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사료 아미노산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트립토판, 라이신, 글루탐산, 발린, 기타), 유래, 형태, 가축, 용도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사료용 아미노산 시장은 2023년 71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4%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미노산은 생명에 필수적인 유기 화합물로 단백질의 구성 요소 역할을 합니다. 20가지 표준 아미노산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측쇄가 특징이며 다양한 생물학적 기능에 중요합니다. 아미노산은 신체 기능에 대한 필요성에 따라 필수, 비필수, 조건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식단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비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조건부 아미노산은 질병이나 스트레스가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필수 아미노산이 아닙니다. 아미노산의 균형 잡힌 섭취는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신체 과정을 지원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동물성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 인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농업 업계는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식량을 생산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동물 사료에서 단백질 활용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이 더욱 강조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사료 배합을 최적화하고 사료 낭비를 줄이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유형의 동물성 단백질(가금류, 돼지고기, 양식업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당 아미노산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제약:
높은 생산 비용
사료용 아미노산의 높은 생산 비용은 동물 사료에 사용되는 아미노산 보충제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이미 수익률이 낮은 축산업자들은 이러한 비용 증가를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동물 사료에 보충하는 아미노산의 양을 줄이거나 저렴한 대체 사료 원료를 찾게 될 수 있으며, 이는 동물의 영양과 성적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기회:
사료 효율성 향상에 집중
동물 사료 및 아미노산 보충제 제조업체는 다양한 축종과 생산 단계의 영양 요구 사항에 맞춘 특수 사료 배합을 개발하여 사료 효율 개선에 대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합에는 특정 아미노산의 고농도 또는 영양소 활용을 극대화하고 사료 낭비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성분 조합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위협:
엄격한 규제
엄격한 규제는 사료 아미노산 시장의 신규 업체, 특히 복잡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탐색할 수 있는 자원이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소규모 또는 설립 초기 기업에게 진입 장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계 내 경쟁과 혁신을 제한하여 잠재적으로 시장 성장을 저해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좁힐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공급망 중단, 노동력 부족, 축산업 및 양식업과 같은 부문의 수요 감소. 봉쇄 조치, 물류 문제, 경제적 불확실성이 생산과 유통에 영향을 미쳐 공급업체의 가격 변동과 수익성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건강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동물성 단백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일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트립토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립토판 부문은 수익성있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동물 영양에서 트립토판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사료 아미노산 시장의 공급 업체에게 기회가 창출됩니다. 제조업체는 트립토판 보충제를 포함하도록 제품군을 확장하거나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립토판 보충제가 동물 행동, 스트레스 감소 및 복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는 소비자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고 트립토판 농축 사료 제형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동물 성장 촉진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물 성장 촉진제 부문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리 바이오 틱스, 효소 및 식물성 제제와 같은 대체 성장 촉진 첨가제의 가용성으로 인해 사료 시장의 여러 부문에서 아미노산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축 생산자는 동물 종, 생산 시스템 및 규제 요구 사항과 같은 요인에 따라 최적의 성장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성장 촉진제와 사료 첨가제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성 단백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가축 및 양식 어종의 건강, 성장, 생산성을 지원하기 위해 아미노산을 포함한 사료 첨가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의 소비자 선호도가 유기농, 무항생제, 인도적으로 사육된 옵션을 포함한 프리미엄급 동물성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가축과 가금류의 건강, 성장 및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아미노산이 보충된 특수 사료 제형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에보닉은 맞춤형 RESOMER® 분말 바이오소재의 생산 능력을 확장합니다. 또한 에보닉은 의료 기기용 표준 RESOMER® 분말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정밀 임플란트 또는 미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맞춤형 소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2024년 4월, 에보닉은 건축용 코팅에서 지속성을 발휘하는 새로운 TEGO® Foamex 소포제를 출시합니다. 이 새로운 첨가제는 수성 건축용 코팅의 지속 가능성과 성능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4년 4월, ADM Animal Nutrition은 닭, 돼지, 토끼 사료 제품 17개 로트에 대한 리콜을 확대하고 마그네슘과 나트륨 수치가 높아지면 토끼의 변이 묽어지고 성장률이 감소하며 쇠약해질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상 제품
– 트립토판
– 라이신
– 글루탐산
– 발린
– 트레오닌
– L-히스티딘
– L-이소류신
– 류신
– 페닐알라닌
– 기타 제품
보장되는 공급원:
– 식물 유래
– 동물 유래
– 합성 유래
적용 대상 형태:
– 액체
– 건조
– 과립
대상 가축
– 돼지
– 반추 동물
– 가금류
– 수생 동물
– 기타 가축
적용 대상
– 동물 성장 촉진제
– 단백질 보충제
– 식이 균형
– 성능 향상:
– 특수 응용 분야
– 기타 응용 분야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5.1 소개
5.2 트립토판
5.3 라이신
5.4 글루탐산
5.5 발린
5.6 트레오닌
5.7 L- 히스티딘
5.8 L- 이소류신
5.9 류신
5.10 페닐알라닌
5.11 기타 제품
6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출처 별
6.1 소개
6.2 식물 유래
6.3 동물 유래
6.4 합성 파생
7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형태별
7.1 소개
7.2 액체
7.3 건조
7.4 과립
8 가축 별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8.1 소개
8.2 돼지
8.3 반추 동물
8.4 가금류
8.5 수생 동물
8.6 기타 가축
9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용도별
9.1 소개
9.2 동물 성장 촉진제
9.3 단백질 보충제
9.4 식이 균형
9.5 성능 향상
9.6 특수 용도
9.7 기타 응용 분야
10 지역별 글로벌 사료 아미노산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