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HDPE 용기 시장 (2024-2031) : 유형별 (병, 항아리, 컵/그릇, 드럼, 캔, 기타), 용량별 (최대 200ml, 200-500ml, 500-1000ml, 1000ml 이상)

글로벌 HDPE 용기 시장은 2022년 558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0년에는 67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2.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HDPE 용기 시장은 주로 제약 및 화학 산업의 새로운 확장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주요 수요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학 산업은 팬데믹의 여파로 새로운 확장 물결을 겪고 있으며, 지속적인 생산 능력 증대는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 화학 산업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장기화로 인해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에 따라 수요는 계속 감소할 것으로 보이지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화학 제조업체들은 중국과 인도 등 빠르게 성장하는 신흥 시장의 주요 부문에서 예상보다 강력한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생산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신흥 경제국은 산업 부문 전반에서 HDPE 용기 수요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소화 HDPE 용기의 단계적 퇴출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불소화 식품 등급 HDPE 용기가 ‘영원한 화학물질’로 알려진 PFAS를 식품으로 침출한다는 여러 권위 있는 출처의 새로운 연구에 따라 용기 제조업체는 대체 가능하고 안전한 HDPE 소재를 개발하고 기존 불소화 HDPE 제품을 단계적으로 퇴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단계적 퇴출에도 불구하고 불소화 HDPE 용기는 향후 10년 동안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계속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HDPE 용기 시장 역학
글로벌 화장품 산업의 확장
COVID-19 팬데믹은 글로벌 화장품 산업에 큰 위기를 가져왔지만, 팬데믹 이후에는 시장 역학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온라인 소매 플랫폼이 기존 오프라인 소매 채널에 비해 80~10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업계는 디지털 전환을 목격했습니다. 또 다른 주요 영향 요인은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및 헬스케어 제품이 증가했다는 점입니다.
팬데믹 이후 떠오르는 주요 트렌드는 개인 맞춤화의 인기 상승으로, 기업이 개인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면 소비자가 화장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타겟팅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개인화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의 건강 및 뷰티 화장품 스타트업에게 매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팬데믹 이후 글로벌 화장품 산업의 회복과 성장은 글로벌 HDPE 용기 시장의 주요 성장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고려할 때 향후 몇 년 동안 다양한 용량의 HDPE 용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의 인기 상승
팬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의 인기 급상승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55%의 식당 이용자가 외식보다 편리하다는 이유로 테이크아웃 및 온라인 음식 배달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은 건강 및 안전 예방 조치로 인해 식당이 영업을 중단했던 팬데믹의 가장 힘든 시기에도 성장세를 유지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는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의 새로운 성장 시대가 열렸으며, 업계는 통합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시장에서는 주요 온라인 음식 어그리게이터인 Postmates가 경쟁사인 UberEats에 인수되었고, JustEat Takeaway.com은 Grubhub에 인수되었습니다. 각 인수를 통해 플랫폼은 시장 점유율을 공고히 하고 새로운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키친 서비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배달 플랫폼은 자본 투자 비용을 줄이고 마진을 개선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가격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DPE 용기는 온라인 음식 배달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추가 되었습니다. HDPE 용기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식품 접촉에 안전하며 대부분의 화학 물질에 대한 내성이 있습니다. 또한 준비된 뜨거운 음식에 용액이 스며들지 않습니다. 팬데믹 이후 더욱 뚜렷해진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의 인기는 전 세계 HDPE 용기 시장의 주요 성장 기회를 계속 창출할 것입니다.
플라스틱 오염 증가에 대한 우려
플라스틱이 거의 모든 주요 포장 용도로 선택되는 재료가 되면서 플라스틱 공해가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엔환경계획(UNEP)은 현재 약 7,500만~2억 톤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바다에 떠다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또 다른 추정에 따르면 매년 1,200만 톤의 플라스틱이 바다에 버려지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HDPE 용기 포장에 대한 의존도를 고려할 때, 플라스틱 오염의 증가는 시장 성장에 큰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최신 HDPE 용기는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100% 재활용을 기반으로 하는 순환 경제를 구현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재활용 공정의 낮은 품질, 규제 제약, 관료적 관료주의, 높은 재활용 비용 등은 HDPE 용기의 재활용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실행 가능한 재활용 정책이 부재하고 오염 수준이 높아지면 업계는 종이 및 판지와 같은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HDPE 용기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HDPE 용기 시장은 유형, 용량,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음료 부문은 글로벌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데믹 이후 오랜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가공식품 및 음료 제품을 선택할 때 편의성보다 건강과 영양 성분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F&B 브랜드는 소비자 인식 변화에 대응하여 새로운 건강 식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제품 라인의 확장은 다양한 폼팩터의 HDPE 용기에 대한 수요 증가를 유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 세계 수요의 상당 부분이 신흥 시장에서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F&B 브랜드는 마진이 낮은 대중 시장 제품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중기적으로 소용량 HDPE 용기에 대한 더 큰 수요로 이어질 것입니다.
