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서비스형 농업 시장 (2030년까지) : 서비스별 (생산 지원, 시장 접근, 농장 관리 솔루션, 기타), 제공 모델, 최종 사용자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서비스형 농업 시장은 2023년 36억 3,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3.5%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88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형 농업(FaaS)은 토지, 장비, 전문 지식과 같은 농업 자원을 구독 또는 종량제로 개인이나 조직에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FaaS는 IoT 센서 및 데이터 분석과 같은 기술을 통합하여 작물 생산을 최적화하고, 환경 조건을 모니터링하며,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정부 지원 및 정책
많은 정부가 식량 안보, 환경 지속 가능성, 농촌 개발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농업 현대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에는 농부들이 FaaS 솔루션에 투자할 수 있도록 보조금이나 보조금과 같은 재정적 인센티브와 농업 기술 스타트업을 위한 세금 감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는 농민들이 이러한 관행을 채택하도록 장려함으로써 농업 생산성을 개선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임으로써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약:
초기 투자 비용
특히 개발도상국의 많은 농부들에게 높은 초기 비용은 FaaS 시장 진입에 큰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초기 투자 비용에는 센서, 드론, 정밀 농업 장비와 같은 하드웨어의 구매 또는 임대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불확실한 투자 수익률과 긴 투자 회수 기간은 농부들이 FaaS 솔루션에 투자하는 것을 꺼리게 하고 시장 규모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기술 발전
사물인터넷(IoT) 센서, 인공 지능(AI), 로봇 공학, 데이터 분석 등 농업 기술의 혁신으로 정밀 농업 기술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고급 분석 및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 데이터를 분석하여 농업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밀 농업 기술의 발전으로 농부들이 투입물을 적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이 시장은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위협:
교육 부족
특히 농촌과 개발도상국의 많은 농부들은 현대 농업 기술 및 관행과 관련된 공식적인 교육이나 훈련 기회를 접할 기회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격차는 FaaS 솔루션의 잠재적 이점을 이해하는 데 걸림돌이 됩니다. 또한, 교육 부족은 농부들이 FaaS 기술이 제공하는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능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형 농업(FaaS)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특히 농장 노동력을 이주 노동자에 의존하는 지역의 노동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행 제한과 건강 우려로 인해 노동자들의 이동이 제한되면서 파종 및 수확기 등 중요한 시기에 노동력 부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동 제한과 국경 폐쇄는 상품 운송과 시장 확대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농장 관리 솔루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농장 관리 솔루션 부문은 기술 인프라에 대한 상당한 사전 투자 없이도 농부들이 이러한 고급 도구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구성 요소로는 위성 이미지나 드론을 통한 작물 모니터링, 토양 건강 분석, 일기 예보, 정밀 관개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도구는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 부문을 주도합니다.
구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독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현대 농업 관행에 필수적인 다양한 리소스 및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는 포괄적 인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을 중심으로합니다. 구독 기반 FaaS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토지 임대, 장비 대여, 작물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을 통해 농부들은 작물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어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증가, 도시화, 식량 안보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 증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을 위한 농장 관리 솔루션과 농업 자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농업 이니셔티브의 부상과 농업 현대화를 위한 정부의 지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FaaS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은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의 필요성, 식품 생산의 추적성 및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농업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유럽 연합의 공동 농업 정책(CAP)과 지속 가능한 농업, 생물 다양성, 농촌 개발을 촉진하는 이니셔티브가 지역 전체에서 FaaS 솔루션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발전
2024년 1월, GSMA와 IBM은 통신 업계에서 제너레이티브 인공지능(AI)의 채택과 기술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으로 GSMA 어드밴스(GSMA Advance)의 AI 교육 프로그램과 GSMA 파운드리 제너레이티브 AI 프로그램을 출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0월, IBM은 더 많은 상호 고객이 생성적 인공지능(AI)을 운영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아마존 웹 서비스와의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1월에는 농업 소매업체가 각 에이커의 땅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인 AcreForward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계절 내내 재배자의 작물에 관한 독보적인 잎 수준 데이터를 더 자주 제공하고 탄소 격리 및 토양 건강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포함하여 각 에이커의 잠재력을 현금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원 서비스
– 생산 지원
– 시장 접근성
– 농장 관리 솔루션
– 기타 서비스
지원되는 배달 모델:
– 구독
– 사용량당 지불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문 기관
– 기업
– 농부
– 금융 기관
– 정부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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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서비스별 글로벌 서비스 농업 시장 현황

5.1 소개

5.2 생산 지원

5.3 시장 접근

5.4 농장 관리 솔루션

5.5 기타 서비스

6 글로벌 서비스형 농업 시장, 제공 모델별 현황

6.1 소개

6.2 구독

6.3 사용량 당 지불

7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농업

7.1 소개

7.2 자문 기관

7.3 기업

7.4 농부

7.5 금융 기관

7.6 정부

7.7 기타 최종 사용자

8 지역별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농업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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