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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콘텐츠 탐지 시장 (2029년까지) : 탐지 유형별 (콘텐츠 중재, AI 생성 콘텐츠 탐지, 표절 탐지), 콘텐츠 유형 (비디오,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오퍼링별 (솔루션, 서비스)

개요

콘텐츠 탐지 시장은 2024년 164억 8,000만 달러에서 예측 기간 동안 16.9%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2029년에는 314억 2,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증가, 저작권 침해에 대한 우려의 증가, 정부 기관의 불쾌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 통제 요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 위험의 증가, 실시간 콘텐츠 조정의 필요성, 더 많은 비디오 및 스트리밍 서비스의 추가로 인해 효율적인 콘텐츠 탐지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딥페이크 탐지, 콘텐츠 검증을 위한 블록체인, 인공 지능 솔루션과 관련하여 이 시장은 확장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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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콘텐츠 탐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생성형 AI의 등장은 기존 탐지 전략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콘텐츠 탐지 업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디어 포렌식을 목적으로 GAN 및 트랜스포머와 같은 고급 AI 아키텍처를 배포하면 딥페이크, 가짜 뉴스 또는 변조된 사진 뒤에 숨겨진 맥락과 의도를 더 잘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 기술은 특히 소셜 미디어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부적절한 이미지와 동영상이 신고되는 비율이 크게 증가하는 등 실시간 검토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생성형 AI는 콘텐츠가 변경된 시점을 감지하는 도구를 제공하여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이미 검증된 정보 데이터베이스와 사실을 비교함으로써 허위 콘텐츠와의 싸움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합성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기존의 탐지 시스템을 더 잘 훈련시켜 새로운 지능형 위협에 더욱 강력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AI 시스템에 의해 생산된 콘텐츠가 무기화되어 콘텐츠 제작자와 콘텐츠 중재자 간의 군비 경쟁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도덕적 문제가 제기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탐지를 방해할 수 있는 언어 및 문화 장벽과 같은 다른 문제와 함께 콘텐츠 모니터링에 AI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와 관련된 위험도 제기됩니다. 또한, 제너레이티브 알을 사용하여 탐지하기 어려운 콘텐츠 제작 전략이 있어 콘텐츠 모더레이션을 위한 새로운 전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알은 콘텐츠 탐지를 강화하지만, 콘텐츠 제작 환경의 변화에 관계없이 지속적인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보다 창의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콘텐츠 탐지 시장 역학

동인: 콘텐츠 진위 여부에 대한 우려 증가

잘못된 정보, 조작된 미디어, 딥페이크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콘텐츠의 진위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해졌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광범위한 사용은 대중을 오도하고 인식을 왜곡하는 거짓 이야기와 정보를 생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정부 및 기타 기관에서는 데이터를 자동으로 검증하고 의심스러운 출처나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도구를 찾아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딥페이크 기술의 발달로 가짜이지만 실제처럼 보이는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의 사용으로 인한 극심한 피해로 인해 이러한 도구의 사용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장소에 있는 개인과 기업 모두 변조되거나 합의되지 않은 사진, 단어 또는 상품을 검색하는 콘텐츠 탐지 도구의 도움으로 이미지를 보호하는 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연합에서 도입한 디지털 서비스법(DSA)과 같은 규제 이니셔티브의 증가로 콘텐츠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콘텐츠 위험을 완화하고 투명성을 강화하는 조치를 마련하려는 기술 기업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사용자들 사이에서 검증된 정보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와 뉴스 플랫폼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검증된 콘텐츠에 대해 라벨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고급 Al 및 머신 러닝으로 강화된 탐지 도구는 메타데이터 이상 또는 시각적 불일치와 같은 지표를 통합하여 콘텐츠의 변경 사항을 발견함으로써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증가하는 문제로 인해 정부, 조직 및 디지털 플랫폼은 콘텐츠 탐지 솔루션에 집중할 수밖에 없으며, 이는 시장에서 솔루션의 혁신과 수용에 대한 필요성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규제: 법률 및 규제 요구사항에 적응하기

