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세라믹 섬유, 금속 섬유, 활성 재생, 기타), 기판 유형별 (코디 라이트, 실리콘 카바이드, 기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은 2023년에 217.1억 달러 규모를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13.29%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520.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신 디젤 엔진 차량에는 배기 가스에서 매연 입자를 포착하고 제거하는 필수 부품인 디젤 미립자 필터(DPF)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한 입자가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 필터는 입자가 통과할 때 이를 잡아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주행 상황에서는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재생이 이루어지지만, 필터에 그을음이 쌓여 갇힌 입자를 태워야 할 때는 재생이 필요합니다. 또한 디젤 엔진 기술은 배기가스를 줄이고 대기 질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DPF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디젤 미립자 필터(DPF)는 디젤 엔진의 유해한 매연 입자 배출을 줄여 대기 질과 공중 보건을 개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환경 오염에 대한 의식 제고
차량 배기가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 특히 디젤 엔진이 대기 오염에 미치는 역할이 점점 더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부와 규제 기관은 더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적용해야 한다는 압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자동차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보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환경 의식과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DPF와 같은 배기가스 제어 기술이 더욱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약:
통합 및 호환성 문제
제조업체는 DPF를 기존 차량 설계에 통합할 때, 특히 구형 디젤 차량에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을 개조할 때 호환성 및 통합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DPF가 차량의 배기 시스템 및 엔진 관리 시스템과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엔지니어링 노하우가 필요하며, 차량의 아키텍처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디젤 엔진 구성이나 애플리케이션이 DPF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더 까다로운 작동 조건이 적용되는 오프로드 또는 중장비 산업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호환성 문제는 특정 시장 틈새에서 DPF의 사용을 제한하고 자동차 제조업체와 자동차 소유자 모두에게 물류상의 어려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회:
DPF 기술의 발전
재료 과학, 제조 공정 및 엔지니어링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DPF 기술 혁신의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DPF의 기능, 견고성,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오염 물질 포집을 강화하고 압력 강하를 줄이며 재생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촉매 코팅, 필터 기판 및 재생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예측 유지보수 알고리즘과 실시간 DPF 성능 모니터링을 위한 통합 센서와 같은 발전은 DPF의 신뢰성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켜 시장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위협: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의 전환
온실가스 배출량과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는 데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소 및 전기 연료전지 차량과 같은 대체 파워트레인 기술로 전환하는 차량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 정부가 배기가스 배출 규제를 강화하고 청정 교통수단 채택을 장려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함에 따라 DPF가 장착된 기존 디젤 차량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히 전기 및 수소 자동차의 인기가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이러한 추세로 인해 DPF 시장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디젤 미립자 필터(DPF)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광범위한 봉쇄 조치와 경기 침체로 인한 자동차 생산 및 판매 감소로 인해 DPF에 대한 수요가 처음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국제 공급망과 제조 공정의 차질로 인해 DPF 제조업체들이 직면한 어려움은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꾸준히 회복되고 정부가 자동차 산업을 부양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을 시행하면서 시장은 반등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공중 보건과 대기질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DPF와 같은 배기가스 제어 기술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습니다.
세라믹 섬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라믹 섬유 부문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라믹 섬유를 기반으로 한 DPF는 우수한 여과 효율, 높은 기계적 강도 및 높은 열 안정성으로 인해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젤 미립자 필터(DPF)는 다공성 세라믹 소재를 필터 기판으로 사용하여 디젤 엔진 배기가스에서 미립자 물질을 포집하고 제거하는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라믹 섬유 기술의 새로운 발전으로 재생 효율이 더 높고 더 높은 배기 온도를 견딜 수 있는 DPF 설계가 가능해져 전반적인 배기가스 제어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경상용 차량(LC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미립자 필터(DPF) 시장에서 경상용 차량(LCV)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증가, 물류 및 전자상거래 산업의 성장, 경상용차에 대한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 도입이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라스트마일 운송, 개인 운송, 도심 배송은 모두 밴, 픽업, 소형 트럭을 포함하는 LCV의 일반적인 용도입니다. 또한 전 세계 각국 정부가 환경 지속 가능성과 대기질 개선에 더 큰 우선순위를 두면서 경상용 차량에 DPF와 같은 배기가스 제어 기술을 사용하도록 요구하는 규정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디젤 미립자 필터(DPF) 시장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중국, 일본, 한국, 인도와 같은 주요 자동차 제조 허브가 존재하고 디젤 차량의 생산 및 판매가 크게 증가하는 등 여러 요인이 이러한 지배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급속한 산업화, 도시화, 인프라 개발로 인해 엄격한 환경 규제를 충족하기 위해 DPF 및 기타 배기가스 제어 기술이 장착된 상용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 배기가스를 줄이고 대기 질을 개선하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DPF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디젤 미립자 필터(DPF) 시장에서는 중동 및 아프리카(MEA) 지역이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인은 이 지역의 산업화 성장, 새로운 인프라 건설, 물류 및 운송 산업의 성장입니다. 대기 오염을 줄이고 공중 보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동 및 아프리카(MEA) 지역 정부에서 시행 중인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가 DPF와 같은 배기가스 제어 기술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특히 상업용 운송 업계에서 디젤 엔진 차량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규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DPF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바스프는 중국 에너지 엔지니어링 그룹 광동 전력 설계 연구소(China Energy Engineering Group Guangdong Electric Power Design Institute Co., Ltd.)와 25년 전력 구매 계약(PPA)을 체결했습니다. (GEDI)와 잔장 버분트 공장의 재생 가능 전력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PPA는 2023년 9월에 체결한 재생 에너지 구매 의향서(LOI)에 이어 BASF와 GEDI 간의 재생 에너지 파트너십의 진일보한 단계입니다.
