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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열 밀봉 백 시장 (2024-2031) : 재료 유형별 (플라스틱, 알루미늄 호일), 제품 유형별 (일반 열 밀봉 백, 천공 열 밀봉 백)

열 밀봉 백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내에 15.8 %의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 밀봉 백은 다양한 제품의 공기 및 습기 차단 포장으로 사용됩니다. 열 밀봉 백은 제품을 더 신선하고 오래 유지하는 변조 방지 밀봉을 제공하기 때문에 식품 포장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백은 막대 사탕 및 기타 간식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케이터링 이벤트, 소매점 또는 제과점에 적합합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성장하고 있는 식품 가공, 화학 및 기타 최종 사용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열 밀봉 백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에서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일하는 전문가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공 식품의 소비도 증가하여 고부가가치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이는 또한 열 밀봉 백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기반 열 밀봉 백은 소재를 기준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시장 성장은 재료의 가용성이 용이하고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유형의 재료에 비해 채택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열 밀봉 백 시장 역학
선진국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열 밀봉 백의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글로벌 열 밀봉 백의 시장 성장 확대
지난 몇 년 동안 식품 산업은 완전히 변화했으며 전 세계 인구의 상당수가 즉석식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10대들은 대부분의 소비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즉석식품에 지출합니다. 밀레니얼 세대 인구는 즉석식품 제조 대기업이 가장 쉽게 공략할 수 있는 대상입니다. 이러한 품목의 간편한 사용은 전 세계적으로 전반적인 시장 수요 향상에 기여합니다.
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약 36%가 2020년에 즉석식품을 섭취한다고 답했습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미국의 실업률은 6.7%로 감소했으며 고용률은 60.8%를 기록했습니다. 노동 인구의 증가는 즉석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의존도에 영향을 미쳐 지역 열 밀봉 백 시장 성장을 촉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인도 즉석 조리 식품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카테고리는 훈제 생선과 미리 조리된 육류로, 주로 케랄라와 고아에서 소비되며, 외국인 인구 증가와 관광객 방문에 힘입어 인도 내 즉석 조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열 밀봉 백의 다양한 주요 업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발생 이후 거의 모든 정부가 국가 차원의 봉쇄를 제안하면서 여행이 제한되고 식당 및 기타 식당을 포함한 공공장소가 폐쇄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유통기한이 길고 조리가 간편한 포장 식품을 구매하여 보관하기 시작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생겨난 이러한 습관은 단기적으로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즉석식품의 확장을 촉진하고 팬데믹 기간 동안 식품을 비용 효율적으로 장기간 보관하기 위해 열 밀봉 백의 시장 성장 잠재력을 크게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체 포장 솔루션의 존재는 열 밀봉 백의 성장에 큰 도전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열 밀봉 백은 여러 산업의 다양한 포장 분야에서 성장 잠재력을 보여 왔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주요 업체가 포장 산업 구축에 투자하여 열 밀봉 백의 성장에 큰 도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열 밀봉 백은 다시 닫을 수있는 백 및 지퍼 백과 같은 부가가치 기능을 갖춘 대체 포장 옵션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치열한 경쟁을 받고 있습니다. 지퍼백은 견고하고 투명하며 가볍고 인쇄가 가능한 가정용 퇴비화 필름으로 생산됩니다. 이 인증된 가정용 퇴비화 지퍼백은 쉽고 안전하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깨지기 쉬운 물건을 보호하거나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퍼백은 생산 과정에서 중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전력 사용량이 적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공통점 때문에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퍼백은 또한 저렴한 비용, 방수 및 내구성으로 인해 높은 수요를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미생물 오염 없이 제품의 유통기한이 길어지는 등 지퍼백의 장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 수요가 증가하여 열 밀봉 백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고객 선호도가 기존 포장 솔루션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들은 펑크 방지, 내구성 및 선명도 측면에서 이전 세대를 능가하는 정전기 차폐 백이라는 새로운 종류의 차폐 백을 생산했습니다. 또한 이 백은 추가적인 기계와 장비로 밀봉해야 하므로 제조 비용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열 밀봉 백 시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열 밀봉 백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열 밀봉 백은 식품 포장 및 제약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긍정적 인 성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전기 및 전자 제품과 같은 다른 산업은 공급망 중단과 대유행 단계 동안 산업에 대한 투자 감소로 인해 열 밀봉 백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인도의 온라인 식료품점 중 하나인 Grofers는 2020년에 즉석식품 카테고리 매출이 170%, 즉석조리식품 및 믹스는 31%, 냉동식품은 41% 증가했다고 보고하여 가정에서 조리한 식품에서 즉석식품으로 급격한 소비자 전환이 일어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소비자 행동에서 즉석 섭취 제품으로의 전환은 예상 기간 동안 조사된 시장을 크게 활성화하여 포장 산업의 미래 시장 성장 잠재력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약 업계에서는 의료 제품을 오염 없이 더 오래 보관하기 위해 열 밀봉 백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열좌석 백은 의료 기기 밀봉 작업에도 사용되며 COVID-19 단계에서는 바이러스로 인한 교차 오염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백의 사용이 더욱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분석을 통해 식품 포장 산업에서 열 밀봉 백 시장이 성장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산업은 제품 수요 감소와 제한된 기간 동안 제조 장치 폐쇄로 인해 몰락을 보았습니다.