콘텐츠 탐지 시장이 직면한 제약은 법률 및 규제 프레임워크를 준수해야 한다는 점인데, 이러한 요소는 지역마다 크게 다르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유럽연합(EU) 산하 여러 국가에서 GDPR(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 보호 규정과 기타 여러 국가의 검열 규정이 시행되고 있어 콘텐츠 탐지 시스템을 배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사용자 제작 콘텐츠 정책과 관련된 제약도 있는데, 이는 쉽게 말해 특정 콘텐츠를 중재하는 정책과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정책 사이에서 시스템이 중간 지점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글로벌 기업은 현지 법률을 준수하거나 특정 기존 또는 새로운 규정의 범위 내에서 현지 사업을 수행해야 하며, 콘텐츠 탐지 시스템은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차별화되지 않은 다양한 법률 시스템을 수용해야 하므로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새로운 적응이 요구됩니다. 또한, 원본 콘텐츠의 보호와 모호한 검열 정책에 대한 우려로 인해 법적 환경이 훨씬 더 복잡해져 콘텐츠 탐지 시장의 플레이어들은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회: 실시간 모더레이션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콘텐츠 탐지 시장에서 콘텐츠 모더레이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는 이러한 모든 플랫폼이 안전하고 모더레이션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매력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스트리밍,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평판도 보호하기 위해 유해하거나 가학적이거나 불법적인 콘텐츠를 신속하게 감지, 식별, 조치할 수 있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EU의 디지털 서비스법에서 볼 수 있듯이 콘텐츠 삭제 명령이 규제되면서 콘텐츠 중심 플랫폼은 법에 따라 텍스트와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는 Al 기술을 의무적으로 통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강력한 제재를 받게 됩니다. 오늘날 즉각적인 콘텐츠 관리는 브랜드를 신뢰하는 고객을 불편하게 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이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가 불쾌감을 주는 콘텐츠에 가까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광고주를 보호합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시스템, 특히 언어학 및 컴퓨터 그래픽 분야에서 사용되는 기존 기술의 발전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단시간에 처리하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조정하는 것이 쉬워졌고, 소셜 네트워크, 화상 회의 통화, 온라인 게임 및 e-스포츠 디지털 분야에서도 이러한 실시간 기술에 대한 수요와 사용이 증가하는 요인도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대부분 에스컬레이션이 어려운 경우 사람이 개입할 수 있는 잠재적 가능성과 함께 어떤 형태의 자동화된 모더레이션을 권장하여 모더레이션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과도한 리소스 비용 없이 실시간 모더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도전 과제: 과제: 대량의 콘텐츠 관리

유해 콘텐츠 탐지 시장은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자 제작 콘텐츠 사이트의 급격한 데이터 증가로 인해 대량의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 탐지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처리해야 하는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데이터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확장해야 하므로 많은 컴퓨팅 성능과 우수한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상황에서는 정확도를 유지하기가 더욱 어렵기 때문에 오탐과 미탐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데이터 현지화 및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규정 준수와 관련하여 데이터베이스의 크기를 제어해야 하기 때문에 운영상의 문제도 있습니다. 콘텐츠 조정과 관련하여 위협적인 콘텐츠를 처리할 때 빠른 조치를 취해야 하는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복잡한 Al 모델과 빠른 처리를 요구하는 실시간 처리가 복잡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규모가 작은 기업들은 정기적인 EM 교육 및 모델 업그레이드 비용 외에도 리소스 할당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해야 합니다. 또한 콘텐츠는 대화형인 경우가 많고 다양한 시스템과 복잡성 속에서 설계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편집 환경에서 유사한 콘텐츠 검색 및 콘텐츠 차단 표준을 유지해야 하는 과제가 있습니다.

