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복사기 용지 시장 (2024-2031) : 크기별 (A4 크기, A3 크기, A5 크기, 기타), 최종 사용자 (상업용, 기관용, 산업용, 가정용)

복사기 용지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1.6 %의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복사 용지는 인쇄 및 복사에 사용되는 코팅되지 않은 용지입니다. 복사 용지는 프린터 용지보다 약간 더 얇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이 용지는 교육, 산업, 가정 및 상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 용지는 최종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크기(A-4, A-3, A-5 등)와 두께로 제공됩니다. 저중량 용지는 표준 용지로 일반적인 용도에 적합하며, 두꺼운 용지는 더 무겁고 특수한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종이는 천연 또는 재활용 재료로 제조됩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복사 용지 시장은 교육 부문의 수요 증가와 친환경 관행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관행에 대한 강조 증가
친환경 관행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복사 용지 시장이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4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종이 사용량은 400%나 증가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한 사람이 매년 평균 700파운드 이상의 종이를 사용합니다. 매년 약 240억 부의 신문, 20억 권의 책, 3억 5천만 권의 잡지가 발행됩니다. 위의 시나리오는 미국에서 매년 거의 10억 그루의 나무에 해당하는 종이의 가치가 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종이를 만들기 위해 나무를 베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복사 용지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기업들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트라이던트 그룹은 친환경 복사 용지를 위한 #PaperIsGoodAgain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밀 수확 후 남은 농업 폐기물인 밀짚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182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보호하고 첨단 제조 공정을 통해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교육 부문에서 복사 용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득의 대부분을 교육에 지출하는 가정에서 인쇄 및 필기 용지 부문의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인도는 2014년에 읽기 및 쓰기 용지 시장 점유율의 4%를 차지했으며, 2024년에는 11%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육 부문의 확대가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이 될 것입니다.
디지털화를 향한 트렌드 변화
디지털화로의 변화하는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복사 용지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입니다. 최종 사용자는 수많은 프로세스에서 종이 사용을 대체하면서 디지털화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학교, 사무실 및 대학에서 휴가 과제, 프로젝트, 신청서, 구매 주문서 등과 같은 프로세스에 대한 후속 채택으로 종이 사용이 최소화되어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디지털 뉴스, 교육 및 블로그 플랫폼의 부상도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다양한 독자들이 디지털 애플리케이션보다 인쇄된 종이를 선호하고 있어 전 세계 복사 용지 시장 수요는 계속 급증할 것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복사 용지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여전히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제한 조치를 취해 시장의 생산 주기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필기 및 인쇄 부문은 교육 부문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제지 산업에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분야입니다. 학교와 대학이 온라인으로 개학하고 이번 학년도에는 개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과제, 양식 및 기타 다양한 활동에 복사 용지 사용이 감소함에 따라 수요의 거의 60%가 교육 부문에서 발생합니다. 202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성적 작성 및 인쇄에 대한 수요가 1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더해 다이어리, 카탈로그 등의 판촉 인쇄와 같은 상업용 인쇄 부문도 기업들이 요구 사항을 취소하거나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분석:
크기별로 복사 용지 시장은 크게 A-4 크기, A-5 크기, A-3 크기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A-4 사이즈 용지는 예측 기간(2021-2028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4 사이즈 용지는 복사기 용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4 사이즈 용지는 주로 상업 부문과 소비자 인쇄에 사용됩니다. 이 용지는 재활용 펄프 또는 버진 펄프를 통해 제조되며 고품질 인쇄, 과제, 복사 및 작업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A-4 사이즈 용지는 모든 속도와 구성의 사무실 및 가정용 프린터에 선호됩니다. 이 용지는 최종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코팅이 적용된 다양한 무게로 제공됩니다.
두 회사는 높은 판매량과 다양한 최종 사용자로 인해 A-4 사이즈 용지 부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는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의 화학 물질 사용으로 제조된 친환경 종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트라이던트 그룹은 A4 크기와 67gsm의 ENVIRO 복사기 용지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높은 시장 수요로 인해 A-4 크기의 용지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복사 용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복사기 용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생산 및 소비 측면에서도 복사 용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언론, 교육 기관, 사무실 및 기타 최종 사용자 부문에서 인쇄 용지 및 필기 용지에 대한 엄청난 수요는 성장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미국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인도 제지 산업은 2017~2018년 2030만 톤에서 2019~2020년 2500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매년 10%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인도는 2017~2018년 1인당 종이 소비량이 10.6% 증가하는 등 소비량 측면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시장 매출을 확대하고 있는 선도적인 시장 플레이어가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JK 페이퍼 리미티드는 라야가다 공장의 생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1775크로레에 달하는 막대한 투자를 단행했습니다. 이 확장에는 165,000 TPA의 용지 용량을 갖춘 최첨단 기계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국가회사법재판소가 782억 루피의 해결 계획을 승인한 후 시르푸르 제지 공장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2. 규모별 시장 스니펫
    3. 두께별 시장 스 니펫
    4. 재료별 시장 개요
    5.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교육 부문의 수요 증가
        2.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2. 제약 요인
        1. 디지털화로의 트렌드 변화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최종 사용자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상업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관
    4. 산업
    5. 가정
  8. 규모
    1. 소개
      1.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규모별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규모별
    2. A-4 규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A-3 사이즈
    4. A-5 사이즈
    5. 기타
  9. 두께
    1. 소개
      1.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두께별
    2. 최대 50 GSM*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50 ~ 100 GSM
    4. 100 ~ 130 GSM
  10. 재료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Virgin*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재활용
  11. 유통 채널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오프라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온라인
  12.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규모별
      5.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별
      6.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크기별
      5.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별
      6.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규모별
      5.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별
      6.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규모별
      5.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별
      6.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규모별
      5.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별
      6.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