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플로트 유리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착색 플로트 유리, 투명 플로트 유리, 패턴 플로트 유리, 코팅 플로트 유리, 기타), 원료, 용도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플로트 유리 시장은 2023년 48.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75.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로트 유리는 용융된 주석 위에 용융된 유리를 띄워 생산되는 평면 유리의 일종으로, 연마할 필요 없이 표면이 매끄럽고 균일합니다. 1950년대에 개발된 이 유리는 높은 광학 품질, 일관성, 다용도성으로 인해 유리 제조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창문, 거울 및 건축 분야에 사용되는 플로트 유리는 선명도, 내구성 및 제작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생산 공정을 통해 크고 얇은 시트를 제작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이고 건축에 널리 사용됩니다.
토목공학자협회에 따르면 향후 10년간 인도, 중국과 같은 신흥국과 미국과 같은 선진국을 중심으로 건설 생산량이 85%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15조 5,00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건축 및 건설 수요 증가
건축 및 건설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창문, 정면, 실내 파티션과 같은 건축용 주요 자재인 플로트 유리의 수요도 증가하여 플로트 유리 제조업체의 판매량 증가와 수익 개선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연구 개발에 재투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안정성은 다른 부문의 단기 변동에 따른 영향을 완화하고 플로트 유리 시장의 전반적인 회복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제약:
엄격한 환경 규제
환경 규제는 환경 위험을 초래하거나 오염을 유발하는 특정 원자재 또는 생산 공정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플로트 유리 제조업체는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대체 재료를 조달하거나 더 깨끗한 생산 기술을 채택해야 할 수 있으며, 이는 제품 품질이나 생산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로트 유리 제조업체는 유리 생산 시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용광로 업그레이드 또는 열 회수 시스템과 같은 에너지 효율적인 장비에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
기술 발전
바디 틴티드 플로트 유리는 제조 공정 중에 유리에 용융 착색제를 첨가하여 만든 새로운 종류의 유리입니다. 이 유리는 태양 복사를 흡수하는 독특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건물의 문과 창문에 사용하면 열 투과를 줄여 결과적으로 냉방에 소비되는 에너지를 제한합니다. 초기에는 평면 유리가 작은 크기로 사용되었는데, 이는 큰 조각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기 위해 높은 내부 구조 강도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평면 유리는 열처리를 통해 강도를 강화하여 건축용으로 적합하게 만들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원자재 비용 상승
원자재 비용 상승은 판유리 제조업체가 효율성을 개선하고 재료 사용량을 줄이거나 값비싼 재료를 보다 저렴한 대안으로 대체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 투자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유리 구성, 생산 공정 또는 재활용 기술의 혁신은 원자재 비용 상승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플로트 유리의 대안을 찾거나 프로젝트에서 비용 절감 조치를 우선시하여 플로트 유리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수요 감소는 플로트 유리 제조업체의 매출과 생산량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경제가 점차 재개되면서 건설 활동의 증가와 자동차 제조의 부활에 힘입어 시장은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에너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축 자재에 대한 트렌드를 가속화하여 플로트 유리 제조업체가 팬데믹으로 인한 지속적인 도전 속에서 혁신하고 진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기회로 이어졌습니다.
틴티드 플로트 유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틴티드 플로트 유리 부문은 수익성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틴티드 플로트 유리는 건축 애플리케이션 (창문, 정면, 문), 자동차 산업 (창문, 선 루프) 및 인테리어 디자인과 같은 특정 시장 부문을 충족합니다. 이러한 분야에서 착색 유리의 인기에 따라 착색 플로트 유리에 대한 수요는 투명 플로트 유리와 비교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미관이나 태양열 감소와 같은 성능 특성을 우선시하는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유리 제조업체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백운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운석 부문은 유리 제조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 인 마그네슘과 칼슘의 공급원이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운석의 가용성과 비용은 유리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백운석의 가용성이나 가격의 변화는 플로트 유리 생산의 전반적인 비용 구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운석 함유 유리는 다른 원재료로 만든 유리와 비교하여 다른 광학, 열, 기계적 특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다양한 용도에 대한 유리의 적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국가의 건축 및 건설, 태양열 패널 등과 같은 산업의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 유리, 측면 창문 및 뒷 유리 생산에 자동차 유리를 사용하면 모든 매개 변수에서 안전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국제무역기구에 따르면 중국은 연간 판매량과 생산량 모두에서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으로, 2025년까지 국내 생산량이 3,50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태양광 산업에서 플로트 유리의 소비와 관련하여 긍정적인 전망을 나타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는 건설 활동 및 자동차 생산 시설에 대한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 오만의 술탄 하이담은 무스카트 인근에 술탄 하이담 시티라는 새로운 도시 프로젝트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저소득층 시민들에게 저렴한 주택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완공되면 이 도시는 최대 10만 명의 주민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게 됩니다. 교육 기관, 예배당, 의료 센터, 대학, 쇼핑 센터 등 필수 시설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주요 개발:
2024년 2월, AGC와 AIST는 그린 수소 생산의 비용 절감을 위한 고압 물 전기분해 기초 평가 시험에 대한 공동 연구를 시작합니다. 이 연구는 수소를 널리 보급하고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년 1월, 기타큐슈시에 그린 수소 생산에 적합한 불소 이온 교환막인 FORBLUE™ S-SERIES를 위한 새로운 시설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이 새로운 공장은 지바 및 가시마 공장에 이어 일본 내 화학 사업을 위한 AGC의 세 번째 생산 공장이 될 것입니다.
2023년 11월, 중국 뤄양 플로트 글래스 그룹(Luoyang Float Glass Group Co. Ltd는 국가 산업 정보 기술부에서 국가 수준의 특수한 새로운 “작은 거인” 기업으로 공식 발표했습니다.
다루는 제품 유형:
– 착색 플로트 유리
– 투명 플로트 유리
– 무늬 플로트 유리
– 코팅 플로트 유리
– 엑스트라 클리어 플로트 유리
– 기타 제품 유형

적용되는 원자재
– 모래
– 소다회
– 석회암
– 백운석
– 기타 원자재
적용 분야
– 건축
– 자동차
– 태양 에너지
– 건설 및 인프라
– 운송
– 항공우주
– 해양
– 소비재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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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플로트 유리 시장

5.1 소개

5.2 착색 플로트 유리

5.3 투명 플로트 유리

5.4 무늬 플로트 유리

5.5 코팅 플로트 유리

5.6 엑스트라 클리어 플로트 유리

5.7 기타 제품 유형

6 글로벌 플로트 유리 시장, 원료 별

6.1 소개

6.2 모래

6.3 소다회

6.4 석회암

6.5 백운석

6.6 기타 원자재

7 글로벌 플로트 유리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건축

7.3 자동차

7.4 태양 에너지

7.5 건설 및 인프라

7.6 운송

7.7 항공 우주

7.8 해양

7.9 소비재

7.10 기타 응용 분야

8 지역별 글로벌 플로트 유리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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