 

글로벌 콘텐츠 탐지 시장 생태계 분석

콘텐츠 탐지 시장의 생태계에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업체, 기술 제공업체, 규제 기관이 포함됩니다. 다음 그림은 콘텐츠 탐지 시장의 생태계를 보여줍니다:

 

최종 사용자 기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이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콘텐츠 탐지 기술을 활용하여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및 오디오에서 부적절하거나 유해하거나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콘텐츠를 식별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레딧,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게시함으로써 전 세계에 접속하고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의 방대한 양을 고려할 때, 소셜 미디어에서 유해한 콘텐츠를 탐지하고 조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국가범죄기록국(NCRB)의 데이터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에서 사이버 범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타임스 오브 인디아 2020에 따르면 인도에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578건의 가짜 뉴스, 972건의 여성 및 아동 사이버 괴롭힘 관련 사건, 149건의 가짜 프로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콘텐츠가 게시되면 이를 감지하여 게시된 콘텐츠가 유해한지, 유해하지 않은지를 식별하거나 분류합니다. 머신 러닝(ML) 알고리즘과 자연어 처리(NLP)를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유해 콘텐츠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도구로인공지능(AI) 이 떠오르고 있으며, 이러한 AI 기반 감지 방법을 사용하면 인간 모더레이터가 콘텐츠에 플래그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 유형별로 보면 동영상 부문이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콘텐츠 감지는 시청각 콘텐츠를 분석하여 불쾌하거나 불법 복제된 콘텐츠 또는 Al 생성 콘텐츠를 탐지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비전 및 머신 러닝 알고리즘과 같은 기술은 동영상 스트림에서 노출, 폭력, 혐오 발언을 탐지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필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위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또한 Google은 YouTube와 협력하여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생성된 얼굴과 동영상을 감지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는 일련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2025년 초에 초기 단계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짧은 동영상을 위한 최신 신흥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동영상 감지 솔루션은 커뮤니티 규범을 준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보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콘텐츠 탐지 시장은 디지털 콘텐츠 소비의 증가, 정부 정책, 인공지능 및 머신 러닝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이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지역과 같은 국가에서 이러한 도구의 사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이커머스 웹사이트, OTT 플랫폼은 각각 고객 참여, 제품 위조 방지, 저작권 보호를 관리하기 위해 콘텐츠 모더레이션을 활용하는 주요 고객입니다. 그러나 다국어 콘텐츠 처리, 데이터 보호, 전체 실행 비용 등의 문제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이러한 수요는 주로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과 같은 국내외 대형 기업이 충족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신생 기업이 시장 동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2024년 최대 시장 규모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시장

콘텐츠 탐지 시장의 최근 발전

  • 2024년 11월, 클래리파이는 AI 혁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버클리 인공지능 연구(BAIR)의 오픈 리서치 커먼즈에 합류합니다. 클래리파이의 참여는 특히 콘텐츠 조정, 시각 및 모달 간 유사성 검색, 개방형 어휘 작은 개체 감지 및 추적과 같은 분야에서 최첨단 AI를 발전시키려는 BAIR의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 2024년 9월, Microsoft는 AI가 생성한 잘못된 정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수정하는 ‘수정’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도구는 Microsoft의 Azure AI 콘텐츠 안전 API의 일부입니다.
  • 2024년 9월, 타타 컨설팅 서비스(TCS)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기업의 사이버 복원력 강화를 목표로 하는 두 가지 새로운 AI 기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에는 TCS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과 TCS 시큐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이 포함됩니다.
  • 2024년 3월, 화웨이 클라우드는 YASH Technologies와 제휴했습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MENA 지역에 클라우드 컴퓨팅 및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협력은 화웨이의 AI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기업의 데이터 분석 및 머신 러닝 기능을 향상시키고, 광범위한 AI 이니셔티브의 일부로서 콘텐츠 탐지 기술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콘텐츠 탐지 시장 상위 기업 목록

콘텐츠 탐지 시장은 광범위한 지역에 진출해 있는 소수의 주요 업체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탐지 시장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Microsoft (US)
  • Google (US)
  • Amazon (US)
  • Alibaba Cloud (China)
  • IBM (US)
  • HCL Technologies (India)
  • Huawei Cloud (China)
  • Wipro (India)
  • Accenture (Ireland)
  • Clarifai (US)
  • Cogito Tech (US)
  • TaskUS (US)
  • Cognizant (US)
  • Proofpoint (US)
  • Concentrix (US)
  • SunTec.ai (US)
  • Besedo (Sweden)
  • ActiveFence (US)
  • Sensity (Netherlands)
  • Hive (US)
  • QuillBot (US)
  • Originality AI (Canada)
  • Imerit Technology (US)
  • Dataloop (Israel)
  • WebPurify (US)

