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 (2024-2031) : 재료별 (크래프트 종이, 재생지, 버진 페이퍼), 제품별 (보호 포장, 박스, 가방, 우편물, 기타)

글로벌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XX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0 년까지 최대 미화 XX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수익성있는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XX%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은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포장하기 위해 종이 기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포장은 배송 및 배송 중에 제품을 보호하고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골판지 상자, 종이 봉투, 버블 랩 등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소비재, 식음료, 헬스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 역학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부상과 온라인 쇼핑의 인기 증가로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기반 포장재는 다른 포장재보다 환경 친화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종이 패키징은 저렴하고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이커머스 소매업체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되어 이커머스 종이 패키징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및 리테일 기업인 Asendia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소매 이커머스 매출은 약 4조 9천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이 금액은 50% 증가하여 2025년에는 약 7조 4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커머스 매출의 높은 예상 성장이 글로벌 이커머스 종이 패키징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패키징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합니다.
소비자들은 포장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있으며, 점점 더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포장재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으로 여겨지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여러 국가의 정부는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포장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규제와 정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커머스 리테일러들이 종이 기반 포장재와 같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으며, 이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과 리테일러들이 친환경 이미지를 홍보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와 같은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종이 기반 포장재는 다른 포장재에 비해 쉽게 재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재활용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종이 기반 포장재가 더 많이 사용되면서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대체 포장재의 가용성은 글로벌 이커머스 종이 포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바이오 플라스틱 및 생분해성 제품과 같은 대체 포장재의 가용성은 글로벌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플라스틱 및 생분해성 제품과 같은 대체 포장재는 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비해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대체 포장재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보다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소비자와 소매업체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으며, 이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 제조업체의 가격 경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이오 플라스틱과 같은 대체 재료는 부패하기 쉬운 포장재와 같은 특정 용도에 더 적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용도에서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체 포장재의 가용성은 경쟁을 증가시켜 가격 경쟁을 유발하고 적용 분야를 제한하며 환경 친화적이지 않아 이커머스 종이 포장의 성장을 제한함으로써 글로벌 이커머스 종이 포장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이커머스 종이 패키징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봉쇄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취해지면서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으로 전환했고, 이로 인해 이커머스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 쇼핑을 더 안전한 대안으로 선택하면서 소비자 행동이 바뀌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커머스 종이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하여 이커머스 종이 포장의 생산 및 배송이 지연되고 중단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리테일러들이 배송 및 배송 중 제품이 오염되지 않도록 보호 포장재를 찾고 있어 보호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점점 더 많은 고객이 매장 방문 대신 택배를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이커머스 종이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이커머스 매출이 증가하고 소비자 행동이 변화하면서 이커머스 종이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은 재료, 제품,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전자 상거래 판매 증가, 기술 발전 및 정부 규제가 보호 포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전자상거래 판매의 증가로 배송 및 배송 중 제품 보호를 위한 보호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전자상거래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매업체와 소비자는 배송 및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 파손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보호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생분해성 및 친환경 소재와 같은 새롭고 개선된 보호 포장 제품이 개발되어 소매업체와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호 포장 제품 부문은 전자 상거래 판매 증가, 제품 손상에 대한 우려 증가, 기술 발전, 정부 규제 및 택배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 지리적 분석
강력한 제조 기반, 대규모 내수 시장 및 강력한 유통망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저렴한 노동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제조 기반을 갖추고 있어 제조업체가 이 지역에서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을 생산할 때 비용 효율성이 높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커머스 산업의 성장과 중산층 인구의 급속한 증가에 힘입어 대규모 내수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지역에서는 전자상거래 종이 포장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여 제조업체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업체들은 더 많은 고객층에 도달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강력한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소재별 시장 스니펫
    2. 제품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환경 친화적 인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 주도
        2. XX
      2. 제약
        1. 대체 포장재의 가용성은 글로벌 전자 상거래 종이 포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소재별 시장 매력 지수
    2. 크래프트 종이*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재생지
    4. 버진 페이퍼
  8.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보호 포장*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상자
    4. 가방
    5. 우편물
    6. 라벨
    7.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소비재
    4. 전기 및 전자
    5.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6. 헬스케어
    7.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