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고령 기술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건강 모니터링 장치, 보조 장치, 스마트 가정 내 기술 기반 제품, 기타), 연령대별 (60-70 세, 71-80 세, 80세 이상)

글로벌 노년 기술 시장은 2023년에 1,40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15.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35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년기술은 노년학과 기술을 결합한 다학제적 분야로, 고령화 인구의 다양한 측면에 맞는 기술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령화 사회의 지속 가능성은 보조 기술과 포용적 디자인을 포함한 기술 환경을 효과적으로 조성하여 노인이 건강하고 편안하며 안전한 상태에서 혁신적이고 독립적인 생활과 사회 참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인터넷, 로봇공학, 빅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의 발달로 인해
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의 발달로 정부와 다양한 기업에서 고령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노인의 자율성 회복, 즉각적인 건강 체크, 가정 안전 보장, 재활 강화, 지역사회 참여에 도움을 주어 삶의 질과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노인 인구 증가
글로벌 노인 기술 시장에 대한 수요는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노인 인구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기술 발전과 연구 작업에 할당된 자금으로 인해 치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WHO에 따르면 2050년에는 노인의 80%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고령화 속도는 과거보다 훨씬 빨라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60세 이상의 인구가 5세 미만의 어린이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2015년부터 2050년까지 전 세계 인구 중 60세 이상 인구의 비율은 12%에서 22%로 두 배 가까이 증가할 것입니다.
2030년에는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입니다. 이때 60세 이상 인구의 비중은 2020년 10억 명에서 14억 명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2050년에는 전 세계 60세 이상 인구가 두 배(21억 명)로 늘어날 것입니다. 80세 이상 인구는 2020년에서 2050년 사이에 세 배로 증가하여 4억 2,6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사람들의 인식 부족, 숙련된 전문가 부족, 혁신 승인에 대한 엄격한 규제 요건 등의 요인이 시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노인 기술 시장은 제품, 연령대,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건강 모니터링 장치는 전 세계 노인 기술 시장 점유율의 약 62.1%를 차지했습니다.
건강 모니터링 장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에서는 정부 규제의 발전과 민간 제조업체에 대한 자금 증가가이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AT&T는 의료 센서 제조업체인 Cherish Health와 협력하여 응급 상황을 감지하고 낙상 위험이 있는 사람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업계 최초’ 레이더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이 장치는 집 안의 여러 방에서, 심지어 벽을 통해서도 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체리쉬 세레니티’라고 불리는 이 장치는 AT&T 셀룰러 연결과 체리쉬의 레이더 및 AI 기술을 결합하여 카메라나 웨어러블 트래커 없이도 신체 위치, 움직임, 생체 인식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고령 세대가 보다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2024년 2월에는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코레와 개인 응급 대응 시스템 (PERS)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메디컬 가디언이 eSIM 기술을 활용한 최초의 의료용 경보 장치에 대한 협력을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24시간 연중무휴 최적의 연결을 위해 서비스 사업자의 전자적 전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셀 신호 문제를 극복하고 의료 접근성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전 세계 노인 기술 시장 점유율의 약 43.6%를 차지했습니다.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노인 인구의 증가, 기술 발전 및 사람들의 인식 증가는 시장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Urban.org에 따르면 65세 이상 미국인의 수는 향후 40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하여 2040년에는 8천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적인 개인 관리에 가장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85세 이상의 성인 인구는 2000년과 2040년 사이에 거의 4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America Health Ranking.org에 따르면 미국 전체 인구의 17.3%가 노인 인구입니다.
2024년 6월, 옥실린은 개인 건강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미 육군과 손잡고 대중에게 첨단 건강 모니터링 기술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에는 옥실라인이 미 육군의 공식 건강 기기를 상용화하기 위한 독점 라이선스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료 비용이 상승하고 의료 서비스의 복잡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 협력은 개인에게 저렴하고 혁신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건강 모니터링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
건강 모니터링 기기
보조 기기
스마트 인홈 기술 기반 제품
기타
연령대별
60-70세
71-80세
80세 이상
최종 사용자별
병원
노년층 가정
홈케어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개발
2024년 3월, 싱가포르 사회과학대학교와 사회적 기업 SG 어시스트는 싱가포르 최초의 커뮤니티 기반 ‘노인 기술’ 연구소에서 고령화 인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의 채택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2024년 8월, 홍콩에 본사를 둔 헬스 테크 스타트업 Libpet은 몸이 불편한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위한 스마트 로봇 휠체어 설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동성과 생산성을 위한 이 포괄적인 장치는 혁신을 통해 신체적 노력을 최소화하여 삶을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2023년 11월, 듀폰은 듀폰™ 리베오™ 헬스케어 솔루션이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도체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와 협력하여 원격 생체신호 모니터링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컨셉을 개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제품 유형, 연령대,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노인 기술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적 자산과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 분석 및 공동 개발을 통한 상업적 기회 파악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글로벌 노년 기술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이 Excel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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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연령대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고령 인구 증가
        2. 기술 발전
        3. 연구 작업에 할당된 자금
      2. 제약
        1. 사람들의 인식 부족
        2. 숙련된 전문가 부족
        3. 엄격한 규제 요건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페스텔 분석
    7. 특허 분석
    8. SWOT 분석
  6.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건강 모니터링 장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보조 기기
    4. 스마트 홈 기술 기반 제품
    5. 기타
  7. 연령대별
    1. 소개
      1.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60 – 70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71 – 80세
    4. 80세 이상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노년층 가정
    4. 홈케어
    5. 기타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연령대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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