 

 

소개

28

연구 방법론

33

임원 요약

45

프리미엄 인사이트

47

시장 개요 및 업계 동향

50

  • 5.1 소개
  • 5.2 시장 역동성 동인- 온라인 콘텐츠 양 증가- AI 및 ML의 발전- 콘텐츠 진위 여부에 대한 우려 증가 제약 요인- 법적 및 규제 요건 적응- 언어 및 문화적 뉘앙스의 복잡성 기회 요인- 실시간 중재 솔루션 수요 증가- 소셜 미디어 및 라이브 스트리밍과의 통합 도전 과제- 대용량 콘텐츠 관리-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우려
  • 5. 3 콘텐츠 탐지 시장의 산업 동향 2000-2010- 2010-2020- 2020- 구매자/고객 가격 분석에 영향을 미치는 현재 이슈- 주요 업체들의 평균 판매 가격 동향, 탐지 유형별- 콘텐츠 탐지 솔루션 및 서비스의 지표 가격 분석 공급망 분석- 기술 공급자- 데이터 공급자- 서비스 공급자- 최종 사용자 생태계/시장 지도 기술 분석- 핵심 기술- 인접 기술- 보완 기술 특허 분석- 방법론 사례 연구- AWS를 사용하여 상업용 부동산에 효율적인 콘텐츠 조정 및 이미지 처리를 제공한 CoStar Group- 2억 2천만 명의 팬을 위해 스포츠의 미래를 개선하려는 Dream11의 비전을 실현한 AWS- 사용자가 제작한 모든 콘텐츠에 Hive의 조정 모델을 사용한 Plato- Besedo의 콘텐츠 조정 솔루션으로 Change. 조직을 풀뿌리 운동에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다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4-2025년 현재 및 신흥 비즈니스 모델 모범 사례 도구, 프레임워크, 및 기술 콘텐츠 탐지 시장의 미래 전망 – 2030년까지 콘텐츠 탐지 기술 로드맵 – 단기 로드맵(2024-2025)- 중기 로드맵(2026-2028)- 장기 로드맵(2029-2030) 규제 환경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기타 조직- 규제 포터의 5가지 힘 모델- 신규 진입자의 위협- 대체재의 위협- 공급업체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경쟁의 강도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과정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인공 지능과 제너레이티브 AI- 제너레이티브 AI가 콘텐츠 탐지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탐지에서의 제너레이티브 AI 사용 사례- 콘텐츠 탐지에서의 제너레이티브 AI의 미래

콘텐츠 탐지 시장

89

  • 6.1 소개 오퍼링 콘텐츠 탐지 시장 동인
  • 6.2 솔루션
  • 6.3 서비스 전문 서비스-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복잡성 증가와 엄격한 규제 요건- 컨설팅 및 자문- 구현 및 통합- 지원 및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 사내 운영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조직을 위한 엔드투엔드 아웃소싱 솔루션

콘텐츠 탐지 시장, 탐지 유형별

99

  • 7.1 소개 탐지 유형 콘텐츠 탐지 시장 동인
  • 7.2 콘텐츠 중재는 괴롭힘과 허위사실 유포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 7.3 가짜 뉴스, 딥페이크, 합성 미디어와 같은 데이터 오용에 대한 AI 기반 콘텐츠 탐지 방지
  • 7.4 텍스트 기반 콘텐츠의 독창성 보장을 위한 표절 탐지 필요성
  • 7.5 기타 탐지 유형

콘텐츠 유형별 콘텐츠 탐지 시장

106

  • 8.1 소개 콘텐츠 유형 콘텐츠 탐지 시장 동인
  • 8.2 비디오 스트림 내에서 폭력 및 혐오 발언을 탐지하는 데 중요한 비디오
  • 8.3 학술 기관 및 미디어 매체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텍스트, 채팅GPT와 같은 세대별 AI 모델의 부상
  • 8.4 위조 제품 목록을 방지하고 브랜드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한 이미지 수요 증가
  • 8.5 실시간 오디오에서 혐오 발언이나 불쾌한 댓글을 감지하는 오디오

