 증가를 효율적으로 충족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빠른 배송에 대한 기대가 특징인 이커머스 붐은 이러한 수요를 더욱 가속화합니다. 전자 상거래는 안정적인 물류와 빈번한 적시 배송을 필요로 하며, 적재 용량과 도심 환경에서의 기동성이 균형을 이루는 7등급 트럭이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협:
대체 연료를 위한 인프라의 한계
전기, 수소, 압축 천연가스(CNG) 등 대체 연료를 사용할 수 있는 주유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클래스 7 트럭의 도입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물류 회사는 주유소 부족에 대한 우려로 대체 연료 트럭에 대한 투자를 꺼려 운영 비효율과 가동 중단 시간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은 환경 개선과 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에 대한 시장의 적응을 방해하여 전반적인 산업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초기에 광범위한 봉쇄 조치와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상품 운송 수요가 급격히 감소하여 7등급 트럭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업계에서 조업을 축소하면서 중형 트럭의 필요성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이 진행되면서 이커머스 및 택배 서비스 등 특정 부문에서 수요가 증가하여 도시 물류용 7등급 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탄력적이고 적응력 있는 공급망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차량 현대화 및 효율성 개선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트럭은 기존 디젤 구동 트럭에 비해 연료 소비 감소, 배기가스 배출 감소, 효율성 향상 등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전기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0020 또한 하이브리드 전기 트럭은 전기 및 기존 추진 시스템을 모두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다용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완전 전기차와 관련된 주행거리 불안을 줄이고 하이브리드 트럭이 장거리 노선을 처리하거나 충전 인프라가 제한된 지역에서도 운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화물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배송 부문은 전자상거래, 도시화, 세계화로 인해 화물 배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클래스 7 트럭에 대한 수요를 직접적으로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트럭은 특히 대형 차량이 효율적으로 이동하기 어려운 도시 지역에서 단거리에서 중거리로 물품을 운송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도시화로 인해 특히 도시 물류 및 라스트 마일 배송 서비스를 위한 클래스 7 트럭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트럭은 혼잡한 도심 내에서 상품을 효율적으로 운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이커머스 부문이 급성장하면서 온라인 구매 배송을 지원하는 클래스 7 트럭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을 이용함에 따라 물류 회사는 배송 일정을 맞추기 위해 강력한 중형 트럭을 필요로 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도로 및 고속도로 건설을 비롯한 인프라에 대한 투자가 7등급 트럭 수요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차량은 건설 현장뿐만 아니라 도시 물류 및 유통망으로 자재와 장비를 운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배기가스 및 연비에 대한 규제 기준은 클래스 7 트럭 시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조업체는 EPA 표준과 같은 배기가스 규정을 준수하고 엔진 기술 및 대체 연료 옵션의 혁신을 추진해야 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5월, 타타 모터스의 자회사인 TPEM과 TMPV가 바자즈 파이낸스와 손을 잡고 공인 승용차 및 전기차 딜러를 위한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양해각서(MoU)를 통해 참여 회사들은 Bajaj Finance의 광범위한 범위를 활용하여 딜러를 지원할 것입니다.
2024년 5월, 타타 모터스는 전기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 서비스를 강화하여 완전히 새로워진 타타 에이스 EV 1000을 출시합니다. 에이스 EV는 고객의 풍부한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새로운 모델은 일용소비재, 음료, 페인트 및 윤활유, LPG 및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것입니다.
2024년 5월, 폭스바겐은 더욱 강력해진 신형 골프 GTI의 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빠르게 변속되는 7단 DSG는 기어 변속 중에도 트랙션의 중단 없이 골프 GTI의 동력이 구동축으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연료 선택 가능:
– 천연 가스
– 디젤
– 하이브리드 전기
– 기타 연료
적용 분야
– 화물 배송
– 유틸리티 서비스
– 건설 및 광업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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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연료 별 글로벌 클래스 7 트럭 시장

5.1 소개

5.2 천연 가스

5.3 디젤

5.4 하이브리드 전기

5.5 기타 연료

6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클래스 7 트럭 시장

6.1 소개

6.2 화물 운송

6.3 유틸리티 서비스

6.4 건설 및 광업

6.5 기타 애플리케이션

7 지역별 글로벌 클래스 7 트럭 시장

7.1 소개

7.2 북미

7.2.1 미국

7.2.2 캐나다

7.2.3 멕시코

7.3 유럽

7.3.1 독일

7.3.2 영국

7.3.3 이탈리아

7.3.4 프랑스

7.3.5 스페인

7.3.6 기타 유럽

7.4 아시아 태평양

7.4.1 일본

7.4.2 중국

7.4.3 인도

7.4.4 호주

7.4.5 뉴질랜드

7.4.6 대한민국

7.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7.5 남미

7.5.1 아르헨티나

7.5.2 브라질

7.5.3 칠레

7.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7.6 중동 및 아프리카

7.6.1 사우디 아라비아

7.6.2 아랍 에미리트

7.6.3 카타르

7.6.4 남아프리카 공화국

7.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8 주요 개발 사항

8.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8.2 인수 및 합병

8.3 신제품 출시

8.4 확장

8.5 기타 주요 전략

9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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