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엔진 베어링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볼 베어링, 롤러 베어링, 플레인 베어링, 기타), 재료별 (바비트, 알루미늄, 구리, 기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은 2023년 30억 6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5.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3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진 베어링은 크랭크샤프트와 커넥팅 로드와 같은 움직이는 부품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지지력을 제공하는 내연 기관의 핵심 부품입니다. 일반적으로 강철, 알루미늄 또는 구리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지며 엔진의 하중을 견디면서 회전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엔진 작동을 보장합니다. 엔진 베어링은 엔진의 무결성, 효율성 및 수명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에 따르면 2022년 자동차 생산 대수는 약 8,540만 대로 2021년 대비 약 5.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산업의 확장
자동차 산업의 확장은 엔진 베어링 시장의 중요한 동인으로 작용합니다. 자동차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생산 속도가 빨라집니다. 엔진 베어링은 엔진의 움직이는 부품을 지지하고 마찰을 줄여주는 자동차의 필수 부품입니다. 더 많은 차량이 생산됨에 따라 엔진 베어링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규제:
배기가스 관련 규제 요건 강화
배기가스 배출 기준이 엄격해지면서 연비 효율이 높고 환경 친화적인 엔진 개발이 필요해져 엔진 설계와 소재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소재에 투자해야 하고 생산 비용이 증가하여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엔진 베어링 수요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고성능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
고성능 차량에는 높은 하중, 속도, 작동 온도를 견디면서 신뢰성과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는 엔진 베어링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수요로 인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첨단 소재, 코팅 및 설계를 갖춘 특수 엔진 베어링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엔진 베어링 제조업체는 고성능 차량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 입지와 수익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위협:
치열한 경쟁
수많은 제조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이 엔진 베어링 시장에 큰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경쟁업체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가격 전쟁,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제품 혁신에 나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마진 압박과 기업의 수익성 약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면 업계 내 통합이 이루어지고 소규모 업체는 운영을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엔진 베어링 시장에 영향을 미쳐 글로벌 공급망, 제조 운영, 소비자 수요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봉쇄 조치, 자동차 생산 감소,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및 산업 활동이 감소하면서 엔진 베어링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부문의 점진적인 회복과 유지보수 및 수리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는 시장에 어느 정도 회복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롤러 베어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롤러 베어링 부문은 자동차, 산업 기계 및 항공 우주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널리 채택되어 예측 기간 동안 엔진 베어링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롤러 베어링은 다른 베어링 유형에 비해 더 높은 하중 용량, 마찰 감소 및 향상된 내구성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형 차량, 기계 및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롤러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여 시장에서의 지배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루미늄 부문은 재료의 경량 특성, 내식성 및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산업의 고속 응용 분야에 대한 적합성으로 인해 엔진 베어링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 배합 및 제조 공정의 발전은 엔진 베어링 응용 분야에서 향상된 성능, 내구성 및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상당한 자동차 생산, 급속한 산업화,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엔진 베어링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중국,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에 주요 자동차 및 산업 기계 제조업체가 존재하여 엔진 베어링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호적인 정부 정책, 가처분 소득 증가, 차량 보유율 증가는 엔진 베어링 시장에서 이 지역의 두각을 나타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엔진 베어링 시장에서 급속한 확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빠른 성장은 특히 중국의 국내 자동차 산업 호황과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촉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현지 제조업을 지원하고 인프라 개발을 늘리는 정부 이니셔티브는 이 지역의 엔진 베어링 시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NSK는 초음파 검사에서 얻은 강철의 비금속 개재물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철 구름 베어링의 수명을 예측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2023년 3월에는 자동차 부품 브랜드, 베어링 브랜드, 공작기계 브랜드, 기타 사업 브랜드를 포함한 모든 사업 브랜드를 JTEKT로 통합했습니다.
2022년 2월 셰플러 그룹은 베어링 사업을 강화하고 고효율과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제공하는 전기 모빌리티용 새롭고 혁신적인 베어링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원심 디스크가 장착된 새로운 볼 베어링은 거의 모든 유형의 파워트레인에 탁월한 효율성과 긴 서비스 수명을 제공합니다.
적용 대상 유형:
– 볼 베어링
– 롤러 베어링
– 플레인 베어링
– 스러스트 베어링
– 기타 유형
다루는 재료
– Babbitt
– 알루미늄
– 구리
– 강철
– 기타 재료
지원되는 엔진 유형:
– 내연기관(IC) 엔진
– 전기 자동차(EV) 모터
– 하이브리드 엔진
적용 분야
– 자동차
– 항공우주
– 산업 기계
– 해양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
– 애프터마켓 부품 공급업체
– 기계 공장 및 수리 시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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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5.1 소개

5.2 볼 베어링

5.3 롤러 베어링

5.4 플레인 베어링

5.5 스러스트 베어링

5.6 기타 유형

6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재료 별

6.1 소개

6.2 바빗

6.3 알루미늄

6.4 구리

6.5 강철

6.6 기타 재료

7 엔진 유형별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7.1 소개

7.2 내연 (IC) 엔진

7.2.1 가솔린 엔진

7.2.2 디젤 엔진

7.2.3 천연 가스 엔진

7.3 전기 자동차 (EV) 모터

7.3.1 AC 유도 전동기

7.3.2 영구 자석 동기 모터 (PMSM)

7.4 하이브리드 엔진

8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자동차

8.2.1 상업용 차량

8.2.2 대형 트럭

8.2.3 오프로드 차량

8.2.4 승용차

8.2.5 경주 용 차량

8.2.6 레크리에이션 차량(RV)

8.3 항공 우주

8.3.1 항공기 엔진

8.3.2 헬리콥터 엔진

8.3.3 우주선 엔진

8.4 산업 기계

8.4.1 발전 장비

8.4.2 건설 기계

8.4.3 광업 장비

8.4.4 농업 기계

8.4.5 자재 취급 장비

8.4.6 제조 기계

8.5 해양

8.5.1 해양 엔진

8.5.2 선박 추진 시스템

8.5.3 보트 엔진

8.6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9.1 소개

9.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 (OEM)

9.3 애프터 마켓 부품 공급 업체

9.4 기계 상점 및 수리 시설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엔진 베어링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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