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디젤 연료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석유 디젤, 수소화 오일/지방, 디에틸 에테르, 합성 디젤/바이오 디젤), 용도별 (상용차, 승용차)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디젤 연료 시장은 2023년 2,396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58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유라고도 불리는 디젤 연료는 원유에서 정제된 액체 연료로 휘발유보다 사용 가능한 에너지가 더 높습니다. 디젤 연료는 동물성 지방, 천연가스, 석탄 액화 기술을 통해 생산됩니다. 바이오 디젤, 바이오매스에서 액체로, 또는 기체에서 액체 디젤로 전환하는 등 석유에서 얻은 탄화수소의 혼합물로 구성됩니다. 디젤 연료는 일반적으로 수송, 산업 기계, 발전,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디젤 엔진에 사용됩니다.
미국 에너지정보청에 따르면 미국 정유 3사는 약 17억 5천만 배럴(734억 6천만 갤런)의 ULSD를 생산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산업화 및 도시화 증가
각국이 산업화를 진행하면서 제조, 건설, 광업 등의 분야에서 기계 및 장비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디젤 연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는 도로, 철도, 항만 등 교통망의 확장으로 이어지며, 상품과 사람의 이동을 위해 디젤 차량과 장비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 지역에서는 발전, 백업 발전기, 난방 시스템을 위해 디젤이 필요합니다. 산업화와 도시화의 결합 효과는 디젤 연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시장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제한:
대체 연료의 부상
디젤의 아성이 친환경이라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전기 대체 연료, 합성 디젤, 바이오 디젤 등 대체 연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연료는 더 깨끗하게 연소하고 배기가스 배출량이 적기 때문에 디젤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디젤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디젤 연료 시장은 친환경 대체 연료로의 전환으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업계는 미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적응하고 발전해야 합니다.
기회:
효율성 향상
연료 분사 시스템 및 연소 공정 개선과 같은 디젤 엔진 기술의 발전으로 연비가 향상되고 배기가스 배출량이 감소했습니다. 이는 소비자와 기업의 운영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디젤 차량과 장비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또한 효율성 개선은 시장에서 디젤 구동 차량과 장비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디젤 연료가 운송, 산업 및 발전 분야에서 실행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협:
엄격한 환경 규제
대기 오염 및 온실가스 배출을 목표로 하는 규제는 디젤 연료 생산자와 사용자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요건을 부과하여 잠재적으로 디젤이 청정 대체 연료에 비해 경쟁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차량 및 장비의 배기가스 배출 기준, 저황 함유량 규제, 탄소 가격 책정 메커니즘 등의 의무는 운영 비용을 높이고 디젤 기술에 대한 투자를 억제합니다. 이는 디젤 연료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대체 연료의 채택을 장려함으로써 시장의 안정과 성장을 위협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전 세계적인 봉쇄와 여행 제한으로 인해 특히 운송 및 산업 부문에서 디젤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경제 활동의 감소와 제조업의 둔화로 인해 수요가 더욱 억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제한 조치가 완화되면서 경제 활동 재개와 화물 운송 증가에 힘입어 수요가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유가 변동, 공급망 중단, 원격 근무로의 전환도 시장 역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석유 디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유 디젤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유 디젤은 원유에서 추출되며 기계, 버스, 트럭 및 기타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동시에 뛰어난 연비를 달성하고 배기가스 배출에 대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오 디젤과 합성 디젤과 같은 친환경 대체 연료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중장비의 경우 석유 디젤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또한 석유 디젤은 에너지 밀도가 높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와 산업계에서 선호하고 있습니다.
해양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양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양 산업은 화물선, 크루즈 여객선, 어선, 해양 플랫폼 등 다양한 크기의 선박에서 추진 및 발전을 위해 디젤 연료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디젤 연료는 높은 에너지 밀도, 안정성 및 가용성으로 인해 장거리 및 까다로운 해양 환경에서도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해양 분야에서 선호되는 연료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 및 상업용 교통수단에 대한 필요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운송 산업이 성장하고 있으며 디젤 연료는 자동차, 트럭, 버스, 오토바이에 널리 사용되어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산업, 건설, 광업, 농업 부문은 다각화되어 있습니다. 디젤 연료는 이러한 산업에서 발전기, 기계 및 기타 장비의 주요 동력원으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현대 기술의 사용 증가와이 지역의 주요 업체들의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연료는 북미 화물 운송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대형 차량의 주요 연료 공급원입니다. 또한 도시화와 산업화의 증가로 인해 개발도상국에서는 디젤 연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가 확장됨에 따라 운송, 발전 및 건축 활동의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디젤 연료에 대한 필요성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1월, 페트로브라스는 SIM 디스트리뷰터와 재생 디젤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계약에 따르면 페트로브라스는 디젤 R을 생산하는 프레지덴테 바르가스 정유공장(Repar)이 위치한 아라우카리아(PR)에 있는 SIM에 연료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2023년 10월, 페트로브라스는 브라질에서 저탄소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광산업체 발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2년간 지속되며 수소, 친환경 메탄올, 바이오벙커, 친환경 암모니아, 재생 디젤 등 지속 가능한 연료와 CO2 포집 및 저장 기술 개발을 포함한 공동 탈탄소화 기회를 평가할 것입니다.
대상 제품
– 석유 디젤
– 수소화 오일 및 지방
– 디에틸 에테르
– 합성 디젤
– 바이오 디젤

적용 분야
– 상용차
– 승용차
최종 사용자 대상
– 해양 산업
– 운송 산업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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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디젤 연료 시장, 제품 별

5.1 소개

5.2 석유 디젤

5.3 수소화 오일 및 지방

5.4 디 에틸 에테르

5.5 합성 디젤

5.6 바이오 디젤

6 글로벌 디젤 연료 시장, 용도별

6.1 소개

6.2 상업용 차량

6.3 승용차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디젤 연료 시장

7.1 소개

7.2 해양 산업

7.3 운송 산업

7.4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글로벌 디젤 연료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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