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석회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생석회, 소석회/수화석회), 유통 채널별 (오프라인, 온라인)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석회 시장은 2024년 507억 5,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5.5% 성장하여 2030년에는 699억 8,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회는 기본적으로 석회석에서 제조되며 주로 화학 첨가제로 사용되는 대량 저비용의 상품 광물입니다. 산화물과 수산화물 화합물로 구성된 칼슘 함유 무기 광물이며 주로 알칼리성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25년까지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물 부족 지역에 거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석회 협회에 따르면 철강 산업은 수산화칼슘의 최대 소비처이며 현재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35% 이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최종 사용 산업의 수요 증가
최근 전 세계적으로 광물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철, 강철, 알루미나, 금, 은, 구리, 납 등의 금속 제조 과정에서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석회가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자동차, 건설, 해운, 제조 등 여러 최종 사용 산업에서 철 및 비철 금속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데 기인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한:
석회의 높은 탄소 발자국
석회는 주로 석회석으로 제조되며, 석회석을 가열하여 탄산칼슘에서 산화칼슘과 이산화탄소로 분해합니다.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는 여러 가지 재난과 지구 온난화를 유발하는 온실가스 중 하나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또한, 생산은 에너지 집약적인 공정으로 업계의 전체 탄소 발자국을 증가시킵니다.
기회:
폐수 재활용에 대한 관심 증가
유해한 배출물과 비효율적인 폐수 처리로 인한 산업 오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서유럽 등의 국가에서는 산업계의 폐수 처리 및 재활용에 대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신흥 국가들도 물 부족과 지하수 오염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 용수 재활용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위협:
석회의 보관 문제
석회는 수분을 흡수하고 대기 중에 이산화탄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부적합합니다. 이와 함께 석회를 6개월 이상 보관하면 석회의 물리적, 화학적 특성이 변하기 때문에 석회 시장의 제조업체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저장 시간 단축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석회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의 여러 단계에 걸쳐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석회 생산 지역의 노동력이 부족해져 수확 및 가공 작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운송 옵션 감소와 항구 폐쇄 등 물류 문제로 인해 석회 유통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또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초기에는 수요가 급증했다가 식품 서비스 부문이 폐쇄되면서 수요가 감소하는 등 수요 변동이 발생했습니다.
퀵 라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석회 시장의 퀵라임 부문은 다양한 산업에 걸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산화칼슘이라고도 하는 생석회는 철강 제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불순물을 제거하는 플럭스 역할을 합니다. 건설 부문에서도 토양 안정화 및 시멘트의 주요 성분으로 생석회를 활용하며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수처리 및 폐수 처리에 생석회 사용을 의무화하는 환경 규제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칼슘 화합물 생산을 위한 화학 산업과 토양 개량을 위한 농업에서의 역할도 수요 증가에 기여하여 생석회는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료 및 설탕 생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료 및 설탕 생산 부문은 석회 시장 성장의 중요한 동인입니다. 비료 생산에서 석회는 토양 산도를 중화시키고 영양소 가용성을 높이며 토양 구조를 개선하여 작물 수확량을 늘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전 세계 식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효율적인 농업 관행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 분야의 석회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흥 경제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설탕 산업의 확장은 석회 소비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농업 기술의 발전과 전 세계적인 설탕 소비 증가에 힘입어 두 분야 모두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의 석회 시장은 여러 요인에 힘입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토양 안정화 및 아스팔트 생산과 같은 용도로 석회의 주요 소비처인 건설 산업은 인프라 프로젝트의 증가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철강 정제에 석회를 사용하는 철강 산업도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연도 가스 탈황에 석회 사용을 장려하는 환경 규제로 인해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농업 부문에서도 토양의 질과 작물 수확량을 개선하기 위해 석회를 활용하며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과 석회 생산 능력의 증가는 이러한 상승 추세를 뒷받침하여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에 힘입어 석회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프라 개발 등 건설 산업의 확대로 시멘트와 콘크리트 생산의 핵심 재료인 석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제 공정용 석회의 주요 소비처인 철강 산업도 제조 활동의 증가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폐수 처리 및 연도 가스 탈황을 위해 석회 사용을 장려하는 환경 규제는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파리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 전시회에서 이메리즈는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미네랄 기반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메이크업과 세면용품을 위한 두 가지 신제품 개발을 강조했습니다. 인코스메틱스에서 선보인 신제품 중 Imerys는 이전에 흡수제로 출시되었던 ImerCare 400D를 립스틱의 매트화제 및 합성 실리카의 천연 대체제로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2023년 10월, 스웨덴에 본사를 둔 OX2와 핀란드에 본사를 둔 Nordkalk는 스웨덴 고틀란드에서 전자 연료 생산 기회를 공동으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시설 계획 방법, 지역 활용 극대화 방안, 스토룬스 항구 개발 방안에 대한 파일럿 연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대상 제품
– 퀵 라임
– 소석회/수화 석회
유통 채널
– 오프라인
– 온라인
적용 분야
– 펄프 및 제지
– 유리
– 시멘트
– 환경
– 비료 및 설탕 생산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건설
– 농업
– 광업 및 야금
– 화학
– 폐수 처리
– 산업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라임 시장
5.1 소개
5.2 퀵 라임
5.3 소석회 / 수화 석회
6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라임 시장
6.1 소개
6.2 오프라인
6.3 온라인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라임 시장
7.1 소개
7.2 펄프 및 제지
7.3 유리
7.4 시멘트
7.5 환경
7.5.1 연도 가스 탈황
7.5.2 슬러지
7.5.3 동물 폐기물
7.5.4 유해 폐기물
7.6 비료 및 설탕 생산
7.7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석회 시장
8.1 소개
8.2 건설
8.3 농업
8.4 광업 및 야금
8.4.1 철강
8.4.2 비철금속
8.4.3 철
8.5 화학
8.6 폐수 처리
8.7 산업
8.8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라임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