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적층 튜브 시장 (2024-2031) : 캡 별 (노즐, 스탠드 업, 원추형, 플립 탑, 기타), 최종 사용자별 (화장품, 제약, 주거용, 식품, 기타)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동안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미네이트 튜브는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튜브의 하이브리드입니다. 배리어 층을 포함하여 여러 겹의 레이어가 겹쳐져 있어 내용물을 효율적으로 보호합니다. 라미네이트 튜브는 내용물 및 제품 내용에 따라 알루미늄, 플라스틱 또는 세라믹으로 된 차단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투명 라미네이트의 경우 폴리에스터로 장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튜브는 다층 차단 구조로 인해 현재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튜브는 우수한 차단 특성을 제공하고 산소와 빛의 전달을 최소화하여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제품의 유통 기한을 개선하여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튜브는 화장품, 식음료,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 성장은 친환경 라미네이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전자 상거래 인기 확대 및 다양한 산업에서의 소비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라미네이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은 친환경 라미네이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튜브는 제약, 식품 및 화장품 산업을 필두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며 막대한 양의 제조 재료에 대한 수요를 창출합니다. 예를 들어, 뷰티 업계에서는 매년 약 1,200억 개의 패키징을 제작합니다. 포장재는 전 세계에서 플라스틱 생산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2018년 미국은 미용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약 79억 개의 플라스틱을 사용했습니다. 생분해되지 않는 플라스틱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들은 이 지역에서 비분해성 플라스틱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라미네이트 튜브 포장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센소다인, 파로돈탁스, 아쿠아후레쉬 등 과학 기반 구강 건강 브랜드에 걸쳐 완전히 재활용 가능한 치약 튜브를 출시했습니다.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알베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치약 튜브를 알루미늄 배리어 라미네이트에서 그린리프 라미네이트로 전환했습니다. 이 회사는 EPL 글로벌과 두 번째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플래티나 라미네이트로 튜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두 라미네이트 모두 미국에 본사를 둔 플라스틱 재활용 협회와 유럽의 RecyClass가 정한 재활용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으로 인해 2025년까지 연간 10억 개의 치약 튜브가 재활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체 유형의 튜브가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은 알루미늄 튜브, 플라스틱 튜브, 유리 튜브 등과 같은 대체 유형의 튜브가 시장에 존재함으로써 영향을 받습니다. 플라스틱 튜브는 화장품 및 헬스케어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튜브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라미네이트 튜브 산업의 이해 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또한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여러 뷰티 제품 매장이 문을 닫았고, 신규 매장 오픈은 최소 1년 이상 지연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전 세계 뷰티 업계 매출은 20~30% 감소했습니다. 그 결과 관련 산업의 수요 감소로 인한 손실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에는 시장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업계는 통합된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재고 및 배송 운영이 가능한 일부 뷰티 제품 브랜드는 이커머스 판매를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라미네이트 튜브는 코로나19가 발생한 여러 지역에서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유럽 튜브 제조업체 협회(ETMA)에 따르면, 2020년 튜브 산업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의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매우 견고했습니다. 2020년 위기 기간 동안 플라스틱, 알루미늄, 라미네이트 튜브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라미네이트 튜브 점유율이 약 115억 개의 튜브를 생산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은 용도별로 구강 관리, 세탁 젤, 세면 용품 및 핸드 워시 젤, 실란트 및 접착제, 페인트 및 크레용,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등으로 크게 분류됩니다.
구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층 튜브는 치약과 같은 두꺼운 액체를 보관하거나 포장하는 데 가장 선호되고 유용한 방법으로, 내부 요소가 상황에서 원래 특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이 튜브는 외부의 물, 열, 습기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하며 내부 요소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구강 관리 제품은 뛰어난 인쇄성과 추가적인 안전성과 같은 복합적인 기능으로 인해 라미네이트 튜브로 크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구강 관리 회사들은 구강 관리 제품에 라미네이트 튜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EPL은 구강 관리 부문에서 100%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유니레버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EPL은 유니레버의 치약 부문에 완전히 지속 가능한 플라티나 라미네이트 튜브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유니레버는 최대 구강 관리 시장인 프랑스와 인도에서 완전 재활용이 가능한 튜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2020년- 휴타마키는 브라질의 Laminor S.A.의 소유권을 인수했습니다. Laminor는 특히 구강 관리 분야에 사용되는 고품질 튜브 라미네이트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 지역은 전 세계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미네이트 튜브는 제약, 클렌징, 식품 및 건강 관리 제품에서 수요를 모색했습니다. 대륙별로는 유럽 국가들이 2019년 스킨케어 및 미용용품 수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출하액은 284억 달러로 전 세계 전체의 절반에 가까운 45.6%를 차지했습니다. 독일은 2019년 유럽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약 140억 유로를 기록하며 라미네이트의 주요 소비국이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최근 개발된 제품으로는 2020년에 후타마키 플렉시블 패키징 유럽이 재활용 저밀도 폴리에틸렌을 연포장 라미네이트 포장 튜브에 통합한 것이 있습니다. 이 튜브에는 19%의 메르살렌 재활용 소재가 포함된 후타마키의 라미네이트가 사용되었습니다.
2021년, 액테가는 라미네이트 튜브용 장식 효과 코팅제인 GALACRYL 89.501.14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새로운 수성 이중 경화 솔루션으로, 라미네이트 튜브의 부드러운 터치 효과로 인한 장기 스크래치, 마모 및 얼룩 방지 문제를 해결하고 라미네이트 및 압출 튜브에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하여 사업 다각화를 위한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시아 국가에서도 식품 및 화장품 소비가 큰 라미네이트 튜브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최종 사용자를 위해 우수한 인쇄 및 브랜딩을 갖춘 라미네이트 튜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유플렉스는 투명 플렉시 튜브를 출시했습니다. 이 다층 플렉시블 라미네이트는 360도 인쇄가 가능하며 튜브 전체를 브랜딩, 고화질 그래픽, 메탈릭 효과, 등록 라미네이션, 표면 마감, 광택 마감을 위한 EB 코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캡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용량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친환경 라미네이트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 이커머스 인기 확대
- 다양한 산업에서의 소비 증가
- 제약 요인
- 대체 가능한 튜브 유형의 존재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캡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시가총액 기준
- 시장 매력 지수, 캡별
- 노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Stand-up
- Conical
- 플립 탑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화장품*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약
- 주거용
- 식품
- 기타
- 소개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플라스틱 배리어 라미네이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EVOH
- Nylon
- 폴리에스테르
- 알루미늄 배리어 라미네이트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구강 관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세탁 젤
- 세면용품 & 핸드워시 젤
- 실런트 & 접착제
- 페인트 & 크레용
- 헤어 케어
- 스킨 케어
- 기타
- 소개
- 용량별
- 소개
- 용량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시장 매력도 지수
- 시장 매력 지수, 용량별
- 최대 50ml*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0 ~ 100 ml
- 100~150ml
- 150~200ml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캡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캡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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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캡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캡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캡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용량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