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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식품 서비스용 일회용품 시장 (2024-2031) : 재료별 (플라스틱, 섬유, 종이/종이 보드, 알루미늄, 기타), 제품별 (클램쉘, 그릇, 접시, 컵/캐리어, 기타)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 규모, 분석, 동향. 글로벌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동안 5.4 %의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사용 편의성과 빠른 청소로 선호되며 테이크아웃, 배달, 길거리 음식과 같은 이동 중 음식에 이상적입니다. 중국과 인도의 식품 서비스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 체인점과 레스토랑의 증가가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Mondi PLC, Sonoco Products Company, WestRock Company 등이 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레스토랑, 카페, 테이크아웃 시설 및 기타 식품 서비스 운영을 포함한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일회용 용도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접시, 그릇, 컵, 식기, 빨대, 냅킨, 테이크아웃 용기 및 종이, 플라스틱 또는 폼과 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기타 품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일회용 제품은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이 간편하고 빠르게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차 오염과 식중독의 위험을 줄일 수 있어 식품 서비스 운영자가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장 역학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사용 편의성과 빠른 세척, 재사용 가능한 품목에 비해 비용 효율성이 뛰어나 선호됩니다.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의 증가도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동 중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사용이 간편하고 세척이 빨라 테이크아웃, 배달, 길거리 음식과 같은 이동식 음식에 이상적이라는 선호도가 높습니다. 특히 재사용이 불가능한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에서 비용을 낮추고자 하는 식품 서비스 운영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재사용 가능한 품목보다 위생적이기 때문에 교차 오염 및 식중독 위험이 높은 이동식 음식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음식을 외부로 가져가야 하는 이동식 음식에 이상적입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산업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제조업체는 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한 일회용품과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식품 서비스 업계에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위생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이동 중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 세계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시설의 부족과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금지는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을 포함한 일회용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지속 가능성을 증진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국가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이 금지되었고, 이는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국가, 특히 개발도상국에서는 재활용 시설이 부족하여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을 제대로 처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환경 오염이 발생하고 대체 솔루션에 대한 대중의 압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한 일회용품과 같은 대체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어 전반적인 성장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 일회용품과 같은 일회용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의 필요성으로 인해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의 생산 비용이 증가하여 일회용 플라스틱에 비해 비용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 시설 부족과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금지는 대체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비용을 증가시켜 글로벌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에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테이크아웃 용기 및 컵과 같은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위생과 위생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재사용 가능한 제품보다 위생적인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외식 산업, 특히 좌식 식당의 매출이 감소하면서 외식업 일회용품 수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의 생산과 유통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사람들이 실직과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재정에 더욱 신중해지면서 소비자 지출이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으며, 일부 부문은 성장한 반면 다른 부문은 감소했습니다. 팬데믹의 지속 기간과 식품 서비스 산업의 회복 속도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팬데믹이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은 재료, 제품, 용도, 최종 사용자, 유통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플라스틱은 경제성, 맞춤화 가능성, 내구성 및 쉬운 가용성으로 인해 재료 부문을 주도합니다.
플라스틱 소재 부문은 전 세계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은 가격이 저렴하여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식품 서비스 운영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온을 견딜 수 있어 뜨거운 음식과 음료에 이상적입니다. 플라스틱 일회용품은 널리 구할 수 있어 식품 서비스 운영자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디자인, 크기, 색상을 맞춤화할 수 있어 브랜딩 및 마케팅 목적으로도 이상적입니다.
또한 플라스틱 소재 부문은 경제성, 내구성, 가용성 및 맞춤화의 장점으로 인해 전 세계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인도의 QSR 증가가 아시아 태평양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을 견인합니다.
중국과 인도의 외식 서비스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 체인점과 레스토랑의 수가 증가하면서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경우 전체 외식 서비스 시장 규모는 FY20의 102억 달러에서 FY25에는 181억 달러로 12.2%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QSR은 현재 19.95만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이 부문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가처분 소득 증가는 온라인 음식 주문 및 배달 서비스 확대에 기여할 것입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은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며, 디지털 기술의 성장, 인터넷 사용 증가,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로 인해 인도 온라인 배달 비즈니스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따라서 인도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은 글로벌 식품 서비스 일회용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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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소재별 시장 스니펫
    2. 제품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5.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이동 중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2. XX
      2. 제약
        1. 재활용 시설 부족과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시장 매력 지수, 소재별
    2. 플라스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섬유
    4. 종이 및 종이 보드
    5. 알루미늄
    6. 기타
  8.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클램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Bowls
    4. 접시
    5. 컵 및 캐리어
    6. 빨대 및 교반기
    7. 랩 및 시트
    8. 박스 및 상자
    9. 기타
  9. 용도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제품*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탄산 청량음료, 에너지 음료 및 기타 음료
    4. 과일 & 채소
    5. 육류, 생선 및 가금류
    6. 베이커리 & 제과
    7. 견과류 및 말린 과일
    8. 알코올 음료 및 맥주
    9. 기타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호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레스토랑/카페
    4. 케이터링 서비스
    5.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6. 기타
  11.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이커머스
    4. B2B
    5. 전문점
    6. 편의점
    7.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4.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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