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접이식 상자 시장 (2024-2031) : 유형별 (자동 잠금 바닥 상자, 직선 턱 상자, 역 턱 상자, 접이식 상자, 맞춤형 상자, 기타), 재료별 (판지, 골판지, 플라스틱, 기타)
글로벌 접힌 상자 시장은 2023년에 1,50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11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약품 위조 행위는 지적 재산권, 의료 규정 및 기타 형법을 위반하는 대규모 고수익 사업입니다. 의약품 위조는 효율적인 예방 전략이 필요한 전 세계적인 위협입니다. 위조는 의약품의 품질, 출처를 고의로 속이고 법적으로 의무화된 규제 절차를 의도적으로 회피하는 행위입니다.
그 결과 수많은 업계 참여자들이 의약품 접이식 포장에 2D 매트릭스 코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CL Label Montreal은 각 접힌 상자의 인쇄 품질을 100% 전자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일련화된 접이식 상자 포장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검사 프로세스가 끝나면 모든 합격 및 불합격 상자의 최종 결과가 포함된 분석 결과가 생성됩니다. 최종 결과는 접힌 상자 시장을 위해 개발된 독창적이고 진정한 100% 전자 인쇄 검사 기술이 될 것입니다.
2023년 유럽은 전 세계 접힌 상자 시장의 약 1/4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AR 패키징은 2021년에 영국 현지에서 접이식 상자를 생산하는 퍼스탄 홀딩스와 그 자회사인 퍼스탄 리미티드를 인수하여 영국 식품 및 헬스케어 고객으로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그룹은 영국에서 접이식 상자, 플렉시블 및 섬유 기반 용기의 중요한 다중 카테고리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온라인 음식 배달에 대한 수요 증가
식음료 산업은 패스트푸드, 즉석식품 및 이동 중 간식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접이식 상자에 대한 대규모 시장입니다. 접이식 상자는 시리얼, 베이커리 품목, 냉동 식품 및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되며, 유통기한을 늘리고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보호적이고 위생적인 포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냉동식품 소비가 증가했으며 이러한 식생활 패턴은 확진자 감소에도 불구하고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코노믹 타임즈에 따르면 인도의 온라인 식사 배달 가치는 2020년 29억 달러에서 2025년 12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대체재 사용 금지로 인해 냉동 식품 포장용 접이식 상자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법적 제약과 함께 소비자들의 환경 의식이 높아지면서 지속 가능한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골판지나 골판지와 같이 재활용 가능하거나 생분해 가능한 재료로 제작되는 접이식 상자는 기존 포장 옵션에 대한 환경 친화적인 대안으로 여겨지면서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2022년 4월부터 시행되는 플라스틱세(재활용 플라스틱이 30% 이상 포함되지 않은 모든 플라스틱 포장재에 과세)로 인해 냉동 식품 기업과 제조업체가 종이 기반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Suzano에 따르면 2022년 판지 소비량은 5,400만 톤에 달했으며 2032년에는 1,200만 톤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톤 보드에 대한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가격 민감도 및 대안의 존재
고객과 기업의 가격 민감성은 특히 가격에 민감한 부문이나 수익률이 낮은 산업에서 접힌 상자 사용을 제한합니다. 접힌 상자에 대한 비용 압박에는 원자재 가격, 인건비 및 에너지 비용의 변동이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이 생산자의 수익성 및 가격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접힌 상자는 연포장, 단단한 용기, 파우치 등 다양한 다른 포장 방법과 경쟁합니다.
이러한 대안은 특정 제품의 비용 효율성, 편의성 및 유통기한 연장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하므로 접힌 상자 시장의 확장에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운송 중 습기, 취급 또는 적재는 모두 상품에 손상을 입히고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보호 포장의 필요성과 지속 가능성 및 비용 효율성을 고려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접힌 상자 시장은 유형, 재료,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합니다.
