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감초 추출물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글리시리진, 플라보노이드, 디글리시리진 감초 (DGL), 기타), 등급별 (식품 등급, 사료 등급, 의약품 등급)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은 2023년 20억 2,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31억 4,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초 추출물은 감초 식물(감초 글라브라)의 뿌리에서 추출한 것으로 전통 의학 및 식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감칠맛을 내는 화합물인 글리시리진이 함유되어 있으며 향료 및 의학적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감초 추출물은 독특한 맛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제과, 음료, 허브 보충제,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국제식품정보위원회(IFIC)에 따르면, 2021년에 미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48%가 천연 향이 나는 제품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천연 감미료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들은 인공 감미료 대신 건강한 대안을 찾고 있으며, 감미료 성분인 글리시리진이 함유된 감초 추출물과 같은 천연 감미료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초 추출물은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여 천연 감미료로서의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식음료의 천연 성분에 대한 이러한 추세는 감초 추출물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한:
알레르겐 우려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우려는 감초 추출물 시장을 크게 제약하고 있습니다. 감초 추출물에는 파바세과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글리시리진과 같은 특정 성분에 민감한 사람을 포함하여 민감한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알레르기나 민감성이 있는 소비자는 감초 추출물을 피해야 하므로 감초 추출물 기반 제품의 시장 매력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회:
유기농 및 천연 성분에 집중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유기농 및 천연 대체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감초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한 감초 추출물은 자연적으로 공급되고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에 잘 부합합니다. 제조업체는 유기농 인증 감초 추출물 옵션을 제공하여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선호도를 충족하고 클린 라벨 및 천연 제품 시장의 확대에 발맞춰 이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협:
원자재 가격 변동
감초 추출물 생산의 주원료인 감초 뿌리는 기상 조건, 주요 감초 생산 지역의 지정학적 불안정, 공급망 중단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가격 변동성이 커지기 쉽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생산 비용 증가로 이어져 제조업체의 수익 마진에 영향을 미치고 잠재적으로 소비자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원자재 가격의 불확실성은 감초 추출물 산업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과 투자를 방해하여 시장 성장에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에 혼란을 일으켜 원자재 가용성과 가격 변동으로 이어져 감초 추출물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이 소비자 소비 패턴에 영향을 미쳐 감초 추출물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자연 요법과 약초 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기적으로 감초 추출물 시장에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글리시리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리시리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감초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단맛과 풍미를 제공하는 감초 추출물의 핵심 성분으로 글리시리진이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글리시리진은 항염 및 항균 특성을 포함한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의약품 및 허브 보충제에도 활용되어 수요를 촉진하고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약 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약 등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감초 추출물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제약 응용 분야, 특히 전통 의학 및 허브 보충제에서 감초 추출물의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약 제형에서 감초 추출물에 대한 수요는 다양한 약물 및 약초 요법에 활용되는 항염증, 항균 및 거담 효과를 포함한 치료 특성에 의해 주도되어 세그먼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감초 추출물 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히 감초 뿌리의 주요 생산국인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감초 재배가 풍부하다는 점이 포함됩니다. 또한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식음료 및 제약 산업에서 천연 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감초 추출물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호적인 정부 정책, 산업 인프라 확대, 소비자 인식 증가도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천연 및 허브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감초 추출물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감초 추출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잘 발달된 제약 및 식품 산업은 시장 확장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주요 업체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감초 추출물 시장에서 북미의 상당한 성장 잠재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7월, 지보단, 뷜러, 카길은 브라질의 기술 강국으로 인정받는 캄피나스 시에 식품 혁신 센터를 건설하기 위해 푸드테크 허브 라탐 및 ITAL, 식품기술연구소와 협력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세 회사 모두 지속 가능한 미래형 식음료 제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1년 11월, 지보단은 스웨덴 말뫼에 노르딕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확장했습니다. 이 새로운 시설은 북유럽 고객과의 공동 창작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여 혁신을 가속화하고 현지 트렌드와 선호도에 따라 식음료를 맞춤화하는 지보단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합니다.
대상 유형:
– 글리시리진
– 플라보노이드
– 디글리시리진 감초(DGL)
– 기타 유형
적용 등급
– 식품 등급
– 사료 등급
– 제약 등급
지원되는 양식:
– 블록
– 추출물
– 분말
– 기타 형태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직접 판매
– 간접 판매
적용 분야
– 식음료
– 제약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담배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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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5.1 소개

5.2 글리시리진

5.3 플라보노이드

5.4 디글리시리진 감초(DGL)

5.5 기타 유형

6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등급별

6.1 소개

6.2 식품 등급

6.3 사료 등급

6.4 제약 등급

7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형태별

7.1 소개

7.2 블록

7.3 추출물

7.4 분말

7.5 기타 형태

8 유통 채널별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8.1 소개

8.2 직접 판매

8.3 간접 판매

8.3.1 편의점

8.3.2 온라인 소매 업체

8.3.3 전문점

8.3.4 슈퍼마켓/하이퍼마켓

9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9.1 소개

9.2 식품 및 음료

9.2.1 음료

9.2.2 제과

9.2.3 유제품

9.2.4 스낵

9.2.5 기타 식음료

9.3 의약품

9.3.1 기침 및 감기약

9.3.2 소화기 건강 제품

9.3.3 허브 보충제

9.3.4 기타 의약품

9.4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9.4.1 헤어 케어

9.4.2 구강 관리

9.4.3 스킨 케어

9.4.4 기타 화장품 및 개인 용품

9.5 담배

9.6 기타 응용 분야

10 지역별 글로벌 감초 추출물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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