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화물 중개 시장 (2030년까지) : 고객 유형별 (B2C, B2B), 서비스별 (복합운송, 트럭화물, 트럭화물 미만)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중개 시장은 2023년 51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88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중개는 물류 산업에서 중개자 역할을 하며 화주와 운송업체 간의 상품 운송을 촉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중개업체는 상품 운송이 필요한 기업과 이러한 운송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운송업체를 연결합니다. 화물 중개인은 운임을 협상하고, 배송을 조정하며,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상품의 효율적인 이동을 보장합니다. 화물 중개업체는 전문성, 업계 지식, 운송업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에 따르면 여러 국가의 국가 통계청에서 집계한 온라인 소매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소매 판매에서 온라인 소매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이 2020년에 3% 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세계화 및 국제 무역의 성장
기업이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국경을 넘어 상품을 이동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운송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화물 중개 회사는 복잡한 세관 규정, 서류 요건, 운송 네트워크를 탐색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국제 무역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반적으로 세계화와 국제 무역의 성장은 화물 중개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약:
용량 제약
용량 제약은 화물 중개 시장에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으며, 운영 효율성과 고객 수요 충족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은 경제 성장으로 인한 수요 증가, 운전자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 변화, 자연재해나 인프라 장애와 같은 예기치 않은 중단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용량 부족은 화물 중개업체에게 운임 인상, 운송 시간 연장, 서비스 안정성 저하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하여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기술 발전
운송 관리 시스템, 디지털 플랫폼, 데이터 분석의 혁신은 화물 중개업체가 고객 및 운송업체와 상호 작용하고 운영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첨단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중개인은 화물 경로를 최적화하고, 실시간으로 배송을 추적하며, 관리 업무를 자동화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공급망 운영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중개인이 잠재적인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적시에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위협:
운송 비용의 변동성
유가 및 기타 운영 비용의 변동은 중개업체의 수익성과 경쟁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 또는 계절적 변화로 인한 운송료의 변동은 중개 거래의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변동성은 중개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불확실성을 야기하여 비용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물류 전략을 효과적으로 계획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운송 비용의 변동성은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화물 중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각국이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봉쇄와 여행 제한 조치를 시행하면서 글로벌 공급망은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일부 산업에서는 의료용품과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반면, 자동차 및 제조업과 같은 다른 산업에서는 운송량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은 운송 업계의 기존 용량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B2B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2B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2B 화물 중개에서 기업은 화물 중개인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화물 유형, 목적지, 시간 민감성, 비용 제약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운송 요구에 가장 적합한 운송업체를 찾습니다. B2B 상호 작용을 통해 화주와 운송업체 모두 물류 운영 간소화, 효율성 향상, 공급망 관리 최적화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화물 중개 시장의 성장과 수익성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제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부문에서 화물 중개인은 공급 업체에서 생산 시설 및 유통 센터로의 상품 이동을 용이하게하여 적시 배송과 효율적인 재고 관리를 보장합니다. 또한 린 제조 및 적시 재고 관리와 같은 제조 트렌드로 인해 화물 중개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효율성과 최소한의 재고 보유를 강조하기 때문에 화물 중개업체가 제공하는 민첩하고 신속한 운송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탄탄한 운송 인프라와 번성하는 경제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의 화물 중개 시장은 첨단 기술과 간소화된 물류 운영으로 인해 화주, 운송업체, 중개업체로 구성된 역동적인 생태계가 특징입니다. 또한 북미는 방대한 고속도로, 철도, 항만, 공항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및 국제 국경을 넘나들며 상품을 운송할 수 있는 광범위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범위한 도로망, 항구, 항공 화물 시설을 포함한 이 지역의 교통 인프라는 국내 및 국제 화물 이동에 필수적인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와 세계화의 부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화물 중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으며, 기업은 빠르게 확장하는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0년 5월, 최고의 트럭 운송, 복합 운송 및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인 슈나이더는 블루욘더와 협력하여 블루욘더 운송 관리 솔루션 내에 새로운 운송업체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했습니다.
2020년 7월, 슈나이더는 업계 베테랑 제프 실버가 이끄는 새로운 SaaS 기술 솔루션 개발사인 마스터리 로지스틱스 시스템즈(Mastery Logistics Systems, Inc.)와 협력하여 퀘스트 에코시스템에 투자한 전문성을 더욱 활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상 고객 유형
– B2C
– B2B
대상 서비스
– 인터모달
– Truckload
– 트럭화물 미만
지원되는 운송 모드
– 도로
– 수로
– 기타 운송 모드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동차
– 제조
– 헬스케어
– 소매 및 이커머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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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고객 유형별 글로벌 화물 중개 시장

5.1 소개

5.2 B2C

5.3 B2B

6 서비스 별 글로벌화물 중개 시장

6.1 소개

6.2 인터모달

6.3 트럭 적재

6.4 트럭 적재량 미만

7 운송 수단 별 글로벌화물 중개 시장

7.1 소개

7.2 도로

7.3 수로

7.4 기타 운송 모드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화물 중개 시장

8.1 소개

8.2 자동차

8.3 제조

8.4 건강 관리

8.5 소매 및 전자 상거래

8.6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화물 중개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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