콘텐츠 탐지 시장, 최종 사용자별

112

  • 9.1 최종 사용자 소개: 콘텐츠 탐지 시장 동인
  • 9.2 소셜 미디어 플랫폼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의 대량 생성
  • 9.3 스트리밍 및 콘텐츠 공유 플랫폼의 엄격한 콘텐츠 규제법 준수에 대한 규제 압력 증가
  • 9.4 리테일 및 이커머스에서 디지털 사기 및 위조 상품 증가
  • 9.5 게임 플랫폼은 플레이어를 위한 안전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 9.6 기타 최종 사용자

지역별 콘텐츠 탐지 시장

120

  • 10.1 소개
  • 10.2 북미 북미 : 거시 경제 전망 미국- 디지털 플랫폼 사용 급증에 대처하기 위해 AI 기반 기술에 투자하는 저명한 플레이어의 큰 존재 캐나다- 디지털 미디어의 증가와 온라인 안전에 대한 필요성
  • 10.3 유럽 유럽: 거시경제 전망 영국- 잘못된 정보 탐지에 대한 관심 증가 및 실시간 중재 솔루션에 대한 성장 추세 독일- 엄격한 데이터 보호 프레임워크 및 법률을 갖춘 두 번째로 큰 시장 프랑스- 소셜 미디어, 이커머스,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중심으로 플랫폼의 유해 콘텐츠 모니터링 및 삭제 의무화 기타 유럽 지역
  • 10.4 아시아 태평양: 거시경제 전망 중국- 정부에 의한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사용 모니터링 강화 일본- 미디어, 이커머스, 게임 분야를 중심으로 효과적인 콘텐츠 조정을 위한 엄격한 법률 및 규제 시행 인도- 소셜 미디어 및 OTT 플랫폼 급증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
  • 10.5 중동 및 아프리카중동 및 아프리카: 거시경제 전망 GCC 국가 – UAE- 사우디아라비아- 기타 GCC 국가 남아프리카공화국- 정부 이니셔티브 및 상당한 외국인 투자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국가들
  • 10.6 중남미 중남미 경제 전망 브라질- 비용 및 언어 장벽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 및 게임 플랫폼 사용 증가로 인한 기업의 투자 기회 증가 멕시코- 스페인어 뉘앙스를 수용하면서 안전한 온라인 환경에 대한 필요성 증가 기타 중남미

경쟁 환경

179

  • 11.1 소개
  • 11.2 주요 플레이어 전략/승리할 권리
  • 11.3 수익 분석, 2019-2023
  • 11.4 시장 점유율 분석, 2023년 시장 순위 분석
  • 11.5 회사 평가 매트릭스 : 주요 업체, 2023 스타 신흥 리더 파급력있는 플레이어 참여자 회사 발자국 : 주요 업체, 2023- 회사 발자국- 탐지 유형 발자국- 제공 발자국- 지역 발자국
  • 11.6 기업 평가 매트릭스 : 스타트 업 / SME, 2023프로그레시브 기업 대응 기업 동적 기업 스타트 업 블록 경쟁 벤치마킹 : 스타트 업 / SME, 2023- 주요 스타트 업 / SME-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경쟁 벤치마킹
  • 11.7 경쟁 시나리오 및 트렌드제품 출시 및 개선 거래
  • 11.8 브랜드/제품 비교
  • 11.9 기업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기업 가치 평가 재무 지표

회사 프로필

201

  • 12. 1 주요 기업 마이크로소프트-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보기 구글-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보기 아마존-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보기 IBM-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보기 알리바바 클라우드-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보기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WIPRO-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화웨이 클라우드-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ACCENTURE-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CLARIFAI-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 12.2 기타 플레이어 코기토 테크 태스크 코그니전트 프루프 포인트 컨센트릭스
  • 12.3 신생 기업 / 중소기업 SUNTEC.AI 베세도 액티브 펜스 센스 하이브 퀼봇 독창성 AI 모방 기술 데이터 루프 웹 퓨리파이 쿼텍스트 시력 엔진

