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가솔린 직접 분사 (GDI) 시스템 시장 (2030년까지) : 차량 유형별 (승용차, 상용차), 엔진 유형, 부품, 판매 채널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가솔린 직접 분사(GDI) 시스템 시장은 2024년 6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1%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0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솔린 직분사(GDI)는 내연기관 엔진에 사용되는 첨단 연료 공급 시스템입니다. 기존의 연료 분사 시스템과 달리 GDI는 일반적으로 10~30메가파스칼(1,500~4,400psi) 사이의 고압으로 연료를 연소실에 직접 분사합니다. 이 정밀한 분사를 통해 연료 분무가 개선되어 연비와 출력이 향상되고 배기가스는 감소합니다. GDI 시스템에서는 고압 펌프가 점화 플러그 근처에 장착된 개별 인젝터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인젝터는 다양한 엔진 파라미터에 따라 각 분사 타이밍과 지속 시간을 조정하는 엔진의 전자 제어 장치(ECU)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에 따라 GDI 엔진의 미립자 배출을 제한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차량 배기가스를 제한하고 차량 성능과 연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혁신적인 엔진 아키텍처를 개발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배기가스 저감을 위한 규제 조치
극한의 압력을 받은 연료는 가솔린 직분사 방식을 통해 엔진 실린더에 직접 분사됩니다. GDI 엔진의 입자 배출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표준이 제정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자동차 배기가스를 제한하고 차량 성능과 연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새로운 작동 엔진 설계를 개발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더 나은 성능과 연비를 갖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새로운 기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규제의 도입은 가솔린 직분사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높은 초기 비용
높은 초기 비용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GDI 기술이 탑재된 차량을 선택하지 못하게 하여 잠재적으로 수요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제조업체는 초기 비용이 더 낮은 대체 기술과 경쟁하여 GDI 장착 차량을 마케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히 신흥 시장이나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GDI 시스템의 채택률이 더딜 수 있습니다.
기회:
연비 향상과 최적의 엔진 기능에 대한 요구 증가
가솔린 직분사 기술은 가솔린을 연소실에 직접 분사하여 공기-연료 혼합물을 보다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최적화된 연소 과정은 연비를 크게 향상시켜 운전자의 직접적인 비용 절감과 환경 영향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연료 가격이 계속 변동함에 따라 가솔린 직분사 시스템은 잠재적인 연비 향상 효과로 인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위협:
탄소 축적 가능성
탄소 축적은 엔진 실화 또는 연비 저하와 같은 탄소 침전물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차량 소유자의 유지보수 비용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소비자는 GDI 기술이 탑재된 차량을 선택하지 않게 되어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탄소 축적에 대한 우려는 GDI 시스템의 평판을 떨어뜨려 이 기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인식은 특히 대체 연료 공급 기술이 더 안정적이거나 유지 관리가 더 쉬운 것처럼 보일 경우 GDI 시스템의 채택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은 전례 없는 엄청난 충격이었으며, 모든 지역에서 가솔린 직분사 방식은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예상보다 낮은 수요를 경험했습니다. 분석 결과, 2020년 글로벌 시장은 2019년에 비해 -6.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는 공급망 중단과 철강 스풀 및 파워트레인 부품과 같은 원자재 수요 증가로 인해 자동차 부문 전반의 부품 수요가 중단되는 등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자 제어 장치(ECU)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제어 장치(ECU)는 가솔린 직분사(GDI) 시스템의 중앙 두뇌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로틀 위치, 공기 온도, 엔진 속도 및 산소 수준을 포함한 여러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최적의 연료 분사 지속 시간과 타이밍을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제어를 통해 뛰어난 연비와 엔진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직분사(GDI) 시스템 시스템은 연료를 고압으로 연소실에 직접 공급하여 효율적인 연료 분무 및 연소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애프터 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프터 마켓 부문은 성능 튜닝 키트 또는 업그레이드 된 인젝터와 같은 애프터 마켓 구성 요소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엔진 성능 또는 연비 향상을 원하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부적절한 설치 또는 저품질 애프터마켓 부품은 신뢰성 문제를 일으키거나 GDI 시스템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프터마켓 대체 부품의 가용성은 소비자 선택에 영향을 미쳐 순정 부품 제조업체의 판매 및 시장 역학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프터마켓 옵션은 커스터마이징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GDI 시스템 시장에 잠재적인 위험과 과제를 제기하기도 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북미 정부가 연비 효율이 높은 친환경 차량의 도입을 장려하기 위해 인센티브와 지원을 제공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인센티브에는 보조금, 세금 혜택 및 GDI 장착 차량에 대한 등록비 최소화가 포함되어 소비자가 이러한 차량을 선택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로 인해 더 나은 품질의 휘발유와 연료 유통망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 등 소비가 변화하여 가솔린 직분사(GDI) 시스템 산업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개발도상국의 중산층 인구 증가로 인해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여 차량 소유율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연비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GDI 장착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대기 오염을 방지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더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5월, 콘티넨탈은 가장 최근에 RDT-Master 오프로드(OTR) 타이어에 대한 신차용 타이어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이 타이어는 전 세계 캐터필러의 오프로드 트럭 장비 모델에 사용하도록 승인되었으며 가격 목록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오프로드 트럭 모델에 콘티넨탈 RDT-마스터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2024년 5월, 덴소 코퍼레이션과 그룹사인 세르톤 빌드 B.V.는 오는 5월 14일부터 유럽에서 전자동 체리 트러스 토마토 수확 로봇 ‘아르테미’의 상용 주문 접수를 시작합니다. Artemy는 일련의 체리 트러스 토마토 수확 작업을 전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로봇입니다.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차
지원 엔진 유형:
– 4기통
– 6기통
– 8기통
– 기타 엔진 유형
보장되는 부품
– 연료 펌프
– 연료 인젝터
– 전자 제어 장치(ECU)
– 센서
– 기타 구성 요소
지원 대상 판매 채널
–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가솔린 직접 분사 (GDI) 시스템 시장, 차량 유형별
5.1 소개
5.2 승용차
5.3 상업용 차량
6 엔진 유형별 글로벌 가솔린 직접 분사 (GDI)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4 기통
6.3 6 기통
6.4 8 기통
6.5 기타 엔진 유형
7 글로벌 가솔린 직분사 (GDI) 시스템 시장, 구성 요소 별
7.1 소개
7.2 연료 펌프
7.3 연료 인젝터
7.4 전자 제어 장치 (ECU)
7.5 센서
7.6 기타 구성 요소
8 판매 채널 별 글로벌 가솔린 직접 분사 (GDI)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 (OEM)
8.3 애프터 마켓
9 글로벌 가솔린 직접 분사 (GDI) 시스템 시장, 지역별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