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플랩 러더 시장 (2030년까지) : 재료별 (강철, 합금, 알루미늄, 복합재), 핏별 (라인핏, 레트로핏)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플랩 러더 시장은 2023년에 1억 8,93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5.6%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억 7,72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커 러더’라고도 하는 플랩 러더는 보트와 선박에 사용되는 특수한 유형의 다중 섹션 러더입니다. 기본 러더와 이동식 플랩으로 구성됩니다. 경첩이 달린 후미 섹션은 추가적인 제어 표면 역할을 하여 방향타의 효과를 높입니다. 키를 잡을 때 방향타의 모양을 동적으로 조정하여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플랩 러더는 기존 러더보다 더 간소화되었습니다.
유엔 무역개발회의에 따르면 2023년 1월 전 세계 해상 무역은 100총톤(GT) 이상의 선박 105,493척을 통해 운송되었으며 유조선, 벌크선, 컨테이너선이 전체 선복량의 85%를 차지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해상 선박의 향상된 기동성 및 제어에 대한 수요 증가
해양 선박의 향상된 기동성과 제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플랩 러더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베커 러더와 같은 특수 러더는 향상된 조향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혼잡하거나 좁은 수로를 항해할 때 유용합니다. 선박이 더 좁은 접안 공간과 복잡한 조종 요구 사항과 같은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함에 따라 플랩 러더와 같은 첨단 조향 시스템의 필요성이 더욱 부각되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구속:
기계적 고장의 잠재적 위험
플랩 러더는 움직이는 섹션과 힌지가 포함된 복잡한 설계로 인해 걸림, 부식 또는 구조적 피로와 같은 기계적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고장은 방향타의 효율성을 저하시켜 기동성을 떨어뜨리고 선박과 선원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기계적 고장이 발생하면 정기적인 점검, 유지보수 및 수리 활동이 필요하므로 해양 사업자의 운영 비용과 가동 중단 시간이 증가합니다.
기회:
해상 운송 부문의 확장
전 세계 무역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바다와 수로를 가로질러 상품을 운송하는 효율적이고 기동성 있는 선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랩 러더는 향상된 제어 및 조향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해상 조건에서 항해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선주에게 매력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플랩 러더 제조업체가 해상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할 수 있는 유리한 시장 환경을 조성합니다.
위협:
대체 조향 및 추진 기술과의 경쟁
방위각 추진기와 포드형 추진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향상된 기동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플랩 러더의 전통적인 지배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은 종종 컴팩트한 디자인, 유지보수 요구사항 감소, 향상된 성능을 특징으로 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는 조선업체와 운영업체에게 매력적입니다. 또한 디지털 제어 시스템과 자동화의 발전은 최신 선박 관리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을 더욱 심화시켜 시장 확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공급망을 교란하고 제조 공정을 지연시키며 신규 선박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킴으로써 플랩 러더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와 여행 제한으로 인해 해양 활동이 둔화되어 선박 건조 및 개조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제 상황의 불확실성도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쳐 플랩 러더 시장의 회복이 장기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인핏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랩 러더 시장에서는 라인핏 세그먼트가 예측 기간 동안 지배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기존 선박을 개조하기보다는 제조 과정에서 플랩 러더 시스템을 새로운 선박 설계에 직접 통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선사와 제조업체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진화하는 규제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초기 건조 단계에서 첨단 조향 및 추진 시스템 설치를 우선시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서 라인핏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조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조선 부문은 플랩 러더 시장에서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원유, 석유 제품 및 액화 천연 가스(LNG)의 글로벌 무역 증가에 따른 유조선 선박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유조선은 안전한 항해를 위해 정밀한 기동성과 제어 기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플랩 러더와 같은 첨단 조향 시스템을 채택하기에 적합하며, 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광범위한 해양 산업, 조선 부문의 호황, 항만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플랩 러더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중국, 한국, 일본과 같은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해 해상 운송 수요가 증가하여 플랩 러더 제조업체에게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상 무역 및 물류를 촉진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정책과 이니셔티브는 이 지역의 시장 지배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은 이 지역의 대규모 해양 산업과 조선 및 개조 프로젝트에 대한 상당한 투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플랩 러더 시장이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엄격한 환경 규제로 인해 플랩 러더와 같은 연료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추진 및 조향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해양 엔지니어링 회사와 연구 기관의 존재는 혁신을 촉진하여 유럽을 플랩 러더 기술의 주요 성장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월 다멘 마린 컴포넌트는 독일 해군을 위해 다멘 네이벌이 건조 중인 4척의 F126 호위함용 방향타 8대를 설계, 엔지니어링, 생산하는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2022년 11월, 콩스버그 마린은 방향타에서 헤드박스와 조타기 데크를 통해 선체 구조로 조종력을 직접 전달하는 새로운 방향타용 직접 트렁크 지원(DTS)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동 및 추진 성능을 개선하고 무게를 줄여 궁극적으로 연료를 절약하고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나카시마 프로펠러스는 베커 마린 시스템(BMS)의 과반 지분을 인수하여 최적화된 기동 및 추진을 위한 에너지 절약 장치를 개발하기 위해 두 가족 소유 조직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다루는 재료:
– 강철
– 합금
– 알루미늄
– 복합재
커버되는 핏:
– 라인핏
– 개조
적용 분야
– 상업용 선박
– 해군 선박
– 해양 보급 선박
– 어선
– 연구용 선박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재료 별 글로벌 플랩 러더 시장
5.1 소개
5.2 강철
5.3 합금
5.4 알루미늄
5.5 복합 재료
6 글로벌 플랩 러더 시장, 적합성 별
6.1 소개
6.2 라인 핏
6.3 개조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플랩 러더 시장
7.1 소개
7.2 상업용 선박
7.2.1 컨테이너 선박
7.2.2 유조선
7.2.3 벌크 캐리어
7.2.4 유람선
7.2.5 일반 화물선
7.3 해군 선박
7.4 해양 공급 선박
7.5 어선
7.6 연구용 선박
7.7 기타 응용 분야
8 지역별 글로벌 플랩 러더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