인접/관련 시장

240

  • 13.1 인접 시장 소개
  • 13.2 한계점
  • 13.3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시장 정의
  • 13.4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의 AI 시장 정의

부록

251

  • 14.1 토론 가이드
  • 14.2 지식 저장소 마켓앤마켓의 구독 포털
  • 14.3 사용자 지정 옵션
  • 14.4 관련 보고서
  • 14.5 작성자 세부 정보

표 목록

  • 표 1 2020-2023년 미국 환율 전망
  • 표 2 주요 1차 인터뷰 참가자 목록
  • 표 3 요인 분석
  • 표 4 탐지 유형별 주요 업체 평균 판매 가격 동향, 2024년(USD)
  • 표 5 최종 사용자별 콘텐츠 탐지 솔루션 및 서비스 가격 수준, 2024년(USD)
  • 표 6 콘텐츠 탐지 시장 : 생태계에서의 역할
  • 표 7 콘텐츠 감지를위한 주요 특허 목록
  • 표 8 시장: 2024-2025년 컨퍼런스 및 이벤트 상세 목록
  • 표 9 북미: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0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1 아시아 태평양: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2 중동 및 아프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3 라틴 아메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4 콘텐츠 탐지 시장에 대한 포터의 다섯 가지 힘의 영향
  • 표 15 상위 3개 최종 사용자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표 16 상위 3대 최종 사용자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17 오퍼링별 시장,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8 시장, 오퍼링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 콘텐츠 탐지 솔루션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 콘텐츠 감지 솔루션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1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3 콘텐츠 감지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 콘텐츠 감지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5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 전문 서비스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7 콘텐츠 감지 전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 콘텐츠 탐지 전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9 콘텐츠 탐지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 콘텐츠 탐지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1 콘텐츠 탐지 구현 및 통합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2 콘텐츠 탐지 구현 및 통합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3 콘텐츠 탐지 지원 및 유지 관리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4 콘텐츠 탐지 지원 및 유지 관리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5 콘텐츠 탐지 관리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 콘텐츠 탐지 관리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7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 콘텐츠 탐지 시장, 탐지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9 콘텐츠 중재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0 콘텐츠 중재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1 AI 생성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2 AI 생성 콘텐츠 감지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3 표절 탐지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4 표절 탐지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5 기타 콘텐츠 감지 유형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6 기타 콘텐츠 감지 유형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7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8 기술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9 비디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0 비디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1 텍스트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2 텍스트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3 이미지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4 이미지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5 오디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6 오디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8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59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0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콘텐츠 감지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1 스트리밍 및 콘텐츠 공유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2 스트리밍 및 콘텐츠 공유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3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4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5 게임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6 게임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7 기타 최종 사용자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8 기타 최종 사용자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9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0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1 북미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2 북미 : 제공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3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4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5 북미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6 북미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7 북미 :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8 북미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9 북미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0 북미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1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2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3 북미 : 시장, 국가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4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5 미국: 콘텐츠 감지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6 미국: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7 미국: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8 미국: 서비스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9 미국: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0 미국: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1 미국: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2 미국: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3 미국: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94 미국: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5 미국: 최종 사용자별 시장,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96 미국: 최종 사용자별 시장, 2024-2029년(백만 달러)
  • 표 97 유럽: 콘텐츠 감지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8 유럽: 제공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9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0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1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2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3 유럽: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4 유럽: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5 유럽: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6 유럽: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7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8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9 유럽: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0 유럽: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1 영국: 콘텐츠 감지 시장, 오퍼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2 영국: 시장, 오퍼링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3 영국: 영국: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14 영국: 영국: 서비스별 시장, 2024-2029년 (백만 달러)
  • 표 115 영국: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16 영국: 영국: 전문 서비스별 시장, 2024-2029년 (백만 달러)
  • 표 117 영국: 영국: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18 영국: 영국: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년 (백만 달러)
  • 표 119 영국: 영국: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20 영국: 영국: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년 (백만 달러)
  • 표 121 영국: 최종 사용자별 시장, 2019-2023년 (백만 달러)
  • 표 122 영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3 독일 : 제공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4 독일 : 제공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5 독일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6 독일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7 독일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8 독일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9 독일 :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0 독일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1 독일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2 독일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3 독일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4 독일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5 아시아 태평양 : 제공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6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7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8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9 아시아 태평양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0 아시아 태평양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1 아시아 태평양 :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2 아시아 태평양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3 아시아 태평양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4 아시아 태평양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5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6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7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48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9 중국 : 콘텐츠 감지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0 