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전기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기타), 판매 채널별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OEM), 애프터 마켓)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은 2024년 47억 7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5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72억 8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용차의 스티어링 시스템은 트럭, 버스 및 기타 대형 차량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기동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상용차의 무거운 하중과 다양한 운행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특히 급커브를 돌거나 큰 짐을 운반할 때 조향에 필요한 힘을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유압식 또는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과 같은 동력 보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미국 트럭 운송 협회(ATA)에 따르면 트럭 운송 산업은 미국 전역에서 상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송하여 상업 및 공급망의 중추 역할을 함으로써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상용차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증가
건설, 물류, 대중교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람과 물품을 운송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상용차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시화, 전자상거래의 확대, 인프라의 발전은 트럭, 버스 및 기타 상용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이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정교한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구속:
과도한 초기 및 지속적인 비용
이러한 기술의 막대한 초기 비용은 상용차에 정교한 스티어링 시스템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데 있어 주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최초 차량 구매 또는 개조 시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EPS) 또는 스티어 바이 와이어 솔루션과 같은 첨단 스티어링 시스템은 종종 상당한 재정적 지출을 필요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에 전문적인 유지보수 및 수리 절차가 필요한 경우 차량 운영자는 지속적인 운영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회:
자율주행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 증가
전기 및 자율주행 상용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티어링 시스템 제조업체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최첨단 차량 제어 시스템과의 호환성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 가능성으로 인해 스티어 바이 와이어 및 전동 파워 스티어링(EPS) 기술은 전기 및 자율 주행 차량 플랫폼에 통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전기 및 자율 주행 차량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새로운 차량 부문의 특정 요구 사항에 적합한 혁신적인 스티어링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부품 부족 및 공급망 차질
상용차용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은 다양한 부품, 원자재, 생산 기술을 포함하는 복잡한 국제 공급망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자연재해, 지정학적 분쟁 또는 코로나19 팬데믹과 같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 지연과 필수 부품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향 시스템 제조업체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계약 의무를 준수하는 능력도 이러한 중단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리드 타임이 길어지고 제조 운영에 차질이 생기며 제품 가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공급망 중단, 차량 생산량 감소, 수요 감소로 인해 코로나19 팬데믹은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조치, 여행 금지, 금융 불안정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용차 운행과 판매가 감소했고, 이는 곧 스티어링 시스템 부품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인력 부족과 물류 문제로 인해 일부 제조 시설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거나 생산을 줄이면서 공급망이 중단되고 스티어링 시스템 부품의 납품이 지연되었습니다.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S) 부문은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기존 유압 시스템에 비해 이점이 많기 때문에 크게 성장했습니다.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에 비해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S)은 연비가 향상되고,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며, 유지보수 필요성이 낮습니다. 또한 EPS 시스템은 최신 차량 전자장치 및 보조 기술과 원활하게 통합되기 때문에 성능과 안전성을 개선하고자 하는 상용차 제조업체에게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경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의 LCV 부문은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LCV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수많은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라스트 마일 배송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 전자상거래의 성장, 도시화로 인해 라스트 마일 배송 차량(LCV)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이러한 차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또한 경상용 차량에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S) 시스템이 통합되는 등 기술 발전으로 인해 이러한 증가세는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의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빠른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해 운송, 건설, 물류 등 여러 산업에서 상용차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진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가 이러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 부문의 확장과 인프라 개발을 장려하는 정부의 우호적인 정책도 이 지역의 상용차 및 관련 조향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늘리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에서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건축 활동,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 번성하는 전자상거래 부문으로 인한 상용차 수요 증가 등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율주행 기능 및 전동 파워 스티어링(EPS)과 같은 첨단 기술의 도입으로 인해 상용차의 첨단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량 안전과 연비 향상을 위한 엄격한 법규도 첨단 스티어링 시스템 채택을 촉진하여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히타치와 마이크로소프트는 향후 3년간 수십억 달러 규모의 협력을 통해 제너레이티브 AI로 사회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히타치는 2024 회계연도에 2조 6,500억 엔(189억 달러)*1의 매출을 목표로 Lumada 비즈니스의 성장을 촉진하고 히타치 그룹의 27만 명의 직원을 위한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2024년 2월, 마힌드라 & 마힌드라 Ltd. (M&M)와 폭스바겐 그룹은 마힌드라의 특수 목적용 전기 플랫폼 INGLO를 위한 폭스바겐의 MEB 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e-모빌리티 협력을 위한 공동 비전에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이 계약에는 통합 셀뿐만 아니라 특정 전기 부품 공급도 포함됩니다.

2023년 7월, ZF 프리드리히스하펜 AG는 최고 수준의 고객과 자동차 및 공급망 기회를 가속화하고 확장하기 위한 핵심 조치로 승용차 섀시 시스템을 위해 혼하이 테크놀로지 그룹(폭스콘)과 50대 50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적용 대상 유형
–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 전자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 기타 유형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 애프터마켓
적용 분야
– 경 상용차
– 중형 상용차
– 대형 상용차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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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5.3 유압 파워 스티어링

5.4 전기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5.5 기타 유형

6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OEM)

6.3 애프터 마켓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경 상용차

7.3 중형 상용차

7.4 대형 상용차

7.5 기타 응용 프로그램

8 지역별 글로벌 상용차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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