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2024-2031) : 유형별 (고압 라미네이트, 저압 라미네이트, 기타), 특성별 (항균, 항진균, 내화성/난연성, 기타)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2.9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는 주로 가구 표면 재료, 벽 패널 또는 기타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고압 또는 저압 라미네이트로 제조됩니다. 이러한 공정은 프레스 공정에서 가해지는 압력을 제외하고는 서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정용 및 산업용 가구에 사용되는 내구성이 뛰어난 평판 소재의 라미네이트입니다. 또한 라미네이트 엔지니어드 우드로 제작되는 캐비닛, 조립식(RTA) 가구, 바닥재 등의 제품 제조에서 유지보수 및 설치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 DL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표면 재료(목재 베니어 및 페인트)와 같은 기타 비용으로 인한 시장 감소로 인해 DL의 비용과 성능이 대체 재료의 미학에 필적하는 고급 그래픽을 생성하는 인쇄 기술과 질감의 지속적인 개선과 같은 막대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익도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제품 개발, 질감 개선 및 인쇄 기술에 지속적으로 집중하여 대체 재료의 미학에 필적하는 고급 그래픽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역학
현재의 트렌드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웰빙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면서 항균 표면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균성은 가정, 사무실, 공공장소 등 모든 사람이 선호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라미네이트는 청소가 쉽고, 연마나 도장이 필요 없으며, 설치가 쉽고, 비교적 위생적이며, 유지 관리가 쉽고,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고, 습기와 충격에 강한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가정, 사무실 등에서 장식용 라미네이트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라미네이트 표면의 박테리아 및 곰팡이 번식 수준을 99.9% 이상 감소시키고 24시간 세균 없는 환경을 보장하는 은나노 기술과 같은 일부 혁신과 기술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은나노 기술은 라미네이트가 오래 지속되는 항균 성능, 안전하고 무독성, 고온에서도 안정적으로 유지(열안정성), 99% 보호 기능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세균이 없는 환경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장식용 라미네이트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라미네이트와 마찬가지로 재활용이나 재사용이 어렵다는 것이 시장의 한계입니다. 또한 상단 레이어가 마모되면 라미네이트의 품질이 떨어지고 이는 곧 라미네이트 시트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미네이트 시트를 바닥재로 사용하면 표면이 매우 미끄러워집니다. 게다가 라미네이트는 부서지기 쉽기 때문에 잘리고 구부러지기 어렵습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별로 시장은 고압 라미네이트, 저압 라미네이트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특성에 따라 시장은 항균, 항진균, 내화성, 난연성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시장은 응용 분야별로 주방, 벽 패널 / 디스플레이 선반, 전자 산업, 제약 실험실, 병원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고압 라미네이트는 접착제를 사용하여 화씨 280° ~ 320°의 온도에서 70~100bar(1000~1500psi)의 압력으로 라미네이트 층이 기판에 접착되고, LPL보다 충격 저항성이 훨씬 높으며, 난연성, 열 및 화학 물질에 대한 저항성, 8가지 마감, 20일 리드 타임 등의 특성으로 인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압 라미네이트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화씨 335°~375°의 온도에서 20~30bar(290~435psi)의 압력으로 라미네이트 층을 기판에 접착하는 방식으로 HPL보다 더 얇고, 난연성, 내열성 및 내화학성, 11가지 마감, 15일의 리드 타임을 제공하는 반면 비용은 저렴하고 내구성은 HPL보다 떨어지는 반면, 표면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접착제로 접착합니다.
라미네이트 표면에서 미생물은 30분 이내에 빠른 속도로 그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원치 않는 얼룩, 악취, 조기 열화가 발생하여 라미네이트 제품의 내구성, 수명, 위생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경우 라미네이트 표면에서 미생물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미생물의 성장을 막기 위해 지속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또한 일반 라미네이트는 함침 공정의 최종 레진 욕조에서 항균 라미네이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해 미생물에 대한 장기적인 저항력을 갖춘 표면을 얻을 수 있어 교차 오염의 위험을 직접적으로 줄이고 기존 위생 관행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어린 아이들과 식재료가 지속적으로 접촉할 수밖에 없는 주방 상판과 조리대, 캐비닛, 식탁 등에 적용되기 때문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피규어 라미네이트는 항곰팡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설계된 표면이며, 여기에 사용되는 수지는 항진균 특성을 가진 매우 위생적인 제품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라미네이트는 주로 수평 적용에 사용됩니다. 피규어 라미네이트의 제작은 주거용 및 상업용으로 사용됩니다. 라미네이트를 적절하게 제작하면 미적 외관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표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인도에서 장식용 라미네이트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라미네이트 시장은 주로 주택 시장의 수요 증가와 새로운 건설 산업의 중요성 증가로 인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라미네이트는 부동산, 가구, 모듈형 주방 및 바닥재 시장과 같이 중요하고 진화하는 수요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습니다. 라미네이트에 대한 수요 증가는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의 주문을 촉발했습니다. 이 외에도 도시 인구의 1인당 소득 증가와 비식품 산업으로의 점진적인 전환은 인도에서 장식용 라미네이트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이 되었습니다.
합판과 라미네이트 산업의 합산 성장은 연간 21000 루피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라미네이트의 점유율은 약 3300 루피이며 예측 기간 동안 선형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다음으로 북미는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지역으로, 주로 주방 장식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원자재를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속성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제약
- 기회
- 영향 분석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규제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무역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 고압 라미네이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7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7년
- 저압 라미네이트
- 기타
- 소개
- 속성별
- 소개
- 속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속성 별
- 속성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항균*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8-2027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7년
- 곰팡이 방지
- 내화성 및 난연성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가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2018-2027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7년
- 주방
- 벽 패널/디스플레이 선반
- 전자 산업
- 제약 실험실
- 병원
- 기타
- 소개
-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속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속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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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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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속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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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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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속성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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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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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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