중국 :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1 중국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2 중국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3 중국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4 중국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5 중국 :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6 중국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7 중국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8 중국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9 중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0 중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1 인도: 제공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2 인도: 제공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3 인도: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4 인도: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5 인도: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6 인도: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7 인도: 탐지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68 인도: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9 인도: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0 인도: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1 인도: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2 인도: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3 중동 및 아프리카 : 제공 별 콘텐츠 감지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4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5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6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7 중동 및 아프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8 중동 및 아프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9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0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탐지 유형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81 중동 및 아프리카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2 중동 및 아프리카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83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4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85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지역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86 중동 및 아프리카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87 GCC 국가: 콘텐츠 감지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8 GCC 국가: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89 GCC 국가: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0 GCC 국가: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1 GCC 국가: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2 GCC 국가: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3 GCC 국가: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4 GCC 국가: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5 GCC 국가: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6 GCC 국가: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7 GCC 국가: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8 GCC 국가: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9 GCC 국가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0 GCC 국가: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01 라틴 아메리카 : 콘텐츠 감지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2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제공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03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4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05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6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07 라틴 아메리카 :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8 라틴 아메리카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09 라틴 아메리카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0 라틴 아메리카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11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2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13 라틴 아메리카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14 라틴 아메리카 :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15 브라질 : 콘텐츠 감지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6 브라질 :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17 브라질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8 브라질 :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19 브라질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0 브라질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21 브라질 : 시장, 탐지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2 브라질 : 탐지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23 브라질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4 브라질 : 콘텐츠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25 브라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6 브라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27 주요 시장 공급 업체가 채택한 전략 개요
  • 표 228 콘텐츠 감지 시장 : 경쟁 정도
  • 표 229 시장 : 감지 유형 풋 프린트, 2023 년
  • 표 230 시장 : 제공 풋 프린트, 2023 년
  • 표 231 시장 : 지역 발자국, 2023 년
  • 표 232 시장 :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세부 목록, 2023 년
  • 표 233 시장 :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경쟁 벤치마킹, 2023 년
  • 표 234 시장: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2023년 10월-2024년 9월
  • 표 235 시장: 거래, 2023년 1월-2024년 11월
  • 표 236 Microsoft: 회사 개요
  • 표 237 Microsof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38 Microsoft: 제품 출시
  • 표 239 Microsoft: 거래
  • 표 240 Google: 회사 개요
  • 표 241 Google :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 표 242 Google: 거래
  • 표 243 아마존: 회사 개요
  • 표 244 아마존 :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 표 245 아마존: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46 IBM: 회사 개요
  • 표 247 IBM: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48 IBM: 거래
  • 표 249 알리바바 클라우드: 회사 개요
  • 표 250 알리바바 클라우드: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51 HCL 기술 회사 개요
  • 표 252 HCL 기술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53 WIPRO: 회사 개요
  • 표 254 WIPRO: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55 WIPRO: 거래
  • 표 256 화웨이 클라우드: 회사 개요
  • 표 257 화웨이 클라우드: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58 화웨이 클라우드: 거래
  • 표 259 액센츄어: 회사 개요
  • 표 260 액센츄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61 액센츄어: 거래
  • 표 262 클라리파이: 회사 개요
  • 표 263 클라리파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264 클라리파이: 거래
  • 표 265 인접 시장 및 예측
  • 표 266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구성 요소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67 구성 요소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22-2027 (USD 백만)
  • 표 268 기술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16-2021 (USD 백만)
  • 표 269 기술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22-2027 (USD 백만)
  • 표 270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71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72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콘텐츠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73 콘텐츠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콘텐츠 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74 배포 모드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16-2021 (USD 백만)
  • 표 275 배포 모드 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76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조직 규모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77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조직 규모 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78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플랫폼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79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플랫폼 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80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산업 분야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81 산업 분야별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82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지역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83 자동 콘텐츠 인식 시장, 지역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84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제품 유형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85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제품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86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사용 사례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7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사용 사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88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9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90 소셜 미디어 시장의 기업 별 AI,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1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기업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92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3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그림 목록

