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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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고인산혈증 치료 시장 (2024-2031) : 제품별 (세벨라머, 칼슘 기반 인산염 결합제, 철 기반 인산염 결합제, 탄산 란탄, 기타), 유통 채널별 (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상점)

글로벌 고인산 혈증 치료 시장은 2022 년에 미화 XX 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 년 예측 기간 동안 XX %의 CAGR로 성장하여 2031 년까지 미화 XX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고인산혈증 치료 시장은 식품의 인 함량에 대한 환자의 인식 증가, 구연산철 투석시 고인산혈증 관리 등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고인산혈증 치료 시장은 고인산혈증 발생률 증가, 효과적인 고인산혈증 치료 대안에 대한 수요 증가, 투석 환자 수 증가 및 개발도상국에 진출하는 제품 수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되어 성장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고인 산혈증의 발생률 증가는 또한 고인 산혈증 치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고인산혈증 발생률의 증가는 고인산혈증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6월 미국 국립의학도서관(NLM)에서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말기 신장 질환(ESRD), 급성 신장 손상(AKI) 또는 도착 시 인산염 수치가 평가되지 않은 환자를 제외한 3차 치료 병원에 입원하는 모든 환자에서 고인산혈증 발생률이 12%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신장 전문의는 검사 이상 소견으로 고인산혈증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ESRD 환자에서 고인산혈증의 빈도는 50~74%에 이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리포솜 암포테리신을 투여받은 종양 질환 어린이의 약 45%가 고인산혈증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높은 알약 부담으로 인한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 저하는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높은 알약 부담으로 인한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 저하는 여러 가지 면에서 고인산혈증 시장의 성장을 저해합니다. 우선, 환자들이 처방대로 약물을 복용하지 않기 때문에 약물이 효과를 발휘할 기회가 줄어들고 약물의 효과가 시장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환자들이 처방된 약을 제대로 복용하지 않기 때문에 시장에서는 기대했던 매출 성장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약물 순응도가 낮으면 약물 내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환자에게 더 해를 끼칠뿐만 아니라 고인산 혈증 범주에서 의사가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제한합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약 부담으로 인한 약물 순응도 저하는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시장 성장을 둔화시킬 수있는 주요 요인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고인산혈증 치료 시장은 제품 유형,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제품 유형 세그먼트의 세벨라머는 고인 산혈증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세벨라머는 신부전 환자에서 발견되는 질환인 고인산혈증 치료의 주요 업체가 되었습니다. 이 시장에서의 성공은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첫째, 세벨라머는 고인산혈증에 효과적인 치료제입니다. 장에서 인과 결합하여 혈류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있는 체내 인 축적을 방지합니다. 둘째, 세벨라머는 환자가 잘 견딥니다. 고인산혈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많은 약물보다 부작용이 적습니다. 또한 하루에 한 번 두 알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복용이 간편합니다. 환자들의 복용 편의성을 높여 복약 순응도와 치료 결과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 루팡 리미티드(이하 루팡)는 FDA 승인 후 세벨라머 염산염 정제 800mg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는 일부 저명한 시장 플레이어의 지역으로 인해 2022 년 시장 점유율의 약 40.1 %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약 40.1 %를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고인 산혈증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 지역에는 아델릭스, 아케비아 테라퓨틱스 및 화이자와 같은 가장 저명한 시장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새로운 고인산혈증 치료제의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으며, 이를 통해 시장의 선두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신장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인 유니사이시브 테라퓨틱스(Unicycive Therapeutics, Inc.)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또는 Agency)에 란탄 디옥시카보네이트(LDC)에 대한 신약 허가 신청서(NDA)를 제출했습니다(이전 제품명: Renazorb). LDC는 만성 신장 질환 투석 환자의 고인산혈증 치료를 위해 개발 중인 새로운 임상시험용 약물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인 팬데믹은 고인산혈증 치료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의료 시설과 제약 회사의 폐쇄로 인해 의약품 공급에 차질이 생겨 특정 지역에서는 의약품 부족과 치료제 공급 지연으로 이어졌습니다. 의료진이 코로나19 환자를 돌보는 데 재배치되면서 고인산혈증을 치료할 수 있는 의료 전문가가 부족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실험실 검사 감소, 투약 지연, 임상 예약 일정 변경 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이 충분한 수량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원료의약품(API)에 대한 수입 제한은 시장을 더욱 압박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료법에 대한 임상시험도 지연되어 혁신적인 치료법 개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코로나19는 고인산혈증 치료제의 효과를 크게 저해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분쟁 분석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고인산혈증 치료제에 제한적이지만 잠재적으로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분쟁으로 인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의료 지원이 중단되어 고인산혈증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이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불안정한 정치 상황으로 인해 잠재적 투자자들이 이 지역의 의료 연구를 지원하지 않아 진전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으로 긍정적인 결과도 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고인산혈증 치료제 생산에 사용되는 원자재 가격이 하락하여 치료제의 경제성이 높아졌습니다. 이는 이 지역의 약물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영향은 진화하는 정치 환경과 비용 절감을 더 많은 혜택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세분화 분석
제품 유형별
세벨라머 *
칼슘 기반 인산염 바인더
철 기반 인산염 바인더
탄산 란탄
비인산염 바인더
기타
유통 채널별
병원 약국 *
소매 약국
온라인 스토어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개발 현황
예를 들어, 2023년 7월, FDA 패널은 기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아델릭스 CKD의 약물을 지지했습니다. 심혈관 및 신장 약물 자문위원회(CRDAC)는 어제 투석 중인 성인 만성 콩팥병 환자의 혈중 인산염 수치가 높은 경우 단독 요법으로 투여할 경우 엑스포자(테나파노르)의 이점이 위험성을 상회한다고 9대 4로 투표했습니다. 자문위원회가 소집된 것은 아델릭스가 지난해 FDA가 엑스포자에 대해 투석 환자의 고인산혈증 또는 과잉 인산염과 관련된 임상 평가변수에 대한 더 큰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다른 임상시험을 실시할 것을 요청하는 완전 답변서(CRL)를 발급한 데 대해 항소를 제기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유니사이시브는 2022년 11월 투석 중인 만성 신장 질환(CKD) 환자의 고인산혈증에 대한 연구용 치료제인 레나조브(란탄산디옥시카보네이트)에 대한 중추적인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신장 질환 환자를 위한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기업 유니사이시브 테라퓨틱스(Unicycive Therapeutics, Inc.)가 RENAZORB 생물학적 동등성(BE) 연구 대상자 등록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ENAZORB(란탄산디옥시카보네이트)는 투석 중인 만성콩팥병 환자의 고인산혈증 치료를 위해 개발 중인 독점적인 나노입자 기술을 활용한 연구용 인산염 결합제입니다.
2021년 4월, 아델릭스는 일본 내 협력 파트너인 쿄와기린(Kyowa Kirin Co., Ltd.)이 일본에서 고인산혈증에 대한 테나파너를 평가하는 임상 3상 연구 4건을 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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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유통 채널별 스니펫
    3.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개발도상국에 진출하는 제품 수 증가
        2. 고인산혈증 발생률 증가
      2. 제약 요인
        1. 높은 약값 부담으로 인한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 저하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세벨라머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칼슘 기반 인산염 바인더
    4. 철 기반 인산염 바인더
    5. 탄산 란탄
    6. 비인산염 바인더
    7.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소매 약국
    4. 온라인 스토어
  9.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스페인
        5. 이탈리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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