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피부염용 화장품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클렌저/비누, 보습제/로션, 페이스 크림, 로션, 클렌징 오일, 클렌징 마스크, 세럼, 세안제, 기타), 용도별 (지루성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 기타)
글로벌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은 2022년에 29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0년에는 최대 66억 달러에 달하여 수익성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11.1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했으며 앞으로도 상승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이 시장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성분 배합의 발전, 디지털 플랫폼과 전자상거래의 통합 등 여러 가지 트렌드에 의해 촉진되고 있는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과 같은 중요한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염 유병률 증가,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수요 증가, 피부과 연구 및 기술의 발전, 노인 인구 증가 등이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의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 새로운 약물, 제형 및 치료법의 도입을 통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인해 북미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덱스 랩스, 존슨앤존슨, 로레알 등과 같은 주요 경쟁사들이 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 역학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고령화 인구 증가
고령화 인구의 증가는 전 세계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의 두드러진 원동력입니다. 노인은 피부염에 대한 감수성이 높아 효율적인 피부 건강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노화와 관련된 피부 고민에 대한 관심, 순한 포뮬러에 대한 선호도 등이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피부염 증상이 있는 노화 피부를 위해 고안된 더모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전문가의 제안, 노인 전용 제품의 확대, 기대 수명의 증가도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WHO)의 2022 보고서에 따르면 2030년에는 전 세계 인구 6명 중 약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간 동안 전 세계 60세 이상 인구의 비중은 2020년 10억 명에서 14억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노인 인구의 증가는 노화와 관련된 우울증의 유병률 증가로 이어져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수요를 견인합니다.
피부염 유병률 증가는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 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피부염의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은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피부염은 염증, 발적, 가려움증, 건조함을 특징으로 하는 흔한 피부 질환입니다. 공해, 알레르기, 생활 습관의 변화 등이 피부염의 유병률 증가에 기여합니다.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진 더모코스메틱 제품은 피부염 증상을 치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국제습진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아토피 피부염은 약 2억 2300만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그 중 약 4300만 명이 1~4세 연령대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아토피 피부염이 어린 아이들에게서 놀라울 정도로 높은 발병률을 보인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환아와 보호자가 겪는 어려움 외에도 아동의 발달, 학교 교육 및 향후 취업 기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규제 프레임 워크는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입니다.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은 규제 기관이 정한 엄격한 규정과 허가 절차로 인해 규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안전 및 효능 기준을 준수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법적 장애물은 시장 확장을 늦추고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의 화장품 규정(EC) 제1223/2009호는 엄격한 안전성 평가, 성분 라벨링, 우수 제조 관행 준수를 부과하여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의 복잡성과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은 제품 유형, 용도,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사용으로 인해 보습제 / 로션 부문은 피부염 피부 화장품 시장 점유율의 약 27.4 %를 차지했습니다.
보습제/로션은 피부염에 대한 인기 있고 호감도가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은 효과적인 피부 보습 및 수분 유지, 피부염 증상 완화, 피부과 전문의 및 의료진의 추천, 데일리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 선호, 고령화 인구 증가 등입니다.
모이스처라이저와 로션은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강화하여 수분 손실을 제한하고 염증과 자극을 줄이기 위한 제품입니다. 보습제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광범위하게 사용하며 피부염 환자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필수적인 부분으로 권장됩니다. 보습제는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완화하며 피부의 자연적인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보습제는 피부의 장벽 기능을 높여 발적, 각질, 통증과 같은 피부염 증상을 현저히 줄여줍니다. 피부의 자연 장벽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히알루론산, 완화 및 진정 효과가 있는 호호바, 아몬드 오일과 같은 천연 오일은 수요가 많습니다. 세라베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유세린 이크제마 릴리프 플레어업 트리트먼트, 조시 마란 인텐시브 데일리 리페어 바디 버터, 바니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스킨 크림, 세타필 레스토라덤 수딩 모이스춰라이저는 피부염 치료용으로 잘 알려진 보습제 중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레실리아 제약회사는 아마존에서 솔라스 습진 크림을 다시 출시하여 이전에 처방전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 공급을 재개했습니다. Solace는 Santefirm Consumer Healthcare, Inc. 브랜드로 Resilia에서 제공합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으로 인해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계속 지배 할 것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년)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제품 출시로 인해 2022 년 시장 점유율의 약 38.1 %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 제품 출시와 함께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존재, 유명인 사이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 상승, 피부염의 높은 유병률, 잘 구축된 의료 인프라로 인해 소비자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건강 영양 분야의 저명한 기업인 로얄캐닌 노스아메리카는 2022년 1월, 반려견 아토피 피부염 치료 전용 사료인 스킨토픽을 출시했습니다. 환경 알레르겐에 대한 민감성 증가는 반려견의 만성적이고 가려운 피부 질환의 특징입니다. 최근 연구 실험에 따르면 올바른 식단이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기 위한 자극을 줄이고 약물의 필요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얄캐닌은 스킨토픽의 도입으로 수의사들이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통받는 반려견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치료를 보다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3)
COVID-19가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에 미치는 영향
러시아 우크라이나 분쟁 분석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은 전 세계 피부염 더모코스메틱 제품 시장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급망 중단, 시장 변동성, 경제적 영향은 모두 공급 부족, 투자 감소, 소비자 수요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의료 목표의 변화와 지역별 시장 변화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의 심각성은 분쟁의 기간과 심각성, 그리고 완화 조치의 효율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 산업을 운영하는 조직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응 가능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제품 유형별
클렌저 및 비누
모이스처라이저/로션
페이스 크림
로션
클렌징 오일
클렌징 마스크
세럼
페이스 워시
기타
용도별
지루성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
접촉성 피부염
기타
유통 채널별
소매점
전자상거래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호주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개발
2023년 3월 8일, 카오는 헬스케어 시스템즈와 협력하여 유아의 피부 장벽 기능을 분석하기 위한 가정 내 우편 검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카오는 피부 표면 지질-RNA 모니터링 기술을 사용하여 오일 블로팅 시트로 얼굴 피지를 채취하여 소아 아토피 피부염, 파킨슨병과 같은 피부 및 신체 질환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3일, P&G Ventures는 습진 및 건선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스킨케어 제품 라인인 바디웰을 재출시했습니다. 바디웰은 피부를 관리하여 어떤 상황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022년 1월 14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이전 치료에 반응하지 않고 생물학적 제제를 포함한 다른 약이나 주사로 잘 조절되지 않거나 다른 약이나 주사의 사용이 권장되지 않는 성인 및 12세 이상 어린이의 중등도에서 중증의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린보크(우파다시티닙)를 승인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품 유형, 응용 분야,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의 피부염 더모 코스메틱 제품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엑셀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유형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고령화 인구 증가
- 피부염 유병률 증가
- 제약
- 엄격한 규제 프레임워크
- 기회
-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클렌저 및 비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모이스처라이저/로션
- 페이스 크림
- 로션
- 클렌징 오일
- 클렌징 마스크
- 세럼
- 페이스 워시
- 기타
- 소개
- 용도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 지루성 피부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아토피 피부염
- 접촉성 피부염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소매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이커머스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스페인
- 이탈리아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