글로벌 HDPE 용기 시장 지리적 점유율
팬데믹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할 산업 부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고성장 지역으로서의 아시아 태평양의 지위는 다양한 부문에서 HDPE 용기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식음료, 산업 및 화학은 중기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요 성장의 핵심 부문이 될 것입니다.
특히 식음료 부문은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이 경쟁이 치열한 대용량 저마진 식음료 제품의 수요 회복에 발맞추면서 예측 기간 동안 큰 폭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 능력 증대를 위한 주요 다국적 식음료 기업의 외국인 직접 투자(FDI) 증가는 단기적으로 HDPE 용기 수요를 견인하는 주요 요인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제품 출시도 아태 지역의 HDPE 용기 수요에 한 몫을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주요 브랜드의 소매 판매는 팬데믹의 영향에서 더디게 회복되고 있지만, 국내 브랜드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현지 수요에 더 잘 부합하기 때문에 더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국적 브랜드도 온라인 소매업체와 같은 소비자 직접 판매(D2C) 채널을 선택함에 따라 HDPE 용기 수요는 중장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HDPE 용기 시장은 큰 혼란을 겪으며 여러 가지 도전 과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의 중단은 HDPE 용기의 생산, 유통 및 마케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시행된 봉쇄 조치와 이동 제한으로 인해 많은 제조업체가 생산 능력을 유휴 상태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글로벌 수요 역학에도 급격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HDPE 용기에 대한 산업 수요는 크게 감소했지만 식음료, 의료 및 제약 부문에서는 특히 확진자 증가로 인해 소독제 및 기타 필수 의료 소모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는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신흥 지역에서 공급과 수요가 점점 더 많이 결정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팬데믹 직후에 시작된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은 글로벌 시장의 지형을 더욱 변화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계속되는 전쟁은 중기적으로 글로벌 HDPE 컨테이너 시장의 수요 역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러시아에 부과된 엄격한 경제 제재로 인해 글로벌 에너지 시장은 극도로 변동성이 커졌고, 유럽 전역에서 에너지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높은 에너지 가격은 유럽 HDPE 컨테이너 제조업체의 경쟁력을 떨어뜨렸고, 전 세계 제조업의 중심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전쟁 발발 이후 글로벌 에너지 가격의 일반적인 변동성을 고려할 때, 중장기적으로 HDPE 컨테이너 가격의 소폭 영구 인상이 불가피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최종 사용자의 가격 인상으로 이어져 마진이 낮은 대량 시장용 HDPE 용기를 대체할 수 있는 대체재를 채택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6월, 미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에너지 회사인 TotalEnergies는 유럽연합(EU)의 2019/904 플라스틱 감축 지침을 준수하는 HDPE 20HD07 테더링 병뚜껑 용기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8월, 엑슨 모빌은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등급의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을 용기 용도로 출시했습니다.
2023년 3월, 프랑스 노트르담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불소 처리된 식품용 HDPE 용기가 식품에 PFAS 화학물질을 침출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식품용 HDPE 용기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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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용량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글로벌 화장품 산업의 확장
        2. 온라인 음식 배달 플랫폼의 인기 상승
      2. 제약 요인
        1. 플라스틱 오염 증가에 대한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Jars
    4. 컵 & 보울
    5. 드럼
    6. 기타
  8.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용량별
      2.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2. 최대 200ml*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200-500 ml
    4. 500-1000 ml
    5. 1000 ml 이상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약
    4. 퍼스널 케어 & 화장품
    5. 화학 및 석유화학
    6. 산업
    7.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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