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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에너지 효율적 유리 시장 (2024-2031) : 유약별 (이중 유약, 삼중 유약, 단일 유약), 구성 요소별 (유리, 프레임, 하드웨어)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5.5%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는 열이 창문을 통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코팅이 낮은 유리를 사용합니다. 결과적으로 창문은 단열되어 집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건물로 들어오는 자외선과 적외선의 양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를 사용합니다. 거울은 구조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지 않습니다. 빛을 반사하는나노 코팅은 에너지 효율적인 유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코팅은 외부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여 구조물이나 실내를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탄소 배출량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 시장의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유리 수요 증가와 솔루션으로 하드 코팅의 사용 증가는 에너지 효율적인 유리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에너지 효율적인 유리 시장은 수요 증가로 인해 혜택을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건설 업계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는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건설 업계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가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에는 열이 창문을 통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저방사율 코팅이 사용됩니다. 이 코팅은 창문을 단열하고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켜 고객의 난방비를 절약해 줍니다.
이러한 유리는 건축 및 건설 업계에서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에너지 효율 유리는 열을 유지하고 전기를 보존하여 창문, 문, 온실 및 지붕 조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호텔, 병원, 교육 기관 및 공항과 같은 상업용 건물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을 사용하는 비주거용 건물입니다. 대형 상업용 건물은 에너지 절약을 염두에 두고 건설됩니다. 이러한 구조물은 시간이 지나면 파손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상업용 건축 부문에서는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친환경 건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럽과 북미 국가에서 이러한 건축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에서는 교육 기관과 병원의 개발이 확대되면서 비주거 최종 사용 부문에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정부는 향후 10년간 새로운 거대 도시에 2억 5천만 명의 인구를 수용하고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에 기회를 창출하는 등 주요 개발 계획을 실행할 예정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 시장은 건물 활동 증가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관심 증가에 힘입어 성장할 것입니다.
에너지 효율 유리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부족은 제품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건축 산업의 강력한 확장으로 인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 시장의 미래는 밝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의 일부 미개발 또는 저개발 국가에서는 이러한 창문 시스템의 장점을 잘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구조가 어떤 시스템에 어떤 이점을 가져다주는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이들 국가의 시민들은 단열 제품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국가에서 상업용 또는 주거용 인프라를 설계할 때 많은 건축가와 엔지니어가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무시하여 개발도상국의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호 자재를 사용하여 저에너지 주택을 건설함으로써 실현되는 재정적 절감 효과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우수한 단열 및 조명 성능, 결로 감소, 실내 가구의 변색 감소 등 에너지 효율 창호의 많은 장점이 건축업자와 소비자에게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기상 조건에 대한 건축 규정을 무시하고 더 비싸거나 비효율적인 잘못된 유형의 창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가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유럽 유리 협회(Glass Alliance Europe)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2020년 유럽의 총 유리 생산량은 3,585만 톤으로 전년(3,680만 톤) 대비 2.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리 하위 부문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은 유리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럽의 평면 유리 생산량은 2019년 1,140만 톤에서 2020년 1,080만 톤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제한 조치로 인해 건설 및 리모델링 공사가 중단되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에 대한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령은 많은 가정의 가처분 소득에 영향을 미쳐 구매력을 제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인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은 전 세계 시장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필수적이지 않은 활동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창호 산업은 거의 정지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는 2019년 건설 산업의 에너지 효율에 대한 전 세계 투자가 2% 증가한 1520억 달러로 추산합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에는 신규 및 기존 프로젝트, 작업장 생산성, 계약 금액 등 건물 건설 활동이 2019년에 비해 24%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2021년에는 비활동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전 세계 공급망에 영향을 미쳐 국경과 제조 현장을 넘나드는 자재와 부품의 흐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지연 또는 미도착, 금융 흐름의 교란, 생산 라인 근로자의 결근 증가 등이 모두 이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변수는 국제 건축 회사부터 현지 계약업체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은 글레이징, 부품, 코팅,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삼중창이 제공하는 우수한 저배출 기능으로 인해 건물 계약업체는 이중창 에너지 효율 유리에서 삼중창 에너지 효율 유리로 전환하고 있으며, 이는 이 부문의 빠른 확장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은 글레이징에 따라 삼중, 이중, 단창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된 글레이징 중 삼중창은 전 세계 에너지 효율 유리 시장에서 지배적인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삼중창은 세 겹의 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중창은 강력한 단열 성능을 발휘하며, 몇 년 전 스웨덴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삼중 유리는 더욱 대중화되어 널리 수용되고 있습니다. 사실 3중 유리창은 기온이 낮은 국가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우수한 저배출 기능으로 인해 건축업자들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이중창에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삼중창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이는 이 부문의 빠른 확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삼중 유리창은 태양의 온기를 포착하여 실내로 들어올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창문은 큰 창문에 가장 적합하며 태양 제어 및 자체 청소 기능이 있는 유리창이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과 견고성이 뛰어나 일반 창문보다 단열 성능이 우수합니다. 결로에 강하기 때문에 서늘한 기후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이 창은 수명이 길고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입니다. 삼중 유리창은 또한 소리 전달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주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다양한 소음에 노출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창문은 집의 창문을 방음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집 밖으로 소리가 새어 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삼중 유리창을 사용하면 장시간 소리에 노출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의 건설 산업이 크게 개선되고 이 지역에서 친환경 건물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에너지 효율적인 유리 시장의 지역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와 같은 국가의 건설 산업 성장으로 인해 에너지 효율 유리의 글로벌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세계 최대의 에너지 효율 유리 생산국입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 제조업체로는 생고뱅, 니폰 시트 글라스, AGC 글라스 유럽, 몰리 글라스 앤 글레이징, 카디널 글라스 인더스트리 등이 있습니다.
저방사율 유리는 창문을 통해 열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에너지 절약형 유리입니다. 저방사율 유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코팅으로 만들어져 열 전달을 억제하고 실내 열을 실내로 반사합니다. 또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2019년에는 570개의 프로젝트가 등록되어 6천만 유로의 프로젝트 건설 자금을 지원받는 등 에너지 고효율 유리 산업의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과 문은 CO2 배출을 최소화하여 가정의 탄소 발자국을 더 작고 환경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인구 증가에 따른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2025년까지 스웨덴에서는 약 6만 채, 독일에서는 3만 채의 주택이 새로 지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원인들과 정부의 지원으로 인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유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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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글레이징 별 시장 스 니펫
    2. 구성 요소 별 시장 스 니펫
    3. 코팅 별 시장 스 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시장 개요
    5.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건설 산업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에 대한 광범위한 수요는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2. XX
      2. 제약
        1. 에너지 효율적인 유리와 관련된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부족은 제품의 시장 확대를 방해합니다.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By Glazing
    1. 소개
      1. 글레이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글레이징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글레이징별
    2. 더블 글레이징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3. 트리플 글레이즈드
    4. 싱글 글레이즈드 글레이즈드
  8. 구성 요소별
    1. 소개
      1.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시장 매력도 지수, 구성 요소별
    2. 유리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Frame
    4. 하드웨어
  9. 코팅별
    1. 소개
      1. 코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코팅별
    2. Hard*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Soft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건축 및 건설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자동차
    4. 태양광 패널
    5.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관계
      3. 글레이징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코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코팅 별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글레이징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코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코팅 별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글레이징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코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코팅 별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글레이징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코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코팅 별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글레이징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코팅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코팅 별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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