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2030년까지) : 장비 유형별 (지게차, 모바일 항만 크레인, 스태킹 크레인, 고무 타이어 갠트리 크레인, 기타), 추진 유형, 리프팅 용량,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은 2023년 9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2%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3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테이너 취급 장비에는 선박 적재/하역용 선박-해상 크레인, 야드 작업용 레일 장착 갠트리 크레인, 스트래들 캐리어, 컨테이너 적재 및 운송용 리치 스태커가 포함됩니다. 지게차, 탑 로더, 자동 유도 차량은 터미널 내에서 컨테이너를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컨테이너 트레일러, 섀시, 터미널 트랙터는 육로 운송을 처리합니다. 이러한 장비는 항만 운영을 최적화하고 선박 처리 시간을 단축하며 전반적인 공급망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연합에 따르면 질소산화물(NOx)과 미세먼지(PM)는 1단계에서 5단계까지 각각 약 95.7%와 97.2% 감소했으며, 미국 EPA 기준에 따르면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질소산화물, 미세먼지, 이산화탄소(Co2) 수준은 각각 약 95.6%와 96.2%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글로벌 무역량 증가
국제 무역이 확대됨에 따라 항만과 물류 허브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효율적인 컨테이너 처리를 위한 첨단 장비가 필요해졌습니다. 무역량이 증가함에 따라 컨테이너를 신속하게 관리하고 운송하기 위한 크레인, 스트래들 캐리어, 지게차 및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급증은 현대화 및 확장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여 컨테이너 취급 장비 부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제약:
높은 자본 비용
컨테이너 취급 장비를 구매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상당한 초기 투자는 특히 소규모 항만이나 터미널의 잠재적 구매자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장비의 도입을 방해하여 인프라가 낙후되고 경쟁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고가의 기계에 대한 투자를 꺼리게 되면 기술 발전을 저해하고 더 빠르고 자동화된 컨테이너 취급 솔루션에 대한 업계의 진화하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기회:
성장하는 항만 자동화
로봇 크레인 및 무인 운반차(AGV)와 같은 자동화 시스템의 도입이 증가하면서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고 인건비가 절감되며 인적 오류가 최소화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첨단 기술 중심의 컨테이너 취급 장비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항만과 터미널은 화물 취급을 최적화하고, 안전을 개선하며, 처리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스마트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를 향한 추진은 혁신을 향한 업계의 노력을 반영하며, 제조업체에게 최첨단 컨테이너 취급 솔루션을 개발하고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협:
숙련된 노동력 부족
숙련된 인력이 부족하면 정교한 장비의 운영, 유지보수 및 수리가 어려워집니다. 이는 가동 중단 시간 증가, 유지보수 비용 증가, 잠재적인 안전 문제로 이어집니다. 숙련된 작업자는 자동화와 같은 첨단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인력 부족은 첨단 기술의 도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숙련된 노동력 부족은 증가하는 수요를 따라잡는 업계의 능력을 저해하여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의 전반적인 성과와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공급망 중단, 무역량 감소, 항만과 터미널의 운영난으로 인해 새로운 장비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었습니다.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인프라 프로젝트가 지연되면서 컨테이너 취급 장비의 구매와 배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전자상거래 활동의 증가와 그에 따른 컨테이너 운송의 급증으로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는 운영 탄력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화와 디지털화에 집중함으로써 새로운 표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예기치 못한 혼란에 직면했을 때 민첩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컨테이너 취급 솔루션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지게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게차 부문은 항만 및 터미널 내 컨테이너 이동의 효율성 증대로 인해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게차는 선박에서 컨테이너를 싣고 내리고, 야적장에 쌓고, 원활한 운송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지게차의 다목적성과 적응성은 작업 간소화에 기여하여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인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화물 취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게차는 아태지역 컨테이너 취급 생태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부문은 이러한 전환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배출량을 줄이며 운영 비용을 낮추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엔진과 전기 시스템 또는 고급 에너지 저장 장치를 통합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은 다용도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환경 목표에 기여하고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며 비용 효율적인 장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장이 하이브리드 기술을 수용함에 따라 환경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컨테이너 취급 부문에서 에너지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더욱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인 물류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산업화와 물류 산업의 확대로 인해 컨테이너 취급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테이너 취급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중국 상하이항과 같은 항구는 자동화 크레인, 로봇 시스템, 첨단 추적 기술을 도입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처리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이러한 발전 덕분에 상하이는 국제 무역의 핵심 관문으로서의 입지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크레인, 스트래들 캐리어, 지게차 등 다양한 컨테이너 취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 덕분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시스템 및 전기화와 같은 혁신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항만과 터미널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공급망 물류를 최적화하려는 업계의 노력을 반영하여 컨테이너 취급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소니는 고품질 4K OLED 마이크로디스플레이*2가 장착된 X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몰입형 공간 콘텐츠 제작 시스템을 개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12월, CVS FERRARI는 이탈리아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유통 계약을 CLS와 체결합니다. 이 계약에 따라 CLS는 이탈리아 영토에서 CVS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유통하게 됩니다.
2023년 11월, 미시시피주 루이빌의 Taylor Group이 NEIP III와 BP로부터 CVS Ferrari(CVS)의 지분 85%를 인수한다고 발표합니다. Taylor Group(Taylor)의 사명은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가장 신속한 애프터마켓 서비스 조직을 통해 이를 뒷받침하는 것입니다.
지원되는 장비 유형
– 지게차 트럭
– 이동식 항만 크레인
– 스태킹 크레인
– 고무 타이어 갠트리 크레인
– 스 트래들 캐리어
– 터미널 트랙터
– 무인 운반 차량
– 컨베이어 시스템
– 기타 장비 유형
적용되는 추진 유형
– 디젤
– 전기
– 하이브리드
– LNG 동력
– 기타 추진 유형
지원되는 리프팅 용량
– 50톤 미만
– 50-100톤
– 100톤 이상
적용 분야
– 철도 화물
– 항공 화물
– 해상 화물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항만 및 터미널
– 해운 산업
– 물류
– 공항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장비 유형별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5.1 소개
5.2 지게차 트럭
5.3 모바일 하버 크레인
5.4 스태킹 크레인
5.5 고무 타이어 갠트리 크레인
5.6 스 트래들 캐리어
5.7 터미널 트랙터
5.8 무인 운반 차량
5.9 컨베이어 시스템
5.10 기타 장비 유형
6 추진 유형별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6.1 소개
6.2 디젤
6.3 전기
6.4 하이브리드
6.5 LNG 동력
6.6 기타 추진 유형
7 리프팅 용량 별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7.1 소개
7.2 50 톤 미만
7.3 50-100 톤
7.4 100 톤 이상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8.1 소개
8.2 철도화물
8.3 항공화물
8.4 해상화물
8.5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9.1 소개
9.2 항만 및 터미널
9.3 해운 산업
9.4 물류
9.5 공항
9.6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컨테이너 취급 장비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