식음료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 인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바로 먹을 수 있는 냉동 및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식음료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여 접이식 상자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미국의 냉동 식품 제조 산업 수입은 2021년에 338억 6,000만 달러였으며 2024년에는 365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5월, 핀란드 제조업체인 Stora Enso는 재활용 가능한 새로운 포장 보드인 Tambrite Aqua+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냉장 및 냉동 식품 포장에 모두 적합합니다. 이 접이식 박스보드 솔루션 덕분에 화석 연료로 만든 폴리머의 사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자연적으로 재활용되며 일반적으로 순환 경제의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식품 시장의 전략적 운영을 강화하여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지리적 침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관심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접이식 상자 시장의 35%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지구 온난화에 대응하고 정부가 제안한 환경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 지속 가능하고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이즈루에 따르면 일본 내 상자 회수율은 95%에 달하며 골판지 시설의 재활용률은 90%에 달해 제조업체들은 비용 절감과 처리 용량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의 제품 혁신과 시장 확대 등 여러 가지 발전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델베르그는 2022년 3월 일본 제조업체 AN Corporation과 가와하라 TXS-1100 및 가와하라 BMS-1100 자동 포스트 프레스 시스템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인몰드 라벨 및 접이식 상자 생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여러 차례의 글로벌 봉쇄 조치로 인해 소비자 행동과 쇼핑 습관이 변화하면서 이커머스가 46% 성장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포장 배송이 발생했고, 이 모든 것이 시장 수요를 긴급하게 따라잡아야 했습니다. 이에 따라 어떤 배송 조건에서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접이식 박스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러 관할권의 정부에서 비닐봉지 대신 종이 및 판지 포장재를 사용하는 것을 합법화하는 추세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은 비닐 포장의 심각한 단점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위생을 방해하고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종이 및 판지 포장은 시장의 95%의 소비자가 선호하는 추세로, 이는 접이식 상자 성장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공지능 영향 분석
인공지능은 마케터들이 평범하지만 멋진 라벨과 접이식 상자를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촉매제로 떠올랐습니다. 이제 마케터는 AI를 통해 복잡한 매장 통로 사이에서 눈에 띄는 포장을 만들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AI를 통해 특정 타겟층을 겨냥한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어 브랜드 참여를 위한 새로운 채널을 열 수 있습니다.
AI는 온도, 습도 및 기타 환경 요인을 모니터링하는 센서를 사용하여 스마트 패키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품이 최상의 상태로 보관 및 운송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디자인은 사전 승인 없이는 개봉할 수 없고 도난을 방지하는 변조 방지 포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종이판지, 골판지, 플라스틱 등 접힌 상자 생산에 필요한 원자재를 생산하는 주요 국가입니다. 운송 지연, 수출 제한, 제조 중단 등 분쟁으로 인해 이러한 원자재 공급이 중단되면 전 세계 접힌 상자 생산업체의 원자재 가용성과 가격에 영향을 미쳐 공급망 중단과 생산 비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은 이미 불안정한 공급망에 부담을 주어 펄프 및 제지 산업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로 인해 전반적으로 다양한 등급의 종이가 부족해졌습니다. 키예프 경제대학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의 인프라는 약 630억 달러의 피해를 입은 것으로 추산되며, 팩 테크놀로지 우크라이나의 많은 공급업체가 본사를 두고 있는 키예프, 하르키우, 자포로지예, 드니프로 등의 도시가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5월, 종이 기반 포장재 통합 제조업체인 스머핏 카파는 아틀라스 패키징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노스 데본의 반스테이플에 본사를 둔 Atlas Packaging은 영국에서 큰 시장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독립 골판지 포장 회사입니다.
2022년 4월, WestRock Company는 Recipe Unlimited와 협력하여 캐나다 전역의 매립지에서 연간 3,100만 개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는 판지 포장재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2021년 10월 스위스 샬레 레스토랑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현재 모든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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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소재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온라인 음식 배달에 대한 수요 증가
-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
- 제약
- 가격 민감성 및 대체재의 존재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 자동 잠금 바텀 박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스트레이트 턱 박스
- 리버스 턱 박스
- 접이식 박스
- 커스텀 박스
-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시장 매력 지수, 소재별
- 판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골판지
- 플라스틱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헬스케어 및 제약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전자제품
- 소매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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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탈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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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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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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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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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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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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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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