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경장 조제 분유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표준 조제 분유, 질병별 조제 분유, 기타), 단계별 (소아, 성인)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경장용 조제분유 시장은 2023년에 58억 달러 규모를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11.7%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2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장용 조제분유 시장은 경구로 음식을 섭취할 수 없는 개인의 영양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특수 액체 영양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조제분유는 구강을 우회하여 공급 튜브를 통해 위장관으로 직접 투여됩니다. 경장용 조제분유 시장은 노인, 중환자, 장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DF 2021에 따르면 약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 2045년에는 7억 83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암, 위장 장애, 신경계 질환과 같은 질환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경장 영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으로 인해 환자는 고형 음식을 삼키거나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경장 영양제와 같은 대체 수유 방법이 필요합니다. 경장 영양식은 경구 경로를 우회하여 필수 영양소를 위장관으로 직접 전달하는 편리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한:
특수 포뮬러의 높은 비용
특수 분유는 위장 장애, 대사 질환, 수술 후 회복 중인 사람 등 특정 질환이나 식이요법이 필요한 사람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 제작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특수 조제분유는 가격이 비싸서 많은 환자들이 경제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워 수요가 감소하고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료 시설과 보험사는 종종 예산 제약에 직면하여 도움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이러한 고가의 특수 조제 분유를 조달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기회:
영양실조 유병률 증가
영양실조는 만성 질환, 인구 고령화, 부적절한 식이 섭취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문제입니다. 경장용 조제분유는 경구로 음식을 섭취하거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필수 영양소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기술의 발전과 의료비 지출 증가와 함께 의료 서비스에서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경장 경관 영양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경장 영양에 대한 환자 인식 부족 및 불충분한 급여 지원
경장 영양 지원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영양 섭취의 중요성이나 자신의 필요에 맞는 특수 조제 분유의 가용성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 부족은 경장 영양 공급 제품의 활용도 저하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경장영양식에 대한 불충분한 급여는 경장영양식 시장을 크게 저해하고 있습니다. 경구 섭취가 불가능한 사람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경장 영양은 의료 시스템이나 보험 제공자의 환급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글로벌 공급망의 중단으로 인해 이러한 조제분유 제조에 필수적인 원자재와 재료가 부족해져 생산이 지연되고 공급망에 제약이 발생했습니다. 봉쇄 조치와 비필수 의료 시술에 대한 제한으로 병원 입원 및 선택적 수술이 감소하여 경장 영양 지원이 필요한 환자 수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의료 시스템이 팬데믹에 적응하고 연기된 시술의 적체를 해결하기 시작하면서 향후 바이러스 확산과 의료 서비스 중단 가능성에 대한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지만 경장영양식에 대한 수요는 점차 반등할 수 있습니다.
질병별 조제분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질병 별 포뮬러 부문은 다양한 의학적 상태를 가진 환자의 특정 영양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특수 포뮬러는 당뇨병, 암, 위장 장애 및 신부전과 같은 질병으로 고통받는 개인의 고유 한식이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제조되었습니다. 맞춤형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포뮬러는 환자의 결과를 최적화하고 빠른 회복을 촉진하며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개선합니다.
장기 요양 시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 요양 시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 요양 시설은 만성 질환, 장애 또는 경구로 음식을 섭취 할 수없는 개인을 대상으로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설 내에서 장내 수유 공식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습니다. 이러한 시설에는 맞춤형 영양 지원이 필요한 연하곤란, 치매, 뇌졸중 등의 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이 거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LTCF는 경장용 조제식의 개발과 혁신을 주도하는 중요한 시장 부문이며, 제조업체는 이 인구 통계의 특정 영양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투자해야 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미숙아는 위장 시스템이 발달하지 않아 전문적인 영양 지원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경장 조제분유는 미숙아 치료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조산아 출산이 증가함에 따라 아태 지역에서는 미숙아의 고유한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영양이 풍부한 경장 조제분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의료 제공자와 시설에서는 더 많은 양의 경장 조제 분유를 조달하게 되었고, 이는 지역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식품 안전청(EFSA) 및 유럽 의약품청(EMA)과 같은 엄격한 규제 프레임워크는 경장 조제 분유의 생산, 라벨링 및 유통에 대한 표준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규정은 철저한 검사, 성분 투명성, 특정 영양 가이드라인 준수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정부가 경장 영양 제품에 대해 시행하는 환급 정책은 도움이 필요한 환자의 접근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9월, 애보트는 기관 부문의 공급 부족에 대응하기 위해 소매 시장을 위한 다양한 성인용 경장 조제분유 제조를 강화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2월, 네슬레와 EraCal Therapeutics는 음식 섭취 조절을 위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2022년 9월, 케이트 팜스는 초콜릿으로 만든 고칼로리 의료용 조제분유인 성인용 스탠다드 1.4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맛있는 맛을 제공하면서 체중 증가, 체중 유지, 내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2년 9월, 케이트 팜스는 생명과학 투자사인 Novo Holdings가 주도한 시리즈 C 펀딩 라운드에서 7,500만 달러를 유치했습니다. 이를 통해 케이트 팜스는 식물 기반 임상 영양 연구, 제품 혁신, 더 많은 채널로의 개발 노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상 제품
– 표준 포뮬러
– 질병별 포뮬러
– 기타 제품
대상 단계
– 소아
– 성인
최종 사용자 대상:
– 병원
– 홈 케어
– 장기 요양 시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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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경장 수유 조제 분유 시장

5.1 소개

5.2 표준 포뮬러

5.3 질병 별 포뮬러

5.3.1 알츠하이머 병

5.3.2 암 치료

5.3.3 흡수 장애

5.3.4 당뇨병

5.3.5 고아 질병

5.3.6 만성 신장 질환

5.4 기타 제품

6 단계별 글로벌 경장 수유 조제 분유 시장

6.1 소개

6.2 소아

6.3 성인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경장 수유 조제 분유 시장

7.1 소개

7.2 병원

7.3 홈 케어

7.4 장기 요양 시설

7.5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글로벌 경장 수유 조제 분유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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