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소비자 가전 포장 시장 (2024-2031) : 제품별 (골판지 상자, 판지 상자, 열 성형 트레이, 기타), 재료별 (플라스틱, 종이 및 판지, 기타)
글로벌 소비자 가전 패키징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별 반도체 장치에서 메인프레임 컴퓨터와 같은 전체 시스템에 이르는 전자 장비용 인클로저의 설계 및 제조를 전자 패키징이라고 합니다. 전자 시스템을 패키징할 때는 기계적 손상, 냉각, 무선 주파수 잡음 방출, 정전기 방전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카드 케이지나 조립식 박스 등 시중에서 판매되는 표준 인클로저는 프로토타입 및 소규모 산업 장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호소력을 높이기 위해 대량 판매되는 소비자 기기는 고도로 전문화된 패키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 공학에는 전자 패키징이라는 중요한 분야가 포함됩니다.
시장 역학
이 시장은 제품 및 고객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발전, 디지털화 증가, 보호 포장재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다른 요인들도 소비자 가전 포장재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화의 증가로 인해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사물 인터넷(IoT) 시장이 발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가전제품을 위한 효과적인 전천후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서버, 라우터, 센서 등 IoT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깨지기 쉬운 전자 기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효과적인 전천후 보호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개발도상국 및 저개발국에서 휴대폰과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스마트 컴퓨팅 장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가전제품 포장재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수요는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전자 제품의 보호 포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전기, 물, 혹독한 기후 조건, 부식 및 먼지로부터 가전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에어 버블 랩, 에어 베개 및 기타 팽창식 포장 제품과 같은 보호 포장 제품은 가전 제품 포장 제품 제조업체에서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슈퍼마켓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등 고객의 구매 패턴이 변화하면서 창의적인 포장재 품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 행동의 변화로 인해 소비자들의 운영 간접비 지출이 감소하면서 가전제품 패키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일 소재, 환경 친화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가전제품 패키징에 대한 수요로 인해 시장이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전제품 포장 시장은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규제로 인해 제약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규제는 플라스틱 기반 패키징 솔루션의 시장 성장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PVC 폴리머는 경량 가전제품에도 사용되지만 온도가 높아지면 플라스틱 채널의 품질이 저하되고 본질적으로 파손되어 문제가 됩니다.
소비자 가전 패키징 시장 성장에 미치는 코로나19의 영향
전자 패키지 제조업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시행된 정부의 제한 조치로 인해 생산을 중단해야 했고, 이로 인해 광범위한 반도체 제조 및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반도체 기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가젯 제조가 중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 전자 패키징 시장의 전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반면 전자 패키징 부문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시작하고 최종 사용자가 디지털 플랫폼에서 더 많은 정보를 소비하면서 데이터 센터, 노트북 및 기타 장치를 위한 스토리지 및 메모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이 시장은 바이오 이미징 및 임상 진단을 위한 통합 전자 패키징이 적용된 의료 기기의 사용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패키징 시장 세분화 분석
재료에 따라 가전제품 패키징 시장은 플라스틱, 종이 및 판지, 기타로 분류됩니다.
종이 및 판지 부문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지배적 인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은 제조업체의 원래 포장 상태로 배송됩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골판지 또는 판지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이는 내부에 들어 있는 휴대폰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고유한 소재입니다. 단단한 상자(설정 상자라고도 함)는 접히거나 접히지 않기 때문에 접이식 상자보다 내구성이 더 뛰어납니다. 제품이 특히 무거워 추가 지원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반면에 RAZR은 가장 세련된 박스 중 하나입니다. 자체적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완전히 펼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의 기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IBEF에 따르면 인도의 스마트폰 사용자 수는 2020년까지 4억 5천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다가오는 시장에서 골판지 포장의 확장을 촉진합니다.
휴대폰 부문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지배적인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방글라데시, 브라질,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같은 개발도상국 및 저개발국에서 휴대폰 및 스마트 컴퓨터 장치 보급이 확대되고 있으며, 이는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글로벌 시장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어폰, 충전기, USB 케이블 등 휴대폰 액세서리의 안전한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 세계 전자 포장재 시장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용 패키징은 일종의 종이 오버보드 패키징입니다. 상자의 벽은 매우 두꺼운 마분지로 만들어집니다. 외부에는 섬세한 촉감의 포장지가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휴대폰 상자는 상자의 내용물과 최근에 구입한 휴대폰을 감추기 위한 것입니다. 업체들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을 내놓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패키징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가전제품 패키징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전제품 패키징 시장은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전자제품, 텔레비전 등과 같은 가전제품에 대한 중산층의 재량 지출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가, 저소재, 경량 포장재에 대한 수요는 아태지역 시장에서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고 종이 기반 포장재로 전환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외부 영향에 민감하고 더 나은 포장 디자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전제품 부문으로 확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정부가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을 제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마존, 플립카트 등 인도의 이커머스 기업들은 일회용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시장 스니펫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디지털화 증가
- 전자 제품 보호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요인
-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규제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골판지 상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판지 상자
- 열성형 트레이
-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종이 및 판지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휴대폰*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컴퓨터, TV, 노트북, 셋톱박스
- 전자 웨어러블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