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더니지 포장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골판지, 더니지 백, 가장자리 보호기, 폼 더니지, 벌집 제품, 기타), 재료 유형,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더니지 포장 시장은 2023년 39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0%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6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니지 패키징은 운송 또는 보관 중에 상품을 고정하고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목재, 플라스틱, 폼 또는 종이로 제작되는 더니지는 충격, 진동 또는 이동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는 완충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어 배송 컨테이너나 상자 안에 꼭 맞도록 제작할 수 있습니다. 더니지는 제품의 무결성을 보존하고 파손이나 변형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독일 무역투자청(GTAI)에 따르면 독일은 엔지니어링 분야의 우수성으로 인해 자동차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문의 생산량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운송 중 민감하고 귀중한 자동차 부품을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산업에서 더니지 패키징에 대한 높은 수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차체 부품을 공급받거나 어셈블리에 부품을 공급하는 등 완제품 및 반제품 자동차 부품을 운송합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크고 무거운 제품을 짧은 거리에서 자주 운송하기 때문에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더니지 포장은 습기 보호, 손상 방지, 응력 흡수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제조사는 더니지 포장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운송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자동차 부문의 수요 증가는 더니지 포장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속:
원자재 가격 변동
가격 변동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과 석유 상품의 가격 변동은 자동차 부문에서 포장 공정을 진행할 수 있는 양이 적기 때문에 더니지 포장 예산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더 낮거나 더 저렴한 가격으로 원자재를 구할 수 있게 되면서 불확실성이 커졌습니다. 따라서 원자재 가격의 변동은 시장 확장에 실질적인 위협으로 작용했습니다.
기회:
이커머스의 성장과 빠른 배송 시간에 대한 수요 증가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됨에 따라 배송되는 상품의 양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여러 번의 취급 및 운송 과정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고객에게 온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더니지를 포함한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배송 기간을 단축해야 한다는 압박이 심해지면서 기업은 적절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취급을 간소화하고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포장 솔루션을 우선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의 부상으로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고 포장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포장 재료 및 디자인의 혁신이 촉진되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위협:
대체 포장재 개발
소비자와 규제 기관이 점점 더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함에 따라 생분해성 플라스틱, 재활용 가능한 옵션, 혁신적인 완충 솔루션과 같은 소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폼, 종이, 플라스틱과 같은 전통적인 완충재는 환경 친화적이지 않거나 운송 중 물품 보호에 덜 효과적이라는 인식으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체 소재의 채택은 시장 포화와 경쟁 심화로 이어져 더니지 포장재 제조업체의 수익 마진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각국이 봉쇄 조치를 시행하면서 공급 및 유통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운영 및 공급업체 운영의 활동 변화는 더니지 포장의 필요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한된 노동력, 원자재 공급 중단, 물류 문제 등으로 인해 기업들은 더니지 생산 공정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더니지 포장에 대한 요구가 감소하면서 더니지 포장 시장의 성장이 둔화되었습니다. 록다운 시행으로 원자재 가격의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판매자와 유통업체는 원자재 가격을 높게 책정했고, 그 대가로 더니지 포장재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폼 더니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폼 더니지 부문은 가볍고 충격을 흡수하는 특성으로 인해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더니지 포장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운송 중 깨지기 쉬운 상품을 보호하고 손상 위험을 줄이며 제품 반품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에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폼 더니지는 디자인이 다양하여 전자,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폼 더니지는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고 폐기물을 줄이는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포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플라스틱 더니지는 운송 중 상품을 충격, 습기 및 기타 환경 요인으로부터 보호하여 상품을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벼운 특성으로 인해 운송 비용을 절감하고 물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폐기물과 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로 인해 지속 가능한 대안을 개발하고 재활용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플라스틱 더니지의 편리함과 효과로 인해 시장에서의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재사용 가능한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포장 제품의 안전성, 부분적인 지속 가능성 및 비용 절감을 보장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헬스케어, 일용소비재(FMCG) 산업에서 재사용 가능한 패키징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우수한 하중 안정화 능력으로 인해 항공 우주, 전자 및 자동차와 같은 산업에서 골판지 기반 더니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이 지역의 전체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 시장은 자동차, 식음료 및 소매 산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매출을 늘리기 위해 광범위한 R&D, 인수 합병, 제품 혁신 및 용량 확장과 같은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는 주요 제조업체가 특징입니다.

주요 개발:
2024년 3월, 파사드용 최고급 솔루션 이중 스킨 폴리카보네이트 시스템인 AkyVer® PanelTherm이 출시되었습니다. Corplex는 건물 시장의 다양한 용도를 위해 고품질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된 다중 벽 패널 및 시스템인 AkyVer®를 개발했습니다.
2024년 1월, Corplex는 재사용이 가능하고 접기 쉬운 AkyPak® 팝 앤 드롭 컨테이너를 출시합니다. 최근 특허를 받은 이 친환경 포장 솔루션은 인체공학 및 내부 물류 프로세스의 간소화를 강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 개발, 설계 및 출시하려는 Corplex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2024년 7월, 키너 코퍼레이션은 포지 랙스 앤 더니지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랑스럽게 공개합니다. 이 전략적 브랜드 변경은 팀 중심의 환경에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확고한 헌신을 강화하는 동시에 회사의 여정에서 흥미로운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다루는 제품 유형
– 골판지
– 더니지 백
– 가장자리 프로텍터
– 폼 더니지
– 허니콤 제품
– 기타 제품 유형

다루는 재료 유형
– 폼
– 종이
– 플라스틱
– 목재
– 금속
– 기타 재료 유형
적용 분야
– 보관 및 창고
– 자재 취급
– 수출용 포장
– 전자 부품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동차
– 소비재 내구재
– 식음료
– 항공우주
– 헬스케어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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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더니 지 포장 시장

5.1 소개

5.2 골판지

5.3 더니 지 백

5.4 가장자리 보호기

5.5 폼 더니 지

5.6 허니콤 제품

5.7 기타 제품 유형

6 재료 유형별 글로벌 더니 지 포장 시장

6.1 소개

6.2 폼

6.3 종이

6.4 플라스틱

6.5 목재

6.6 금속

6.7 기타 재료 유형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더니 지 포장 시장

7.1 소개

7.2 보관 및 창고 보관

7.3 자재 취급

7.4 수출용 포장

7.5 전자 부품

7.6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더니 지 포장 시장

8.1 소개

8.2 자동차

8.3 소비자 내구재

8.4 식음료

8.5 항공 우주

8.6 의료

8.7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더니 지 포장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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