2023년 9월, NGK 인슐레이터스와 서스테크는 NGK의 대용량 저장용 NAS® 배터리*1와 서스테크가 개발한 분산 에너지 자원 관리 플랫폼인 ELIC*2를 사용하여 에너지 저장소 사업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22년 10월, 에버스파이어 배기 기술 인터내셔널과 샤르다 모터 인더스트리는 인도 상용차 제조업체를 위한 배기 후 처리 시스템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기 위해 50:50 합작 투자사인 에버스파이어 샤르다 배기 기술(Eberspaecher Sharda Exhaust Technology)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CV OEM이 인도의 최고 배기가스 배출 기준인 바라트 스테이지 VI를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합작회사의 제품은 2020년부터 트럭과 버스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적용 대상 유형
– 세라믹 섬유
– 금속 섬유
– 능동 재생
– 기타 유형
지원되는 기판 유형:
– 코디라이트
– 실리콘 카바이드
– 기타 기판 유형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경 상용차(LCV)
– 대형 상용차(HCV)
– 오프로드 차량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장비 유형
– 농업 장비
– 건설 장비
– 기타 장비 유형
적용 대상 재생 프로세스:
– 패시브
– 능동 연료 보조
– 능동 전기 보조
지원되는 재생 촉매
– 백금-로듐
– 팔라듐-로듐
– 백금-팔라듐-로듐
– 기타 재생 촉매
최종 사용자 대상:
– 산업
– 자동차
– 건설
– 해양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5.1 소개
5.2 세라믹 섬유
5.3 금속 섬유
5.4 활성 재생
5.5 기타 유형
6 기판 유형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6.1 소개
6.2 코디 라이트
6.3 실리콘 카바이드
6.4 기타 기판 유형
7 차량 유형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7.1 소개
7.2 승용차
7.3 경 상용차 (LCV)
7.4 대형 상용차 (HCV)
7.5 오프로드 차량
7.6 기타 차량 유형
8 장비 유형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8.1 소개
8.2 농업 장비
8.3 건설 장비
8.4 기타 장비 유형
9 재생 공정 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9.1 소개
9.2 패시브
9.3 능동 연료 보조
9.4 능동 전기 보조
10 재생 촉매 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10.1 소개
10.2 백금-로듐
10.3 팔라듐-로듐
10.4 백금-팔라듐-로듐
10.5 기타 재생 촉매
11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11.1 소개
11.2 산업
11.3 자동차
11.4 건설
11.5 해양
11.6 기타 최종 사용자
12 지역별 글로벌 디젤 미립자 필터 시장
12.1 소개
12.2 북미
12.2.1 미국
12.2.2 캐나다
12.2.3 멕시코
12.3 유럽
12.3.1 독일
12.3.2 영국
12.3.3 이탈리아
12.3.4 프랑스
12.3.5 스페인
12.3.6 기타 유럽
12.4 아시아 태평양
12.4.1 일본
12.4.2 중국
12.4.3 인도
12.4.4 호주
12.4.5 뉴질랜드
12.4.6 대한민국
12.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5 남아메리카
12.5.1 아르헨티나
12.5.2 브라질
12.5.3 칠레
12.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2.6 중동 및 아프리카
12.6.1 사우디 아라비아
12.6.2 아랍에미리트
12.6.3 카타르
12.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2.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3 주요 개발 사항
13.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3.2 인수 및 합병
13.3 신제품 출시
13.4 확장
13.5 기타 주요 전략
14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