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임상의 보고 결과 평가 (CLINRO), 환자 보고 결과 평가 (PRO), 관찰자 보고 결과 평가 (OBSRO), 성과 결과 평가 (PERFO), 기타), 전달 모드, 구성 요소, 애플리케이션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은 2023년 1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7.2%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까지 4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임상 결과 평가(eCOA) 솔루션은 환자 보고 결과(PRO), 임상의 평가, 관찰자 보고 결과를 디지털화하여 임상시험에서 데이터 수집을 간소화합니다. 모바일 기기 또는 웹 포털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이러한 디지털 플랫폼은 기존의 종이 기반 방식에 비해 데이터 정확성, 환자 참여도, 임상시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eCOA 솔루션은 실시간 데이터 캡처, 원격 모니터링, 특정 임상시험 프로토콜에 맞춘 맞춤형 평가를 용이하게 합니다.
2022년 1월에 발표된 ‘미국 의료 및 보건 연구 개발 투자 2016-2020’ 보고서에 따르면 연방 정부의 투자는 총 615억 달러로 미국 전체 의료 및 보건 R&D의 4분의 1(25%)을 차지하며, 2020년에는 국립보건원(NIH)이 이 중 20%(489억 달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임상 연구와 관련된 운영 비용 및 규제 요건 증가
복잡성 증가, 연구 기간 연장, 환자 모집 비용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해 임상 연구와 관련된 운영 비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COA 솔루션은 데이터 수집 간소화, 수동 데이터 입력 필요성 감소, 현장 방문 최소화, 리소스 활용 최적화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증가하는 운영 비용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연구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eCOA 솔루션을 채택하는 조직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약:
eCOA 솔루션에 대한 인식 부족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은 실시간 데이터 캡처, 원격 모니터링 기능, 간소화된 워크플로우 등 기존 데이터 수집 방식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면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계속 운영하여 관리 부담 증가, 비용 증가, 연구 일정 지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임상 연구와 의료 서비스 제공의 발전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디지털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대한 선호도 증가
디지털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은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은 데이터 입력, 데이터 정리, 데이터 분석과 같은 작업을 자동화하여 관리 부담을 줄이고 처리 시간을 최소화하며 연구 일정을 앞당깁니다. 의료 서비스 제공자, 연구자, 제약 회사는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당하고 핵심 활동에 집중할 수 있어 비용을 절감하고 연구 결과를 더 빠르게 도출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위협:
구현 및 지속적인 유지보수 비용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을 구현하고 유지 관리하려면 IT 인프라, 인력 교육, 지속적인 지원 등 전용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리소스가 제한된 조직은 eCOA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관리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과 인력을 할당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하고,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고, 진화하는 규제 요건과 업계 표준에 발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는 2020년 임상시험의 진행과 관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시장 이해관계자들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임상 연구 활동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eClinical 솔루션 도입과 같은 여러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따라서 팬데믹은 임상시험의 디지털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의뢰자, 바이오제약 회사, 의료 기기 회사 및 CRO가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고, 원격으로 유용한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도출하기 위해 eClinical 솔루션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자 임상 결과 평가(eCOA)는 원격으로 환자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임상의가 보고한 결과 평가(CLINRO)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상의가 환자가 보고한 결과를 해석하고 임상적 관련성을 검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임상의 보고 결과 평가(CLINRO)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상의가 보고한 결과 평가 평가는 임상적 맥락과 전문적인 해석을 제공함으로써 eCOA 솔루션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검증은 eCOA 솔루션으로 측정된 결과의 신뢰성을 높여 연구자, 규제 기관 및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더욱 가치 있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환자 관리 및 등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 관리 및 등록 부문은 환자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 간의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알림, 경고 및 개인화된 피드백을 통해 환자의 참여와 치료 계획 또는 연구 프로토콜 준수를 장려합니다. 환자의 순응도가 향상되면 임상시험에서 더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어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으로 측정한 결과의 유효성이 향상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대규모 환자 풀, 아웃소싱, 임상 연구 및 신약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MNC 및 CRO의 투자 흐름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중국은 주요 제약 및 바이오테크 기업의 임상 연구 아웃소싱을 위한 주요 시장입니다. 주요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eClinical 플랫폼 채택과 관련된 이니셔티브 및 인수는 향후 몇 년 동안 사용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연구 센터, 의료 기기 제조업체, 대학 및 병원의 존재와 함께 향후 몇 년 동안 신약 개발 활동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의료 시설 개선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국은 2022년 북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e임상 솔루션의 채택 수준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EvidentIQ 그룹은 이제 eCOA를 포함한 엔드투엔드 e임상 솔루션에 대한 Dacima의 광범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1월, 포티넷과 IBM 클라우드가 협력하여 고객이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워크로드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이 새로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위협에 직면하고 있다고 보고하는 상황에서 고객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한다는 공동의 사명을 중심으로 단결할 수 있는 올바른 기술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4년 1월, IBM과 스페인 정부는 국가 AI 전략을 발전시키고 세계 최고의 스페인어 AI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를 통해 스페인어 및 공동 공식 언어로 된 인공지능의 기초 모델을 개발할 수 있게 됩니다.
2024년 1월, 혁신적인 생명과학 기술 기업이자 LifeSphere®의 개발사인 아리스글로벌은 자사의 차세대 고급 인지 컴퓨팅 엔진인 LifeSphere NavaX로 구동되는 고급 인테이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대상 유형:
– 임상의가 보고한 결과 평가(CLINRO)
– 환자 보고 결과 평가(PRO)
– 관찰자 보고 결과 평가(OBSRO)
– 수행 결과 평가(PERFO)
– 기타 유형

지원되는 제공 모드
– 온프레미스
– 웹 및 클라우드 호스팅
– 하이브리드 모델
지원되는 구성 요소:
– 서비스
– 소프트웨어
– 웨어러블
– 모바일 디바이스
– 기타 구성 요소
지원되는 애플리케이션
– 임상 시험
– 관찰 연구 및 실제 세계 증거(RWE) 생성
– 환자 관리 및 레지스트리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병원 및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 컨설팅 서비스 회사
– 정부 기관
– 학술 및 연구 기관
– 임상시험수탁기관(CRO)
–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
– 의료 기술 회사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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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5.1 소개

5.2 임상의보고 결과 평가 (CLINRO)

5.3 환자보고 결과 평가 (PRO)

5.4 관찰자보고 결과 평가 (OBSRO)

5.5 성과 결과 평가(PERFO)

5.6 기타 유형

6 전달 모드 별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6.1 소개

6.2 온 프레미스

6.3 웹 및 클라우드 호스팅

6.4 하이브리드 모델

7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7.1 소개

7.2 서비스

7.3 소프트웨어

7.4 웨어러블

7.5 모바일 장치

7.6 기타 구성 요소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8.1 소개

8.2 임상 시험

8.3 관찰 연구 및 실제 증거 (RWE) 생성

8.4 환자 관리 및 등록

8.5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9.1 소개

9.2 병원 및 의료 서비스 제공자

9.3 컨설팅 서비스 회사

9.4 정부 기관

9.5 학술 및 연구 기관

9.6 위탁 연구 기관(CRO)

9.7 제약 및 생명 공학 회사

9.8 의료 기술 회사

9.9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전자 임상 결과 평가 솔루션 시장, 지역별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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