열 밀봉 백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열 밀봉 백 시장은 재료, 제품, 층, 용량,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일반 열 밀봉 백의 장점은 운송 및 포장 모두에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운송 및 운송 비용을 절감하여 세그먼트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열 밀봉 백 시장은 제품에 따라 일반 열 밀봉 백과 천공 된 열 밀봉 백으로 분류됩니다. 언급 된 제품 중 일반 열 밀봉 백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식품 포장의 가장 표준적인 유형 중 하나는 일반 열 밀봉 백입니다. 이 백은 내용물이 잘 밀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식품 포장, 분말 및 뿌리는 혼합물, 소형 제품 및 평평한 종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일반 열 밀봉 백으로 포장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일반 열접착 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미네이트, 금속성, 크래프트 및 에코 일반 열 밀봉 백이 있습니다. 회사나 단체의 엠블럼으로 가방을 맞춤화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열접착 백은 개별 포장 요건에 따라 제품을 수작업 또는 기계로 포장한 후 열접착합니다. 일반 열 밀봉 백의 장점은 배송 및 포장의 공간 효율성이 향상되고 배송 및 운송 비용이 절감된다는 점입니다. 동시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봉투의 밀봉 요건을 제거함으로써 폐기물 감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와 책임감 있는 환경 행동을 실천하는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욕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학, 식품 가공 등과 같은 최종 사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개발 도상국 및 선진국에서 일반 열 밀봉 백 세그먼트의 확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에서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10 년 동안 시장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열 밀봉 백 시장 지리적 점유율
높은 기술 보급률과 잘 확립 된 식음료의 존재로 인해 북미의 열 밀봉 백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산업에서 열 밀봉은 플라스틱 포장재를 성형하고 밀봉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이며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씰 바(씰 죠) 씰링, 핫 와이어(핫 나이프) 씰링, 유도 씰링, 열풍 씰링, 공압 씰링 및 초음파 씰링은 모두 열 발생을 위한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전도 기반 열 밀봉에서는 지속적인 열원 또는 임펄스 가열을 통해 열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열 밀봉 백은 다양한 품목에 사용할 수 있는 공기 및 습기 차단 포장입니다. 열 밀봉 백은 식품 포장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변조 방지 밀봉을 통해 상품을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백은 소매점, 케이터링 이벤트 및 제과점에서 막대 사탕 및 기타 별미를 보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식습관의 변화와 빠른 생활 속도로 인해 포장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장 식품은 유통기한이 길고 안정적이며, 차단성이 강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체인, 캐비어, 그럽 허브 등의 음식 배달 앱의 증가로 인해 높은 기술 보급률과 확고한 식음료 입지로 인해 북미의 열 밀봉 백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식품 산업에서 열 밀봉 백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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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소재별 시장 스니펫
    2. 제품별 시장 스니펫
    3. 레이어별 시장 스 니펫
    4. 용량별 마켓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선진국에서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열 밀봉 백의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2. XX
      2. 제약
        1. 대체 포장 솔루션의 존재는 열 밀봉 백의 성장에 큰 도전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일반 열접착 백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천공 열접착 백
  8. 소재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플라스틱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폴리에틸렌
      4. 폴리프로필렌
      5. HDPE
      6. 기타
    3. 알루미늄 호일
    4. 금속
    5. 유리
  9. 레이어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레이어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레이어별
    2. 모노 레이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멀티 레이어
  10. 용량별
    1. 소개
      1.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용량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소규모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Medium
    4. Large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산업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기 & 전자
    4. 자동차
    5. 제약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레이어 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레이어 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레이어 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레이어 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대한민국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레이어 별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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