  • 그림 1 시장 세분화
  • 그림 2 고려 된 연구 연도
  • 그림 3 시장 : 연구 설계
  • 그림 4 회사 유형, 지정 및 지역별 주요 인터뷰 분석
  • 그림 5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 그림 6 업계 전문가의 주요 인사이트
  • 그림 7 시장: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
  • 그림 8 접근 방식 1(공급 측면 분석) 시장 내 서비스 수익
  • 그림 9 접근 방식 2, 상향식(공급 측면 분석) 시장 내 모든 서비스의 총 수익
  • 그림 10 접근 방식 3, 상향식(수요 측면 분석) 시장 내 모든 서비스의 총 수익
  • 그림 11 데이터 삼각측량
  • 그림 12 콘텐츠 탐지 시장, 2024-2029년 (미화 백만 달러)
  • 그림 13 시장, 지역별, 2024년
  • 그림 14 온라인 콘텐츠 양 증가, AI 및 ML의 발전, 콘텐츠 진위 여부에 대한 우려 증가로 시장 성장 견인
  • 그림 15 2024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솔루션
  • 그림 16 2024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콘텐츠 중재 부문
  • 그림 17 2024년부터 2029년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
  • 그림 18 2024 년에 가장 큰 각 세그먼트 점유율을 차지할 솔루션 및 비디오 세그먼트
  • 그림 19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 시장
  • 그림 20 콘텐츠 감지의 간략한 역사
  • 그림 21 시장에서 구매자/고객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
  • 그림 22 주요 업체들의 평균 판매 가격 동향, 탐지 유형별, 2024년(USD)
  • 그림 23 공급망 분석
  • 그림 24 콘텐츠 탐지 시장: 생태계
  • 그림 25 콘텐츠 감지를위한 주요 특허 목록
  • 그림 26 도구, 프레임워크 및 기술
  • 그림 27 시장의 포터 5가지 힘 분석
  • 그림 28 상위 3개 최종 사용자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그림 29 상위 3대 최종 사용자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0 시장: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2020-2024년(미화 백만 달러)
  • 그림 31 콘텐츠 감지에서 제너레이티브 AI의 사용 사례
  • 그림 32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콘텐츠 감지 서비스
  • 그림 33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 할 관리 형 서비스
  • 그림 34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등록 할 AI 생성 콘텐츠 유형 세그먼트
  • 그림 35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 할 비디오 콘텐츠 유형 세그먼트
  • 그림 36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 그림 37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콘텐츠 감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38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39 북미 : 시장 스냅 샷
  • 그림 40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스냅 샷
  • 그림 41 주요 기업 수익 분석, 2019-2023년(미화 10억 달러)
  • 그림 42 시장 내 주요 기업 점유율, 2023년
  • 그림 43 상위 5개 기업 시장 순위 분석
  • 그림 44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2023 년
  • 그림 45 시장 : 회사 발자국, 2023 년
  • 그림 46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 업 / SME), 2023 년
  • 그림 47 브랜드/제품 비교
  • 그림 48 주요 시장 공급업체의 기업 가치 평가, 2024년(미화 백만 달러)
  • 그림 49 주요 콘텐츠 탐지 시장 공급업체의 재무 지표, 2024년
  • 그림 50 마이크로소프트: 기업 개요
  • 그림 51 구글: 기업 개요
  • 그림 52 아마존: 기업 개요
  • 그림 53 IBM: 기업 스냅샷
  • 그림 54 알리바바 클라우드: 회사 스냅샷
  • 그림 55 HCL 기술 회사 스냅샷
  • 그림 56 WIPRO: 회사 스냅샷
  • 그림 57 화웨이 클라우드: 기업 스냅샷
  • 그림 58 액센츄어: 회사 스냅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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