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 (2024-2031) : 유형별 (유형 X, 유형 C, 기타), 최종 사용자별 (주거 사용자, 비주거 사용자, 기타)

DataM Intelligence의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7.2%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유럽 건설 업계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크나우프 다놀링 A/S, 이글 머티리얼즈, USG 코퍼레이션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유리섬유강화석고(GFRG)는 고강도 내알칼리성 유리섬유를 석고 매트릭스에 내장한 제품입니다. GFRG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석고 매트릭스는 유리 섬유와 호환될 수 있도록 중성이어야 합니다. GFRG 제품은 고강도, 향상된 치수 안정성, 내충격성 및 내구성과 같은 향상된 특성과 장점으로 인해 널리 선호되고 있습니다. GFRG 제품은 주로 장식용 벽, 장식용 기둥, 천장 및 기둥의 제작에 사용됩니다.

시장 동향 및 역학 관계
건설 산업의 성장, 친환경 건축 자재에 대한 필요성,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에서 GFRG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건설 산업의 성장은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GFRG 제품은 건설 산업에서 패널, 내력벽, 칸막이 벽, 천장 및 기타 용도로 널리 사용됩니다.
건설 인텔리전스 센터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건설 산업 생산량은 2017년 10조 6천억 달러에 비해 2018년에 3.1% 증가했습니다.
또한 옥스퍼드 이코노믹스에 따르면 203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건설 생산량이 8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건설 산업의 성장은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GFRG 기반 제품의 높은 비용과 GFRG 제품을 대체 할 수있는 가용성은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은 유형,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시장은 주거용 및 비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비주거 부문은 병원, 강당, 공공 집회장 등과 같은 비주거 응용 분야에서 응용 분야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의 지배적 인 부문입니다.
기존 자재에 비해 GFRG 제품은 무게가 매우 가벼워 필요할 때마다 쉽게 설치하고 구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GFRG 제품은 쉽게 재가공할 수 있어 장식용 기둥이나 장식용 기둥을 제작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흰색인 GFRG는 쉽게 칠할 수 있으며 어떤 모양으로도 주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비주거 부문은 향후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석고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기타 세계로 세분화됩니다.
유럽 지역은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과 같은 지역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유럽 지역은 유럽 건설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글로벌 유리 섬유 강화 시장에서 지배적 인 부문입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건설 산업은 유럽연합 GDP의 약 9%를 창출하고 1,800만 개의 직접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개별 거래의 평균 거래 금액은 2016년 2억 3,300만 유로에 비해 2017년에는 3억 2,700만 유로로 증가했습니다.
전략적 거래는 2013년 81건에 비해 2017년에는 150건으로 4년 만에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2016년 144건에 비해 2017년에는 유럽 연합에서 194건 이상의 인수합병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향후 유럽연합이 전 세계 유리섬유 강화 석고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업계 동향

3. 시장 전망

3.1 제품 유형별 시장 스 니펫

3.2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3.3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스 니펫

3.4 지역별 마켓 스니펫

3.5 DataM CLO 시나리오

4. 시장 역학

4.1 동인

4.2 제약

4.3 기회

4.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5.2 공급망 분석

5.3 특허 분석

5.4 기술 개발

6. 시장 세분화 분석 – 유형별

6.1 유형 X

6.2 유형 C

6.3 기타

7. 애플리케이션 기반 분석

7.1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

7.2 외부 애플리케이션

8. 시장 세분화 분석 – 최종 사용자별

8.1 주거용 사용자

8.2 비주거 사용자

8.3 기타

9. 지역, 국가 수준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2 캐나다

9.1.3 멕시코

9.2 유럽

9.2.1 독일

9.2.2 영국

9.2.3 프랑스

9.2.4 이탈리아

9.2.5 스페인

9.2.6 기타 유럽

9.3 남미

9.3.1 브라질

9.3.2 아르헨티나

9.3.3 남미의 나머지 지역

9.4 아시아 태평양

9.4.1 중국

9.4.2 일본

9.4.3 대한민국

9.4.4 대만

9.4.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기타 국가

10. 경쟁 분석

10.1 경쟁 시나리오

10.2 경쟁사 전략 분석

10.3 비교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10.4 시장 포지셔닝 / 점유율 분석

10.5 인수합병 분석

11.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